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대작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플스5 플스4 버전 플레이 차이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1. 7. 15:54

본문

반응형

소니 대작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플스5 플스4 버전 플레이 차이 정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 퍼스트파티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의 4년만의 차기작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한글판.

2022년 11월 9일 출시라서 진짜 발매 몇일 안난 상황.

이제 거의 마지막으로 플스4를 지원하는 퍼스트파티 독점작 작품인데 해외 리뷰어에서 플스5가 아닌 갓오브워2 라그나로크 PS4 플레이 정보나 나옴.

 

PS4에서 최신 God of War를 재생하여 PS5와 비교하여 동작 상황을 확인했습니다.

갓오브워 라그나로크는 플스4에서 돌아가긴 하지만 제트기 소리가 날꺼라고....

 

이봐요, 당신을 늙게 하거나 하는 건 아니지만, PS4는 거의 10년이 지났어요.하지만 오래된 플레이스테이션 4가 수명이 다 되어가고 있지만, 소니는 아직 그것을 완성하지 못했다.그래서 11월 9일에 God of War Ragnarök가 PS4와 PS5 양쪽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저는 소니의 마지막 세대 머신의 에픽 게임을 들여다보고 싶었습니다.그리고 여기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잘 돌아가요.발매된 PS4가 재생하는 내내 소리를 질렀기 때문에 귀마개를 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플스5 출시임박 AAA급 대작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콜라보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ZB4esFU13AE

 

- YouTube

 

www.youtube.com



갓 오브 워 라그나뢰크는 소니의 최신 블록버스터 독점작으로 2018년 갓 오브 워의 후속작이다.나는 최근에 그 게임을 리뷰하고 즐겼어!아트레우스와 크라토스의 부자 관계를 다루는 방식은 훌륭하고 교활하고 재미있으며 매우 만족스럽다.게다가 PS5에서는 훌륭한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만, 베이스의 PS4 콘솔에서는 아직 게임을 하고 있는 사람이 훨씬 더 많습니다.그래서 출시 당일 구입한 오래된 PS4를 꺼내 먼지를 제거하고 TV에 연결했습니다.그리고 라그나로크를 던져버렸어

플스4를 들고 있는 갓오브워 크레토스

 

슬프게도, 전쟁의 신 라그나뢰크는 크로스 세이브를 지지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다시 시작해야 했다.하지만 이것은 내가 각 콘솔이 God of War의 개봉 시간을 어떻게 다루는지 직접 비교하게 해주었다.바로 PS4에서 게임이 아직 꽤 날카롭고 탁하지 않은 것에 놀랐습니다.1080p에서만 동작하고 있지만, 개발자들은 이 낮은 해상도로 모든 것이 선명하고 읽기 쉽도록 주의를 기울였습니다.이 버전과 리뷰용으로 재생한 PS5 포트의 또 다른 큰 차이점은 Ragnarök가 PS4에서 30fps로 잠겨 있다는 것입니다.대부분 이 프레임에 붙어있지만 많은 효과와 캐릭터가 있는 큰 싸움에서는 드롭을 볼 수 있었습니다.그래도 플레이가 불가능해진 적은 없고, 모션의 흐릿한 부분이 꽤 부드럽게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로딩 시간이 길어지는 것 외에 유일하게 부정적인 점은 PS4가 라그나뢰크를 플레이하는 제트 엔진처럼 들린다는 것입니다.PS4에서 이렇게 시끄러운 건 처음 들어봐요.거의 무섭다.나는 단지 TV에서 나는 모든 소음을 가리기 위해 TV의 소리를 많이 키워야 했다.메인메뉴에서 놀기만 해도 PS4가 비명을 질렀어요.이것을 멈추기 위해서 할 수 있는 것은, 가끔 PS4를 청소하는 것 이외에는 별로 없기 때문에, 그 것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PS5에서 신작 게임을 35시간 이상 플레이한 후, 한 세대로 거슬러 올라가 PS4에서 라그나뢰크를 플레이하면 어떤 기분이 들까 걱정했습니다.처음에는 느린 골격에 익숙해져 전투근육 기억력을 재조정하는 것이 힘들었습니다.하지만 20분 정도 지나자 눈과 손이 30fps 게임에 적응했고 곧 좌우로 적을 죽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그나뢰크가 얼마나 대단한지에 정신이 팔려서 3시간 가까이 연주를 했어요물론 PS5 포트를 다시 장착하는 순간 놓치고 있던 모든 시각적 개선사항이 바로 떠올랐지만 이전 버전은 완전히 재생할 수 있습니다.사실, 정말 즐거워요.

모든 것을 원한다면 PS5가 게임을 위한 더 나은 플랫폼일 것입니다.그러나 PS5를 구입할 수 없거나 구할 수 없는 경우에도 안심하십시오.게임의 가장 보기 좋은 버전이나 플레이 방법은 아닐지 몰라도 PS4의 God of War Ragnarök는 잘 작동하여 작업을 완료한다.PS4가 꺼지는 소리가 나지 않도록 TV를 크게 틀어주세요.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공식 플스4 플스5 그래픽 모드 별 해상도, 프레임 정보

 

플스4 그래픽 기본 모드

1080p 해상도, 30프레임 목표

 

플스4프로 퀄리티 모드

1440p 해상도, 30프레임 목표

 

플스5 퀄리티 그래픽 모드

2160p 4K 해상도, 30프레임 목표

 

플스5 성능 그래픽 모드

1440p 해상도, 60프레임 목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