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플레이스테이션 공홈에서 전정한 플스5 기대작 게임 순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1. 23. 13:30

본문

반응형

일본 플레이스테이션 공홈에서 전정한 플스5 기대작 게임 순위

 

만반의 준비를 하고 등장하는 주목의 대작 타이틀에서 혁신적인 인디 제목까지 PlayStation기대의 제목을 소개합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더 저스티스 리그

호그와트 레거시

바이오 하자드 RE:4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시즌: 미래로 보내는 편지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파이널 판타지 16

스텔라 블레이드

트치아

와일드 하츠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추락

방화벽 울트라

포스포큰

스트리트 파이터 6

이터나이츠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불타는 해안

신듀얼리티

더 로드 오브 더 폴른

어둠 속에 나홀로

 

 

Marvel's Spider-Man 2
PlayStation의 인기 시리즈"Marvel's Spider-Man"의 속편 『 Marvel's Spider-Man 2』이 마침내 하고 있어!PlayStation과 Marvel Games가 호흡을 맞춘 Insomniac Games가 개발한다는 이전 같은 최강의 포진으로 PlayStation 5에 등장.

 

Horizon Call of the Mountain
PlayStation VR2로 기계 동물이 숨쉬는 땅으로 발을 내딛는다.미려한 그래픽과 최신 PS VR2 Sense콘트롤러에 의한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를 체험하고"Horizon"의 세계에 몰입한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더저스티스리그
『-사이드 스쿼드 킬·더·정의·리그 』에서는 오픈 월드의 메트로폴리스를 무대로 완전 오리지널 스토리가 전개한다.DC유니버스 슈퍼 우이랑들이 침략하고 온 외계인의 군세와 사람들에게 위해를 미치기 시작한 유명한 슈퍼 히어로들에 맞선다.

 

 

호그와트 레거시
"해리 포터"시리즈에서 낯익은 장소나 새로운 장소로의 여행을 떠나고 마법계를 탐색한다.자신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 하면 마법 생물을 발견하거나 포션을 조제하거나 주문을 마스터하거나 마술을 강화하거나 원하는 마법사이다.호그와트에서의 생활을 체험하며 동료를 만들어 어둠의 마법사와 싸우고 마법계의 운명을 결정한다.

BIOHAZARD RE:4
Capcom이 2006년에 만든 액션 호러의 걸작이 마침내 풀 리메이크.독창성이 넘치는 명작의 에센스는 그대로, 현대적인 게임 플레이와 최신 그래픽, 태어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아사신 크리도 미라지
원점 회귀하고 팔크ー루나 스텔스와 같은 아사신의 기본 액션에 집착한 본작에서는 젊은 초등 도둑 바심가 아사신으로 성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세부까지 잘 그려진 9세기의 바그다드는 플레이어의 모든 행동에 반응을 돌려주는 군중이 즐비하다.미래를 지키기 위해서 싸우면서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 간다.

 

시즌, 미래의 편지~
수수께끼 같은 대재앙이 모든 것을 밀려오기 전에 사람들의 살아온 증거를 기록하기 때문에 고향을 떠나고 처음 여행에 나선다.탐색 기록하며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서 기묘한 세계의 수수께끼를 풀어내다.실컷 취할 수 있는 아름다운 분위기를 가진 삼인칭 시점의 자전거 로드 트립 어드벤처 게임이다.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제다이의 생사와 되고 제국의 마수에서 빠져나가면서 은하들을 모험한다. Respawn Entertainment의 베테랑 팀이 개발 중인 본작에서는 "STAR WARS"다움 전개의 스토리, 세계 설정, 캐릭터, 그리고 전작 『 STAR WARS제다이:폴른 오더 』에서 다시 스케일 업한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FINAL FANTASY XVI
스퀘어 에닉스를 대표하는 명작 RPG"파이널 판타지"최신작."맘 크리스털"의 가호를 받은 대지"우아리스제아"에서 주인공"클라이브·로즈 필드"이야기가 진행된다.

 

Stellar Blade
한국 제작 스튜디오 Shift Up Corporation이 보내하이 스피드 액션 어드벤쳐.
인류 최후의 도시"시온"를 멸망에서 구해낼 수 있다.수수께끼의 생명체"NA:tive"에 점령된 지구를 인류의 손에 되찾기 위해서 지금 전쟁의 불이 베어진다.

Tchia
주인공 Tchia와 함께 열대 오픈 월드의 모험에 나섰다가 섬을 지배하는 폭군 Meavora의 손에서 아버지를 구해낼 수 있다.물리적으로 시뮬레이션된 세계에서 나무를 오르며 활공하고 헤엄치고 보트를 타고 아름다운 섬을 탐험한다.그리고 Meavora가 만들어 낸 천의 병사에게 창조력을 앞세우고 대처하는 것이다.시계에 들어오다 모든 동물과 객체를 조작하고 친구를 만들거나 우쿠렐레에서 세션할 수도 있다.

WILD HEARTS
봉건 시대의 일본을 과감하게 각색한 환상적인 세계에서 옛날의 기술을 구사하고 거대한 짐승을 사냥하다. 『 WILD HEARTS』은 대자연의 힘을 넣은 무서운 짐승을 상대로 옛 기술"조작"과 다양한 무기로 맞서는 사냥 게임에 독자적인 변형을 가한 작품이다.

가디언즈2 빛의 종언
그동안 『 Destiny 2』에서 찾은 어떤 장소 모두 전혀 다른, 네온 빛 대도시의 전파 해왕성에 발을 내딛는다.새로운 강적 토 멘토나 신비적인 동료 클라우드 파업 라이더와의 만남을 통해서 어둠의 군세와의 전쟁에 참여하면서 많은 비밀이 숨겨진 선진 도시"네옴나"을 황폐의 위기에서 구한다.

Firewall Ultra
전략을 세우고 연계하고 제압하라!용병으로 동료와 팀을 짜고 멀티 플레이 PvP·PvE미션을 공략한다.First Contact Entertainment이 주고, PlayStation VR2용 택티컬 FPS.

FORSPOKEN
수수께끼의 현상에 따른 아름답고도 잔혹한 다른 세계 아시아로 날린 젊은 뉴요커 프라이, 홀랜드의 모험을 그리는 스퀘어 에닉스의 신작 액션 RPG.
마법 빠루 쿨하고 광대한 대지를 종횡무진 뛰어다니고 다양한 마법을 구사하고 막강한 괴물을 물리치면서 다른 세계 아시아를 모험한다.

Street Fighter 6
캡콤의 전설적인 대전 격투 시리즈의 다음 진화에서 새로운 플레이와 전쟁 방법과 함께 거리에 나서다.캡콤 독자의 "RE ENGINE"으로 『 Street Fighter 6』에서는 "Fighting Ground""World Tour""Battle Hub"의 3개의 두드러진 게임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세계 최강의 길은 여기서 비롯된다.

Eternights
세상의 종말을 눈앞에 두면서도 남은 삶을 최대한으로 구가하며 청춘 러브 스토리와 아드레날린 가득한 전투를 융합한 연애 액션 게임.어느 날 뭔가가 혹은 누군가가 인간을 위험한 괴물로 바꿨다.황폐한 세계에서 자원을 뒤지고 던전을 탐색하는...데이트하러 나가다!

Horizon Forbidden West:초열의 해변
위험한 화산성 제도로 된 로스 앤젤레스의 미개의 땅에서 아 로이는 사악한 위협을 쫓다. 『 Horizon Forbidden West』의 게임 클리어 후의 이야기가 전개되고 매력적인 새 캐릭터와 함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테나ー크스족의 영토에서 남쪽에 있는 위험한 새 지역으로 떠난다.

SYNDUALITY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주는 TPS최신작."아메이지아"을 무대로 인간과 인공 지능"메이 가스"이 자아내는 새 체험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The Lords of the Fallen
생자와 죽은 자의 세계로 갈라진 광대한 세계를 무대로, 전설의 어둠 십자군의 하나가 되고 악마의 신 아딜을 쓰러뜨리는 여행을 떠난다. 『 Sniper Ghost Warrior』과 『 Lords of the Fallen』 시리즈의 CI Games제작의 최신 다크 판타지 RPG.

Alone in the Dark
미국 남부를 무대에 솟은 고딕 소설과 사이코 공포를 융합시킨, 서바이벌 호러의 걸작 『 Alone in the Dark』의 리메이크 버전.에밀리 하트 우드 또는 에드워드 칸 비로 미국 남부를 탐색하고 악몽 같은 몬스터와 싸우고 난해한 수수께끼를 풀고"델세토 집"에 숨겨진 무서운 진상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