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 스칼렛 바이올렛 공략정보 돈 노가다 추천 부적금화 얻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1. 23. 20:15

본문

반응형

포켓몬 스칼렛 바이올렛 공략정보 돈 노가다 추천 아이템 부적금화 얻는 방법

 

2022년 11월 18일 출시한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 RPG 신작 게임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한글판

초보자 추천하는 돈벌이 돈노가다 추천템 부적금화 얻는 방법 정보.

 

부적금화 아이템 효과

지니게 한 포켓몬이 한번이라도 배틀에 나가면 돈을 2배로 받을수있다.

 

포켓몬스터 스칼렛 & 바이올렛 빨리 돈을 벌기 위해 부적 동전을 얻는 방법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에서 돈을 빨리 벌고 싶은 트레이너들은 즉시 부적금화를 받을 수 있어야 한다.

잡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에는 플레이어가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이 있다.비록 선수들은 상의와 하의에 대한 옷 선택이 상당히 제한적이지만, 안경, 백팩, 장갑, 신발, 양말, 그리고 심지어 로톰폰 케이스까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액세서리들이 있을 것이다.출시 내내 상당한 양의 커스터마이즈를 찾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Paldea 전역에 흩어져 있는 많은 가게에서 살 수 있는 모든 Pokeballs, 물약 및 기타 아이템을 따라가기 위해 약간의 심각한 자금이 필요하다.

비록 플레이어들이 오버월드에서 발견한 모든 아이템을 단순히 모으는 것만으로 꽤 쉽게 돈을 벌 수 있지만, 현금 흐름을 늘리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부적금화를 얻는 것이다.이 아이템은 플레이어가 트레이너를 물리치고 얻는 현금을 크게 증가시킵니다.포켓몬에게 그것을 쥐게 함으로써, 플레이어들은 그들의 상금이 두 배가 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이것은 특히 게임 후반부에서 발견되는 더 힘든 체육관과 트레이너 전투를 플레이어가 떠맡을 때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포켓몬스터 스칼렛과 바이올렛에서 부적 동전을 찾는 방법입니다.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부적금화 아이템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에서 부적금화 얻는 방법

 

아뮬렛 코인을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서부 주(지역 3)에서 5명의 트레이너를 물리친 후, 메달리(동) 포크 센터 근처에 위치한 포켓몬 리그 대표와 대화해야 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Ardi (동) Poke Center에서 시작해서 북동쪽으로 뻗어있는 길을 따라 글라세도 산의 남서쪽 기슭으로 가는 것입니다.

이 경로를 따라 플레이어는 싸울 수 있는 약 4명의 트레이너를 찾아야 한다(경로에서 약간 벗어나 잔디밭에 서 있는 트레이너도 있다).

선수들은 서부 지역(에리어 3)에서 발견된 총 5명의 트레이너를 물리치기만 하면 된다.

이렇게 한 후 메달리(동쪽) 포커 센터에 있는 포켓몬 리그 대리점으로 돌아가면 부적 동전을 받게 됩니다.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에서 부적금화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이 동전을 포켓몬 중 한 마리에게 줄 수 있으며, 

상대에게 승리를 안겨줄 때 두 배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아뮬렛 코인을 가지고 있는 포켓몬은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인공 포켓몬에게 주는 것이 현명하다.

리드 포켓몬이 전투에 투입되면 다른 포켓몬과 교환할 수 있다.

어느 시점에서도 전투에 참여하기만 하면 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