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플스5 AAA급 대작 독점작 갓오브워2 라그나로크 해외 리뷰 평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1. 4. 07:56

본문

반응형

소니 플스5 AAA급 대작 독점작 신작 게임 갓오브워2 라그나로크 해외 리뷰 평가 정보

 

2022년 11월 9일 출시 예정인 

소니 퍼스트파티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의 차기작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당연히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한글판 사전예약 및 발매.

 

발매 약 5일전 20221104 자신감을 보이는지 해외 리뷰 엠바고가 풀렸는데

역시 산타모니카인건지 해외 리뷰 평점 평균 94점 ㅎㄷㄷ한 명작 갓겜 예고.

이번에도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 아빠와 아들의 북유럽 신화 여행이 대박인거 같음 ㅋㅋㅋ

 

참고로 아직 확실한 싱글 스토리 모드 플레이타임 분량은 안나왔지만,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엔딩까지 35시간 정도 걸렸다는 사람이 있음.

스토리 모드만 빨리 밀면 20시간이라는 소리도 있고 ㅋ

확실한건 리뷰어마다 2018년 플스4 출시한 전작 갓오브워보다 사이즈가 커졌다는거.

 

 

플스5 대작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대비 전작 스토리 요약 영상

https://youtu.be/bLXAEOOpJF8

플스5 대작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대비 전작 스토리 요약 영상

https://youtu.be/AJPYHRCAVfU

플스5 갓오브워2 라그나로크 사전 예약 판매 시작! 가격 79800원

 

참고로 2022년 출시 게임 평점 순위 리스트로는

1위 엘든링 95점

2위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94점

투탑 체제인거 같음

그외의 유명 작품 대작게임으로

플스5 호라이즌2 포비든웨스트 88점

스위치 베요네타3 88점

스위치 제노블레이드3 88점

 

IGN 10점 만점 마스터피스 걸작 평가한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리뷰

 

 

역사상 가장 위대한 비디오 게임 중 하나를 어떻게 추적합니까?소니 산타모니카는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가 그의 대작인 대부의 속편을 만들었을 때와 다르지 않은 상황에 처해 있다.콜레오네 이야기의 2부처럼,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는 가족의 사나운 젊은 멤버를 현미경 바로 아래 놓는다.이를 통해 이전 모델의 최고 수준에 도달하고, 어떤 면에서는 그 위에 우뚝 솟을 수도 있습니다.글쓰기, 퍼포먼스, 음악은 각각 특출하고, 이 광활한 북유럽 태피스트리에 생기를 불어넣습니다.하지만 우아한 스토리로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환상적으로 격렬한 전투로 다른 한 손에는 뼈를 깎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이 모든 것이 결합되어 비디오 게임 환경에 또 다른 인상적인 랜드마크를 추가하는 기념비적인 액션 서사시를 만들어냅니다.

Kratos의 이야기는 2018년 God of War의 마지막 폭로로부터 몇 년 후 다시 시작됩니다.첫 번째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고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는 속편이나 최소한 포함된 스토리의 재개를 보는 것은 전혀 아닙니다(충격적인 내용 이외에는 너무 짧을 수 있습니다).(기억에 남습니다.종말론자인 라그나로크가 오고 있고, 그 사건은 오딘의 까마귀처럼 그의 아들 아트레우스를 둘러싸고 돌고 있다.라그나로크를 예고하는 불안의 시기인 Fimbulwinter는 매우 많이 왔고, 그 사이에 아트레우스는 그의 거인 이름 "로키"에 대해 알게 되었고, 그의 아버지에게 그를 믿으라고 설득하려고 노력했습니다.크라토스가 아트레우스가 더 이상 어린아이가 아니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증명하는 것을 보면서 2018년 전쟁의 신으로부터 사냥 장면에 대한 감동적인 콜백이 있다.라그나로크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액션에 뛰어들어 치열한 첫 전투를 치른 뒤 얼어붙은 미드가르드 왕국을 떠나 더 넓고 다양한 우주에서 사라진 노르웨이 신을 찾는 것이 새로운 여정의 첫걸음이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프리뷰

2018년 만큼 촘촘한 이야기는 아닐지 모르지만, 라그나로크는 훨씬 웅장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이것은 항상 방향을 흐트러뜨리지 않고 항상 움직이는 서사시로, 반복해서 기대에 부풀어 있는 나를 좌석 가장자리에 붙인다.그것은 항상 놀라운 실행으로 충족되는 야망이며, 당신이 그것의 과장된 결말을 향해 돌진할 때 결코 미끄러지지 않는 추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여정은 28시간이 조금 넘게 걸렸고, 도중에 몇 개의 페어사이드 퀘스트를 완료했지만, 그 후에 할 일은 아직 많이 남아 있었다.

예언과 희생이 이야기의 중심에서 소용돌이치며 운명의 개념과 피가 그것을 쓰는 잉크보다 진하게 흐르는지 여부를 반복한다.그것은 단지 이러한 주제에 대한 표면적인 읽기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각각의 캐릭터와 그들의 동기가 깊이 파고들면서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존경을 받는다.이것은 크라토스의 노르드어 전설의 정말 특별하고 적절한 결말이며, 그의 더 골치 아픈 그리스 기억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한다.

크라토스의 북유럽 전설에 대한 정말 특별하고 적절한 결론이다.

 

요란한 볼거리와 부드러운 대화 사이를 흐트러뜨리면서 가짜와 잘못된 연출이 이야기의 원단에 짜여지는 등 우여곡절이 많다.신구 캐릭터들은 토르와 오딘과 같은 노르웨이 괴물의 신선한 특징을 포함하여 그들 자신의 중요한 역할을 하며, 그들 사이에 대화의 줄이 거의 낭비되지 않는다.이건 정말 독특한 묘사로, 소니 산타모니카와 각 배우들의 공로입니다. MCU에 해당하는 배우들을 한 번도 떠올리지 않았습니다.신화와 멜로드라마로 가득 차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또 다른 기괴한 난쟁이 조작이든, 소시지를 먹는 크라토스의 단순한 스릴이든, 거의 항상 웃음을 자아내는 자기 인식 어리석음의 환영 주머니에는 여전히 많은 시간이 있다.

크라토스의 우렁찬 성우 크리스토퍼 저지는 저녁을 먹지 않을 때, 똑같이 인상적인 출연자들과 똑똑하게 대화를 나눈다.하지만 실수하지 마세요: 이것은 확실히 판사의 법정이고 그가 자주 지배하는 법정입니다.크라토스의 충격적인 개인사는 그의 슬픈 어조에서부터 외모까지 모든 것에 반영되어 있다. 그의 이카루스 날개는 오랫동안 잘려있었지만, 그의 안색은 가족 초상화가 걸려있었던 벽의 사각처럼 여전히 창백하다.죽음은 그가 떠나는 모든 여정을 인도하는 바람에 무겁게 짓눌려 있다. 스스로 죽음을 전달하든, 어떤 종말을 찾든 말이다.부모와 자녀들 사이의 끊임없는 폭력의 순환은 2018년의 부활에서만 강조되었던 것이긴 하지만 원래의 전쟁의 신 3부작 이후 오랫동안 주제가 되어왔다.이제 그것은 피할 수 없는 라그나로크의 고정관념입니다. 감정의 서부와 가장 인간적인 것에 대한 탐구입니다. 그리고 초인적인 혈관을 통해 감정들이 흘러들어갈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말입니다.

고통은 분노로 이어지고, 분노는 증오로 이어진다 – 이것이 슬픔에 빠진 엄마라는 비교할 수 없는 힘에 의해 구체화된 스토킹 위협의 기원이다.다니엘 비수티에 의해 새롭게 발견된 분노로 놀랍게 묘사된 프레야는 후속편에서 무시할 수 없는 존재이며 이번에는 훨씬 더 어두운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다.더 이상 숲 속에서 도움이 되는 마녀가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감정의 깊이를 부여받았고, 라그나로크는 그 덕분에 더 좋아졌다.

각각의 캐릭터는 그들만의 빛나는 순간이 주어집니다; 써니 설직은 브래지어의 날카롭고 10대인 혀로 정기적으로 반격하고, 더 자신감 있는 아트레우스와 알라스테어 던컨의 잘린 머리 액세서리 미미르는 계속해서 경쾌함과 설명을 제공합니다.다양한 새로운 출연진들도 환상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Laya DeLeon Hayes는 신비로운 Angrboda에서 전염성 에너지를 발산합니다.Ben Frendergast는 뉘앙스 있는 T tor에게 따뜻함을 가져다 줍니다 – 그는 노르드 전쟁의 신처럼 매력적으로 용감합니다.입버릇이 고약한 Brok와 스키티쉬 Sindri는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업그레이드를 허락하면서 그들만의 독특한 브랜드의 난쟁이 매력을 계속해서 가져다 줍니다.그들은 종종 유머와 함께 그들이 이 이야기에서 훨씬 더 중심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그 과정에서 정말로 도움이 되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작곡가 베어 맥크리도 복귀했는데, 그의 악보는 마치 난쟁이 대장장이 형제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망치와 집게를 휘둘렀다.여행 중에 들을 수 있는 진정으로 아름다운 음악 몇 가지와 격렬한 싸움 장면에서의 원초적인 오케스트라 파워의 폭발이 있습니다.뛰어난 의상과 세계 디자인이 전시되어 있어 프레임 레이트가 높은 퍼포먼스 모드에서도 모든 심에서 예술성이 발휘됩니다.라그나로크는 단검에 새겨진 식각에서부터 찬장 문이 닫히는 소리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놀라울 정도로 잘 닦여 있다.전투의 열기 속에서 렌즈를 향해 침이 튀는 얼굴과 크라토스의 덜 도전적인 적들에게 사실적으로 흘러내리는 머리카락이 전문가처럼 애니메이션화되어 있습니다.

레이어드 글쓰기, 흠잡을 데 없는 연기, 그리고 놀라운 세트 디자인은 모두 신 오브 워의 영화적 열망을 집으로 이끄는 데 중요한 요소이지만, 그들은 또한 직장에서 바위에 싸인 탄탄한 기술 장인정신에 결코 실망하지 않는다.2018년 리부트의 연속된 카메라 샷 스타일은 마치 세계 뱀 요르문간드르의 흉내를 내듯 라그나로크 전체를 스치고 돌아옵니다.이 기술은 4년 후 처음의 놀라운 요소를 조금 잃었을지 모르지만, 몇 가지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며, 라그나로크의 영화적 본성을 더해줄 뿐인, 여전히 놀라운 업적이다.

 


얼음과 불의 노래
하지만, 전쟁의 신의 싸움은 언제나 군중을 열광하게 만드는 화려한 매력이었고, 라그나로크는 그 전통을 이어간다.처음에는 익숙하게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실제로 어떤 것은 변하지 않습니다.기대하며 커브볼을 던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크라토스의 칼날은 사방으로 휘둘러지며 얼굴을 마주치면 쨍그랑하는 불 같은 통증을 전달한다.그의 도끼의 무거운 조각이 적처럼 부서져 피가 묻은 종이접기처럼 접힙니다.그리고 이 도끼는 여전히 공중을 날며 길을 걸을 수 있을 만큼 불행한 일에 몸을 담그고 있습니다.그리고 DualSense 컨트롤러의 햅틱스를 통해 손바닥으로 되돌아오는 것은 지금까지 컨트롤러에 할당된 버튼 중 가장 만족스러운 것 중 하나입니다.이 모든 것은 사과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고, 부인할 수 없을 만큼 훌륭하다 - 이 시리즈가 원래 뿌리를 두고 있었던 광기 어린 액션의 브랜드를 떠올리게 한다.

이 모든 것은 사과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고, 부인할 수 없을 만큼 훌륭하다 - 이 시리즈가 원래 뿌리를 두고 있었던 광기 어린 액션의 브랜드를 떠올리게 한다.

크라토스가 자기 앞에 놓인 적들을 고의로 찌르고 갈기갈기 찢는 등 과도한 폭력에 상당한 도움을 주고 있다.경기장은 종종 위협으로 가득 찬 좁은 공간이며, 파도를 거듭하는 수십 명의 적들의 귀환을 화면에서 볼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오래된 게임들이 빛을 발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그러나 구식 액션으로의 약간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라그나로크의 눈은 여전히 바요네타의 백금보다는 나단 드레이크의 금빛에 더 끌린다.영화적인 볼거리는 옛날의 혼란스럽고 경계에 가까운 만화 같은 액션보다 우선한다.

이 도끼는 강력한 공격과 원거리 파워가 역동적으로 혼합되어 기억과 거의 비슷한 느낌입니다(그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칼날을 휘두르는 방법은 눈에 띄게 다릅니다.적을 끌어당겨 경기장 주변에서 조종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적을 끌어당기는 것이든, 가장 뜨거운 감자처럼 공중에서 저글링하는 것이든 상관없습니다.그들은 오리지널 게임에서 느꼈던 느낌에 훨씬 더 가깝습니다; 눈부신 모던 엣지를 가진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움직임 세트입니다.라그나로크는 전쟁의 신의 맹렬한 전투보다 나아진 것일 뿐이라는 경고나 예외는 없다.

두 무기 모두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고 있는데, 당신은 삼각 버튼을 잡고 다음 공격에 힘을 실어줌으로써 도끼를 "얼음 각성"시킬 수도 있고, 날개가 불을 붙일 때 같은 버튼을 으깨서 불을 붙일 수도 있습니다.적을 도끼로 꽁꽁 얼려 가둔 뒤 칼날로 갈아타서 친구에게 고통을 주는 것은 끝없는 즐거움이다.이제 실드도 공격 도구에 가까워졌고,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유형을 구입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더 강한 사람은 더 무거운 히트를 흡수할 수 있고, 고위험/보상 버전은 당신의 패리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패링은 무게감이 있어 타이밍을 맞추면 천 번째 굴절 후에도 환상적인 느낌이 듭니다.라그나로크의 가장 힘든 싸움에 맞서기 전에 완벽하게 하고 싶은 기술이라고 내가 말할 때 믿어.

룬 능력(인벤토리에 할당되어 있는 특수한 재사용 대기시간 공격)도 다시 나타나지만, 이번에는 선택의 폭이 넓지 않지만, 각각은 엄청난 효과를 발휘합니다.예를 들어, Hades Rebestribution은 적의 흉곽에 폭탄을 박아 넣는 불타는 칼로서 특히 실행에 옮기는 것이 재미있다.망연자실한 적에 대한 잔혹한 마무리는 옛 전쟁의 신에 대한 또 다른 즐거운 추억이다.머리는 잘리고 허리는 서서 피를 뿜어내고 토르소는 둘로 조각되어 있다.무작위로 선택된 무기 고유의 애니메이션에도 많은 종류가 있어 2018년부터 헤드스톰 실행이 반복되는 것을 봐도 지루하지 않을 것이다.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병사들의 팔이 하나씩 잘려나가면서 얼굴에 충격을 주는 단순한 즐거움이다.아름다워.가장 중요한 것은 이 모든 추가 사항이 스트라이크의 리듬을 섞고 각 전투를 제어할 때 추가적인 전술적 우위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크라토스는 이번에는 달리기를 할 때 쿵쿵거리는 소리가 조금 덜 나기 때문에 발이 좀 가벼워졌다.이제 블레이드를 사용하여 먼 거리에서 몸부림치고 틈새를 가로질러 발사하여 전투에 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움직임이 더욱 강조됩니다.더 높은 경기장 디자인은 말 그대로 전투에 레이어를 추가하여 암벽에서 뛰어내려 위에서 죽음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전투 시퀀스는 곡예적인 유혈 퍼포먼스로 다음 희생자를 향해 높은 플랫폼을 향해 돌진하고 휘두르는 Doom 킬 박스와 같은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즉, 당신을 저지하기 위해 파견된 모든 사람을 효율적이고 극적으로 파괴하기 위한 저글링, 아트레우스의 화살, 분노 측정기가 있습니다.

당신은 훨씬 더 많은 생각을 해야 하며, 자신과 공격자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는 화상, 서리, 독 등 매우 다양한 적의 공격과 상태 영향을 고려해야 합니다.한 두 개의 안타를 몰래 넣기 위해 원거리 공격, 패리티 공격 및 차단 불가능한 공격을 회전하면서 각 경기는 진짜 기회처럼 느껴집니다.이제 적들은 일반 기술 외에 머리 위 파란색 링으로 표시된 강력하지만 중단되지 않는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보호막을 두 번 두드리는 것만으로 해결되지만 타이밍이 맞지 않아 상당한 고통을 감수할 수 있습니다.

작은 주름과 더 큰 판도를 바꾸는 요소들이 곳곳에 도입되면서 전투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발전한다.거대한 야구 방망이처럼 휘두르기 전에 땅바닥에서 들쭉날쭉한 나무를 찢는 것과 같은 환경 파괴는 종종 불행한 사람의 얼굴에 소개될 수 있다.내가 직접 발견하는 느낌을 망치지 않기 위해 다른 중요한 전투 요소들이 많이 있지만, 라그나로크에는 내가 지금까지 본 게임 중 가장 눈길을 끄는 화려한 마법 공격들, 아름다운 파괴적인 소환 능력들,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들이 포함되어 있어.이 모든 것은 소니 산타모니카의 끝이 없어 보이는 창의력의 원천을 보여주는 또 다른 예이다.라그나로크의 가방에는 God of War 2018보다 더 많은 도구들이 들어있어 더욱 더 매혹적이다.이 모든 것은 리듬감 있는 잔혹함에 젖어 있는 최고 수준의 액션에 매료되어 있을 때 예외적으로 느껴지며, 내가 게임에서 할 수 있는 가장 단순한 전투이다.

이 모든 것이 풀플로우일 때는 예외적으로 느껴지고 내가 게임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전투이다.

그리고 그것은 그냥 일반적인 싸움에 해당된다.보스 배틀은 2018년 오프닝 '이방인'의 대결을 놀이터 난투극처럼 보이게 하는 만남 등 양적으로나 질적으로나 높다.이번 3부작에서는 4년 전에 본 것보다 더 큰 규모의 생물들과 함께 훨씬 더 많이 벌어졌던 거대한 보스 싸움들이 분명히 있습니다.이러한 많은 일대일 만남은 당신의 능력을 시험하는 것이기도 하고, 기브미 밸런스(중간) 난이도 설정에서도 이전 게임보다 부활석이 훨씬 더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스토리 보스들 뿐만이 아닙니다.저는 드레키라고 불리는 거대한 악어 악어와 한 번 이상 싸워본 적이 있습니다.이것은 2018년의 트롤보다 더 큰 도전입니다.구식 괴물 난동극이 뒤섞여 있는 것을 보는 것은 멋진 일이며, 이는 이야기의 더 심각한 부분을 성공적으로 상쇄시켜 준다.

퍼즐은 여러분이 기대하는 것의 많은 부분을 제공합니다: 도끼를 물체의 움직임을 막기 위해 물체를 고정하거나 물의 흐름을 바꾸기 위해 도끼를 얼리는 것, 엘리베이터를 작동시키기 위해 덩굴을 태우는 것 등.그러나 스마트한 새로운 퍼즐 아이디어는 지속적으로 도입되고 있으며, 무기고에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됨에 따라 복잡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그들은 종종 재미있고 줄거리를 망칠 위험이 전혀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트레우스나 미미르는 너무 일찍 힌트를 가지고 와서 만족스러운 "아하!"의 순간을 빼앗을 수 있다.그것은 보통 마지막 말 한마디가 듣는 즐거움인 세상에서 매우 드문 짜증이다.

갑옷 커스터마이즈가 합리화되어 보다 간단한 업그레이드 정비사를 위해 슬롯 시스템이 제거되었습니다.마법은 이제 다양한 장비 조각 위에 펼쳐지는 것이 아니라 별도의 부적 안에 놓여 있다.이 부문에서는, 자신이 탑재하고 있는 것을 보다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어 메뉴내의 메뉴를 너무 많이 참조할 수 있습니다.또한 플레이 스타일이 특정 세트와 완벽하게 일치할 경우(또는 외관이 마음에 든다면) 갑옷을 업그레이드하여 여행 중에 휴대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나는 라그나로크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실험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내내 내 빌드들을 정기적으로 바꾸고 있었다.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뿐만 아니라 개별적으로 명명된 힐트나 손잡이 같은 부속품을 장착하고, 각각의 특전과 보너스가 있는 무기들도 마찬가지입니다.누가 스톤커터의 손잡이를 가지고 놀고 싶어하지 않겠어?

새로운 스킬 토큰 시스템은 잠금 해제된 능력에 손상, 스턴, 요소 및 기타 부스트를 추가할 수 있는 새로운 스킬 토큰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실험을 장려합니다.개봉 후 바로 디자인된 액션 피규어를 가지고 놀기보다는 이번에는 Kratos를 만들라는 권유를 받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장비를 제작하는 데 필요한 자원의 가용성에 인색하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개성을 빌드에 주입할 수 있습니다.RPG의 조작은, 압도하지 않고 액세스 할 수 있는 레벨입니다.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퍼즐



환생한 왕국
오래된 영역과 새로운 영역은 정기적으로 볼 수 있는 광경입니다.많은 영역은 동화책에서 찢겨져 나오고, 거대한 식물군과 동물군이 가득 차 있습니다.이번에는 신화를 더 깊이 파헤치려는 노력이 더해져 노르딕 소스 소재의 팬으로서 생물, 사람, 그리고 그들이 사는 장소에 대한 모든 다른 해석들이 즐겁고 기묘한 방식으로 살아나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즐겁습니다.

난쟁이 도시 니다벨리르는 크라토스가 재미있게 기어다녀야 할 많은 집과 터널이 있는 환영할 만한 시골 풍경 변화입니다.이곳은 스바르탈프하임 암석계의 중심에 있는데, 그곳에서는 물길이 거품이 이는 간헐천으로 뒤섞인 섬들을 누비고 있습니다.고대 북유럽 시 에다의 고향 아이슬란드에서 왕국이 뜯겨나갔다는 느낌이 들어.간헐천은 또한 이 지역의 많은 퍼즐을 풀 때 중요한 열쇠가 됩니다.이러한 기호는 각 장소를 독특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돌아오는 알프하임에는 도끼를 튕겨서 문을 열거나 심지어 전투 중에 무의식적으로 상대방을 눈감아 주는 반사 결정과 같은 재미있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도입된다.이것은 각 영역이 뚜렷하게 보일 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영역에서 놀 수 있다는 느낌을 주는 또 다른 예입니다.모든 장소는 마치 퍼즐 상자처럼 느껴집니다. 당신이 그것을 통과하면서 두뇌와 힘을 합쳐서 점차적으로 풀어가는 것입니다.또한 발견해야 할 것들이 많고, 그 광활함에 놀라움을 주는 영역도 있습니다.탐험은 드워프 바다에서 배를 이용하거나 엘프 사막을 횡단하는 개 썰매를 통해 장려된다.다시 한번 Metroidvania 요소는 필요한 스킬을 습득한 후 나중에 차단된 경로를 다시 방문하도록 권장합니다.

 



이 새로운 세계는 위험하고 새로운 위협을 가져온다.2018년 부활에 단점이 있었다면 적군의 변종도 그 중 하나였을 것이다.하지만, 라그나로크에는 그런 문제가 없습니다. 모든 크기와 모양의 생물을 수용할 수 있도록 동물 사육장이 크게 확장되어 있습니다.드라우그나 요정 등 익숙한 적들이 건너왔지만 이번에는 그림스도 합류했는데 그림스도 마찬가지고, 그림스도 꽤 음침하게 도망치는 두꺼비족이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인헤르자르족입니다.비프로스트(Bifrost)의 힘을 이용하여 다음 번 공격에서 그 덩어리를 제거하기 전에 건강 바를 빛나게 하는 Aesir 전사입니다.각각은 전체의 일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점진적으로 더 큰 위협에 직면했을 때, 모든 과정에는 매력적이지만 결코 불공평하지 않은 난이도가 있습니다.

부업 미션은 때때로 그 자체로 볼거리이다.눈에 띄는 애호가는 곤경에 처한 거대한 생물들을 돕는 것과 Vanaheim의 무성한 정글을 통해 개인적인 계시가 가득한 모험을 포함한다.과거의 잘못을 바로잡아줌으로써 친구들과 동료들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때 그들은 인격 형성의 훌륭한 원천이 된다.그러나 일부 사이드 퀘스트는 Ygdrasil의 뿌리에 흩어져 있는 강력한 전설의 적을 사냥하는 것과 같은 추가 스토리에 대한 순수한 게임 플레이 도전을 제시한다.

정말 힘든 측면의 상사와의 만남도 적지 않다.제가 너무 일찍부터 의욕적으로 대했던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그들은 훌륭한 실력 테스트였습니다.라그나로크의 대부분의 싸움에서 표준적인 퀵킬 성질에 비해 더 큰 헬스바를 잘라내는 것은 매우 만족스러운 도전이며 놀라울 정도로 균형이 잘 잡혀 있다.그것은 전시된 훌륭한 전투 설계의 또 다른 증거이다.2018년의 발키리스에 필적하는 매우 어려운 게임 수준의 과제가 몇 가지 있습니다.이러한 과제가 무엇인지 직접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딘의 레이븐, 퍼즐 상자, 공예품 등 정리해야 할 수집품들이 구석구석에서 많이 있습니다.메인 스토리가 끝난 후 해야 할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고, 이 모든 것이 놀라울 정도로 더 재미있고 재미있습니다.그 성격에 관계없이, 모든 옵션 컨텐츠는 즐겁게 스낵을 즐길 수 있습니다.그들은 라그나로크의 세계를 생생하게 살리고 신화에 능숙하게 다가갈 뿐만 아니라, 세상의 종말이 점점 가까워지는 소중한 부자간의 시간으로 작용한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는 전작의 높은 높이에 달했을 뿐만 아니라 그것 없이는 시리즈를 상상할 수 없게 만든다.

라그나로크는 절대 그 영예에 만족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새로운 방법을 당신에게 던집니다.겉보기에는 끝이 없을 것 같은 칭찬이 많지만, 나는 라그나로크가 제공하는 것의 표면은 거의 긁지 않았다.- 나는 의도적으로 수십 개의 비밀과 놀라움을 생략하고 있다.처음 부팅하는 사람에게 다가올 일을 망칠 엄두를 내지 못하지만, 안심하세요.대단한 스토리 순간과 새로운 게임 추가가 모두 기대에 부응하고 종종 그 이상을 합니다.모두 합쳐서, 대부 2부처럼,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는 전작의 높은 높이에 도달한 장뿐만 아니라 그것 없이는 시리즈를 상상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든다.

평결
라그나로크의 액션과 모험이 어우러져 잊을 수 없는 새로운 북유럽의 전설을 만들어 냅니다.흠잡을 데 없는 글쓰기, 완벽한 퍼포먼스, 녹아웃 액션– 위부터 아래까지 모두 예술작품입니다.그 핵심 주제를 반영하듯, 그것은 속편의 모든 것이 되어야 한다: 전설적 혈통을 존중하되, 흥미진진한 새로운 장소로 가져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는 전능한 업적으로 많은 동료들이 확실히 필멸적인 것처럼 보이게 하는 새로운 하이라이트를 창조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