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스터 스칼렛 공략 정보 전설 포켓몬 잡는 방법 딩루 파오젠 총지엔 위유이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1. 26. 22:00

본문

반응형

포켓몬스터 스칼렛 공략 정보 전설 포켓몬 잡는 방법 딩루 파오젠 총지엔 위유이

닌텐도 스위치 신작 게임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에 등장하는 모든 신화 및 전설의 포켓몬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전설의 포켓몬 잡는 방법 - 총지엔

우치엔은 팔데아의 남동쪽에 있는 초원 사원에서 찾을 수 있다.사원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플레이어들은 이 지역에 흩어져 있는 8개의 보라색 빛나는 불길한 검은 말뚝을 찾아 꺼내야 합니다.

팔데아 지역 곳곳에는 30개 이상의 신기한 말뚝이 박혀 있다.4가지 색상의 판돈이 있으며, 각 세트를 모아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플레이어는 4종류의 전설의 포켓몬과 대전할 수 있다.

이 가이드에서는, Pokemon Scarlet & Violet 플레이어에게, 8개의 Purple Stakes를 모두 찾아내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그래스/다크 타입의 Wo-Chien과 마주칠 수 있는 Grasswiter 신사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Purple Stakes는 임의의 순서로 수집할 수 있으며 Paldea 지도의 남쪽/남쪽 부분에 배치됩니다.플레이어가 타이탄 포켓몬 미션을 완료하여 라이드 포켓몬을 완전히 업그레이드하지 않는 한 모든 판돈을 얻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우리는 8개의 보라색 말뚝을 잡기 전에 적어도 5개의 타이탄 중 4개를 끝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퍼플 스테이크 1

땅에 있는 이 보라색 말뚝은 포코패스 등대에서 북서쪽으로 그리 멀지 않은 산꼭대기와 로스플라토스(동) 포켓몬 센터의 남서쪽에서 발견될 수 있다.위 이미지는 지도상의 위치와 팔데아 지역의 실제 위치를 보여줍니다.

 

퍼플 스테이크 2

이 퍼플 스테이크는 로스 플라토스(동쪽) 포켓몬 센터 바로 동쪽에 위치한 그리 높지 않은 절벽에 있다.

 

퍼플 스테이크 3

메사고사(남쪽) 포켓몬 센터 바로 동쪽 최고봉에 오른다.남부 5구역에 있어요.

 

퍼플 스테이크 4

이 보라색 말뚝은 잔디밭 신사가 있는 절벽 위에 있습니다.사우스 도(Area Five) 포켓몬 센터 남쪽의 해안을 둘러보세요.

 

퍼플 스테이크 5

메사고자 동문에서 조금 남쪽에 있는 강가의 절벽 꼭대기를 보세요.

 

퍼플 스테이크 6

이 퍼플 스테이크는 메사고사(동문) 북동쪽 산꼭대기에 있습니다.그것은 또한 사우스 도 (3구역) 포켓몬 센터의 서쪽이다.

 

퍼플 스테이크7

플레이스루에서는 사우스 도(에리어 3) 망루에서 뛰어내려 북쪽으로 직행함으로써 이 말뚝에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퍼플 스테이크8

Artazon (West) Pokemon Center 바로 옆 절벽 위를 보세요.

 

 

모든 위험이 제거되면 어떻게 됩니까?
8개의 보라색 말뚝을 모두 땅에서 꺼내고 나면, 선수들은 신사에서 신비로운 외침을 듣게 될 것이다.이 소리는 우치엔이 있는 풀밭 신사에서 나는 소리입니다.

잔디밭 신사는 어디에 있나요?
이 신사는 팔데아 지역의 남동쪽 구석에 있으며, 남부 지역(지역 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정확한 위치는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전설의 포켓몬 총지엔 대결

맵 남쪽에 흩어져 있는 분홍빛 말뚝을 8개 뽑고 후목의 사당으로 가면 잡을 수 있다.
사당의 위치는 아카데미에서 레포르의 역사 수업을 기말고사까지 완료하고, 레포르를 찾아가 이벤트를 진행하면 맵에 표시해준다.
레벨은 60. 기술 배치는 기가드레인/카타스트로피/속임수/파워휩. 기가드레인 때문에 다른 사흉수 포켓몬들보다 잡기 까다로운 편이다.

신사에 도착하면 플레이어는 전설의 포켓몬인 우치엔을 만나게 된다. 풀/다크 타입의 포켓몬으로 레벨 60이 되기 때문에, 강한 팀과 많은 울트라 볼을 준비해 오시기 바랍니다.
만약 플레이어들이 의식을 잃고 우천에게 패한다면, 그들은 다시 신사로 돌아가서 전투를 벌일 수 있지만, 그렇게 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다.

Wo-Chien의 무기고에는 다음과 같은 움직임이 있습니다.

파울 플레이(95 베이스 데미지를 주는 다크 타입의 움직임)
기가 드레인(상대방의 생명을 빨아들이고 스스로 치유)
파워 휘핑 (120을 취급하는 풀 타입의 움직임)
루니제이션(대상 포켓몬의 현재 수명의 절반에 해당하는 딜 데미지)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전설의 포켓몬 잡는 방법 - 파오젠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의 파오젠 찾기

친파오는 팔데아 남서부에 있는 아이스렌드 사원에서 찾을 수 있다.사원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플레이어들은 이 지역에 흩어져 있는 8개의 노란 빛을 내는 불길한 검은 말뚝을 찾아 꺼내야 합니다.

맵 서쪽에 흩어져 있는 노란빛의 말뚝을 8개 뽑고 동파의 사당으로 가면 잡을 수 있다.

사당의 위치는 아카데미에서 레포르의 역사 수업을 기말고사까지 완료하고, 레포르를 찾아가 이벤트를 진행하면 맵에 표시해준다.

레벨은 60. 기술 배치는 고드름떨구기/카타스트로피/기습/성스러운칼.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전설의 포켓몬 잡는 방법 - 딩루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의 딩루 찾기
팅루는 팔데아 북서부에 있는 그라운드 라이트 사원에서 찾을 수 있다.사원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플레이어들은 이 지역에 흩어져 있는 8개의 녹색 빛이 나는 불길한 검은 말뚝을 찾아 꺼내야 합니다.

 

맵 북쪽에 흩어져 있는 초록빛 말뚝을 8개 뽑고 진토의 사당으로 가면 잡을 수 있다.
사당의 위치는 아카데미에서 레포르의 역사 수업을 기말고사까지 완료하고, 레포르를 찾아가 이벤트를 진행하면 맵에 표시해준다.
레벨은 60. 기술 배치는 분함의발구르기/카타스트로피/지옥찌르기/스톤샤워.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전설의 포켓몬 잡는 방법 - 위유이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의 위유이 찾기

치유는 팔데아의 북동쪽에 있는 파이어스쿠르주 신전에서 찾을 수 있다.사원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플레이어들은 이 지역에 흩어져 있는 8개의 푸른 빛을 발하는 불길한 검은 말뚝을 찾아 꺼내야 합니다.

맵 동쪽에 흩어져 있는 푸른빛 말뚝을 8개 뽑고 화마의 사당으로 가면 잡을 수 있다.

사당의 위치는 아카데미에서 레포르의 역사 수업을 기말고사까지 완료하고, 레포르를 찾아가 이벤트를 진행하면 맵에 표시해준다.

길을 헤메다가 우연히 발견할 수도 있는 다른 사당들과 달리, 위유이의 사당은 작정하고 찾아가지 않으면 발견할 수 없을 정도로 깊고 험한 지형에 꽁꽁 숨겨져 있어 포획을 위해선 레포르 이벤트가 필수이다.

레벨은 60. 기술 배치는 분연/카타스트로피/뛰어오르기/뽐내기.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전설의 포켓몬 잡는 방법 - 코라이돈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의 코라이돈 찾기

코라이돈은 포켓몬스터 스칼렛에서만 볼 수 있으며 팔데아 지역을 여행하는 플레이어와 동행한다.플레이어의 코라이돈은 세 가지 주요 스토리 경로와 마지막 퀘스트인 '더 웨이 홈'을 모두 완료한 후 형태를 바꿔 팀원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나중에 분화구 바닥으로 돌아가면 또 다른 코라이돈을 찾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게임 시작 후 초반에 바로 얻을 수 있다.

물론 바로 사용할 수는 없고 초반에 주인공이 얻게 되는 코라이돈은 올림박사의 소유의 포켓몬으로, 주인공은 곤경에 빠진 코라이돈을 구해주고 그 인연으로 올림 박사로부터 코라이돈을 맡게 된다. 다만 스토리적인 이유 때문에 배틀 폼으로의 전환이 불가능하기에 1회차 엔딩 이전까지는 순수히 라이드 포켓몬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

배틀에 내보낼 수 있는 '소유 포켓몬'이 되는 것은 최종보스 2차전의 미러전부터로, 1회차 엔딩을 보고 난 후 라이드 폼의 코라이돈을 선택하면 배틀 폼으로 전환하게 해주는 기능이 추가되는데 이 경우 코라이돈은 라이드 포켓몬 상태가 해제되며 소유 포켓몬으로 들어온다. 다만 주인공의 코라이돈은 라이드 포켓몬이 배틀 멤버로 들어오는 특수한 개체이기 때문에 박스로 이동할 수 없으며, 타인과의 교환도 불가능하고, 반대로 라이드 자리에 하술할 올림의 코라이돈이나 다른 세이브의 코라이돈, 미라이돈, 모토마를 넣을 수도 없다.

이 점을 고려했는지 1회차 엔딩 후 올림 AI가 사용하던 코라이돈도 추가로 포획할 수 있다. 왜냐하면 올림 AI가 타임머신을 타고 사라진 덕분에 주인공의 코라이돈과 싸웠던 올림 AI의 코라이돈은 주인을 잃고 야생화되었기 때문. 이 코라이돈은 에리어 제로 최심부인 제로랩 입구 근처에서 발견할 수 있으며, 말을 걸면 배틀로 돌입하며 포획이 가능하다. 만약 코라이돈을 포획하지 못하고 쓰러뜨렸어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그 자리에 나타나니 문제없다. 이 코라이돈은 박스에 넣을 수 있고 타인과의 교환 역시 가능하다.

레벨은 72, 배우고 있는 기술은 벌크업 / 액셀브레이크 / 기가임팩트 / 화염방사로 도발이 빠지고 전용기 액셀브레이크가 추가된 것을 제외하면 미러전 당시의 기술배치와 동일하다. 성격은 고집에 공격, 특공, 스피드 3V 고정.

만일 바이올렛에서 타오르는불꽃 특성의 파라블레이즈를 데려온다면 모든 기술을 무효로 받는것이 가능하다.



포켓몬스터 스칼렛 바이올렛 전설의 포켓몬 잡는 방법 - 미라이돈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의 미라이돈 찾기

미라이돈은 포켓몬 바이올렛에서만 볼 수 있으며 팔데아 지역을 여행하는 플레이어와 동행한다.플레이어의 미라이돈은 세 가지 주요 스토리 경로와 마지막 퀘스트인 더 웨이 홈을 모두 완료한 후 형태를 바꿔 팀원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만약 그들이 나중에 크레이터의 바닥으로 돌아간다면, 그들은 또 다른 미라이돈을 찾아서 잡을 수 있을 것이다.
게임 시작 후 초반에 바로 얻을 수 있다.

물론 바로 사용할 수는 없고 초반에 주인공이 얻게 되는 미라이돈은 투로박사의 소유의 포켓몬으로, 주인공은 곤경에 빠진 미라이돈을 구해주고 그 인연으로 투로 박사로부터 미라이돈을 맡게 된다. 다만 스토리적인 이유 때문에 배틀 폼으로의 전환이 불가능하기에 1회차 엔딩 이전까지는 순수히 라이드 포켓몬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

배틀에 내보낼 수 있는 '소유 포켓몬'이 되는 것은 최종보스 2차전의 미러전부터로, 1회차 엔딩을 보고 난 후 라이드 폼의 미라이돈을 선택하면 배틀 폼으로 전환하게 해주는 기능이 추가되는데 이 경우 미라이돈은 라이드 포켓몬 상태가 해제되며 소유 포켓몬으로 들어온다. 다만 주인공의 미라이돈은 라이드 포켓몬이 배틀 멤버로 들어오는 특수한 개체이기 때문에 박스로 이동할 수 없으며, 타인과의 교환도 불가능하고, 반대로 라이드 자리에 하술할 투로의 미라이돈이나 다른 세이브의 미라이돈, 코라이돈, 모토마를 넣을 수도 없다.

이 점을 고려했는지 1회차 엔딩 후 투로 AI가 사용하던 미라이돈도 추가로 포획할 수 있다. 왜냐하면 투로 AI가 타임머신을 타고 사라진 덕분에 주인공의 미라이돈과 싸웠던 투로 AI의 미라이돈은 주인을 잃고 야생화되었기 때문. 이 미라이돈은 에리어 제로 최심부인 제로랩 입구 근처에서 발견할 수 있으며, 말을 걸면 배틀로 돌입하며 포획이 가능하다. 만약 미라이돈을 포획하지 못하고 쓰러뜨렸어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그 자리에 나타나니 문제없다. 이 미라이돈은 박스에 넣을 수 있고 타인과의 교환 역시 가능하다.

레벨은 72, 배우고 있는 기술은 파괴광선 / 충전 / 라이트닝드라이브 / 파워젬으로 도발이 빠지고 전용기 라이트닝드라이브가 들어온 것을 제외하면 미러전 당시의 기술배치와 동일하다. 성격은 조심에 공격, 특공, 스피드 3V 고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