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든링 콜로세움 DLC 업데이트 패치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2. 8. 19:24

본문

반응형

엘든링 콜로세움 DLC 업데이트 패치 정보

 

Elden Ring 콜로세움 업데이트 DLC: 경기 방법, PvP 경기장 및 모든 새로운 것

 

의심할 여지 없이, 엘든 링은 비평가들과 팬들이 모두 그것의 경이로운 오픈 월드 디자인, 뛰어난 전투 기계, 그리고 화려한 프레젠테이션에 매료되었기 때문에 2022년에 가장 인기 있고 성공적인 게임 중 하나이다.그렇지만, 이 게임의 약점은 가입 가능한 파벌, 획득 가능한 보상, PvP 모드를 폭넓게 가지고 있던 이전의 From Software ARPG인 Dark Souls 3에 비해 PvP 서비스가 다소 부족하다는 것이다.엘든 링의 PvP는 확실히 완고한 팬을 가지고 있지만, 대부분의 선수들은 멀티 플레이어의 천박함에 실망했다.

많은 사람들은 개발자들이 Elden Ring의 PvP를 구체화할 계획이 있는지 궁금해했고, 깜짝 업데이트 덕분에 우리는 이제 답을 얻었다.엘든 링은 선수들이 즐길 수 있는 여러 새로운 PvP 모드와 경기장을 추가하는 특별 패치인 콜로세움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이 가이드에서는 경기장 위치, 새로운 모드 재생 방법, 각 모드가 고유한 이유 등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을 설명합니다.

 

엘든 링 콜로세움 업데이트는 무료인가요?

 

오리지널 Dark Souls와 Dark Souls 3 둘 다 유료 DLC 확장으로 PvP 경기장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일부 사람들은 엘든 링의 콜로세움 업데이트 DLC도 비용이 들지 않을까 궁금해 하고 있다.다행스럽게도, 콜로세움 업데이트의 새로운 PvP 경기장 및 모드는 완전히 무료이며 모든 Elden Ring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중요한 것은 업데이트의 PvP 모드를 실제로 재생하기 전에 새로운 콜로세움 경기장 3곳을 모두 찾아서 열고 잠금을 해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이들 모두에 액세스하려면 상당한 탐색과 게임 진행이 필요하므로 이미 게임을 이겨본 적이 없는 한 모든 것을 바로 잠금 해제하는 것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