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그와트 레거시 공략 정보 마법의 새 피닉스 찾을 수 있는 위치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2. 23. 21:47

본문

반응형

호그와트 레거시 공략 정보 마법의 새 피닉스 찾을 수 있는 위치

 

호그와트 레거시 피닉스 위치: 마법의 새를 찾을 수 있는 곳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피닉스는 하나만 얻을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 유산에는 수집할 수 있는 13종의 마법 짐승이 있지만 그 중 가장 희귀한 것은 단연 불사조입니다. 이 불 같은 새는 기술적으로 지도에 피닉스 굴이 없기 때문에 다른 생물이 될 수 있는 전형적인 방식으로 잡을 수 없습니다.

그럼 피닉스는 어떻게 얻나요? 하우스 엘프 딕의 사이드 퀘스트를 통과한 후, 결국 "피닉스 라이징"이라는 새를 만나게 되는데, 이 섬에서는 가장 희귀한 새를 찾기 위해 동굴 입구를 통해 산 정상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 퀘스트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을 안내한 다음 피닉스 라이징에 대한 자세한 연습을 제공하여 자신의 불사조를 잡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피닉스 소굴이 있습니까?

 

호그와트 유산에서 잡을 수 있는 다른 마법의 짐승과 달리 불사조는 야생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지도에 피닉스 덴 위치가 없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정보 -  피닉스를 잠금 해제하는 방법

하우스 엘프 딕의 사이드 퀘스트 "피닉스 라이징"을 완료하면 불사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퀘스트를 잠금 해제하려면 그 전에 꽤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피닉스 라이징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야수 수업 수강
천문학 수업 듣기
요구 사항의 방 잠금 해제
높은 요새를 완료하십시오
집요정의 곤경을 완성하세요
찰스 루크우드의 재판 완료
죽은 자의 완전한 망아지
니암 피츠제럴드의 재판 완료


호그와트 유산에는 완료해야 할 수십 가지 퀘스트가 있습니다. 그들의 다양한 범위와 범위는 이것을 최고의 PC 게임과 최고의 Xbox 게임 중 하나로 만드는 것의 일부입니다.

 

 

호그와트 유산: 피닉스 라이징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법

 

일을 시작하려면 요구 사항의 방에서 하우스 엘프 Deek과 대화해야 합니다. Deek은 그가 알고있는 피닉스 둥지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밀렵꾼이 위협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그는 불타는 새를 확인하기 위해 당신을 보낼 것입니다.

 

세계 지도 → 포이드시어 코스트 → 피닉스 마운틴 동굴 플루 플레임으로 여행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플로 불꽃 바로 옆에있는 동굴로 들어갑니다. 나무 봉쇄를 옆으로 날려 버리고 계속 내려가십시오.

뛰어 넘어야 할 이상한 나무 장벽을 지나면 오른쪽에 잔해를 덮고있는 거대한 거미줄이 있습니다. 콘프린고와 함께 터널을 발견하세요. 이제 안으로 들어가십시오.

Confringo로 거미줄과 거미를 제거하는 터널을 계속 통과하십시오. 여기 아래에 보물 상자가 있습니다. 보상을 챙기고 터널 시작점으로 돌아가세요.

오른쪽에 있는 돌 난간을 오르내린 다음 돌아서서 밀렵꾼과 싸울 준비를 하세요. 환멸로 자신을 투명하게 만들고 은밀한 Petrificus Totalus 테이크다운을 사용하거나 정면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패배하면 앞의 터널을 계속 통과하십시오.

길이 이어지는 작은 사각형 구멍에 도달하면 그 구멍을 기어 다니거나 더 나은 입구를 위해 오른쪽의 돌 플랫폼으로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옵션은 다음 방의 적에 대해 더 나은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선호합니다.

다음 방에는 애쉬와인더가 몇 개 있으므로 환멸로 다시 한 번 은신하거나 최고의 공격으로 정면으로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방에 있는 모든 애쉬와인더를 물리치십시오.

방의 다른 쪽에있는 원형 금속 문을 통해 머리를 숙이고 자물쇠를 제거하십시오. 피닉스가 당신 앞에 있는 금속 난간에 착륙한 다음 날아갈 것입니다. 이제 그것을 쫓을 시간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나무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면 또 다른 애쉬와인더가 보입니다. 일반적인 방법으로 그들과 싸우거나 Accio를 사용하여 쉽게 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이 나타난 곳 뒤의 금속 사다리를 계속 올라갑니다.

 

이미 알로호모라 레벨 3을 잠금 해제했다면 여기에서 게이트의 레벨 3 자물쇠를 잠금 해제하고 보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계속해서 부서진 다리를 뛰어 넘은 다음 부분 게이트웨이를 뛰어 넘고 그 후에 다른 부분 게이트를 건너십시오.

이 다음 동굴 지역에서 구루병 나무 다리의 틈을 뛰어 넘어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넘어져도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물에 착륙 할 것이고 편리한 사다리는 당신이 있던 곳으로 당신을 데려다 줄 것입니다.) 돌 난간을 뒤섞고 앞으로 계속 나아가십시오.

양쪽에 조심 표지판이있는 나무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서 다음 지역에 나타나는 거미를 파괴 한 후 계속 진행하십시오.

 

절벽 틈새를 뛰어 넘으면서 계속 위로 올라가십시오. 돌 난간에 오면 그 위로 올라가서 나무 판자를 뛰어 넘어 터널을 통해 큰 동굴로 향하십시오. 여기에 여러 애쉬 와인더가 있으므로 나타나는 적을 물리 치십시오.

그들이 모두 패배하면 가장 밝은 터널을 계속 통과하고 둥지에 불사조가 있는 열린 지역에 올 때까지 난간을 계속 뒤섞습니다. 납 자루를 꺼내 불사조를 잡으세요. 

신선한 공기 속으로 나오겠지만 싸울 준비를 하세요. 큰 아크로만툴라 거미와 작은 거미 무리가 언덕을 내려가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거미를 물리 치십시오.

호그와트로 돌아가고 싶을 것입니다., 비행기를 타거나 뒤로 걷는다면 이 지역을 둘러싸고 있는 거대한 거미줄을 태워야 합니다.

이제 요구 사항의 방에서 Deek으로 돌아가 불사조를 풀어줍니다.

불사조만을 위한 요구의 방 2층에 새로운 비바리움이 등장합니다. 희귀 한 새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피닉스
호그와트 유산에 불사조가 하나뿐이라는 것은 다소 실망스럽지만, 동시에 매우 희귀하기 때문에 재미있는 퀘스트 보상을 만듭니다. 불타는 새를 잡으려면 피닉스 산 동굴을 통과하는 데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지만 실제로 해결해야 할 어려운 퍼즐은 없습니다. 조금만 뛰어다니며 불사조가 둥지를 틀고 있는 산 정상으로 가는 길에 몇 명의 적을 물리치면 됩니다.

물론, 불사조를 얻으면, 그들을 모두 모으기 위해 수집할 마법의 짐승이 한 마리 줄어들게 됩니다. 총 13 개의 마법의 짐승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피닉스 외에도 다른 희귀 생물은 유니콘이나 그라프혼입니다. 각 종을 잡기 위해 적절한 굴로 가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