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룡 공략 정보 친구랑 협동 멀티플레이 모드 초대 하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3. 6. 21:41

본문

반응형

와룡 공략 정보 친구랑 협동 멀티플레이 모드 초대 하는 방법

Wo Long: Fallen Dynasty의 잔인한 게임 플레이에 압도된 플레이어의 경우 재능 있는 친구를 초대하면 게임을 훨씬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와룡 멀티 모드는 방파놓고 친구 초대하는거 있습니다
스팀은 스팀끼리 플스5는 플스5끼리 콘솔 기종 맞춰서하시길 권장 드리구

PC는 가끔멈추고 뭐 팅기네요. 

그리고 멀티요소가 기존 NPC 동료를 해제하고 친구를 소환하고 소환할때 호부라는 아이템이 1개씩 사용됩니다. 

스테이지+ 보스까지만 진행하고 다음 스테이지 넘어가면 다시 소환해야되요. 

멀티에 침입 시스템도 있어서 쫄깃하네요

그리고 숨겨진 마을에서 공투 메뉴로 가면 대기방 만드는 방법도 있습니다.

 

와룡 폴른 다이너스티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는 방법

협동 모드에서 Wo Long: Fallen Dynasty를 플레이하는 한 가지 이유는 나중에 게임이 쉬워지기 때문입니다. 주로 원거리 무기나 주문을 사용하는 것은 몬스터가 플레이어에게 바로 달려와 의미 있는 원거리 전투를 방해하기 때문에 싱글 플레이어에서 시도하는 것은 터무니 없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더 쉽게 만드는 것이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Wo Long: Fallen Dynasty를 친구 또는 그룹을 찾는 임의의 낯선 사람과 함께 경험하는 것은 재미있습니다 . 여러 각도에서 도전 과제를 해결하면 게이머가 공유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추가됩니다. 이를 위해 플레이어는 협동 플레이에 뛰어들기 전에 몇 가지 장애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비트 파트 1

 

협동 플레이에 참여하려면 플레이어는 1부의 최종 보스인 장량 장군을 물리쳐야 합니다. 완벽하거나 아름다울 필요는 없고 어떻게든 일어나기만 하면 됩니다. 이 공식이 처음부터 끝까지 사용되는 것이기 때문에 그를 상대로 회피 및 패링 공격을 연습하십시오 .

훌륭한 초기 게임 빌드 로 그를 혼자 쓰러뜨리는 것이 가능해야 합니다. 온라인 매치에 참여하는 옵션이 2부까지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2부 초반, 맨 처음 휴게소에서도 할 수 있지만 그때까지는 할 수 없다.

 

 

적어도 하나의 호랑이 물개를 얻으십시오

 

협동 게임에 참여하려는 플레이어는 Tiger Seal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보물이나 각종 시체에서 약탈하여 지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화폐입니다. 확률은 처음 몇 섹션에서 적어도 하나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거 씰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보장된 방법은 쓰러진 대상에게 복수하기 위해 적을 죽이는 것입니다. 보라색 무덤 마커가 있는 지역을 찾으십시오. 1부에서 Changgui를 물리치는 것은 기본적으로 적어도 한 번은 보장됩니다. 왜냐하면 이 적은 처음으로 마주치는 모든 사람을 죽이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협동 게임 시작/참가

 

협동 게임을 시작하거나 참여하려면:

1. 전투 깃발에서 휴식
2. '온라인 로비'를 선택합니다.
3. '협업'을 선택합니다.
4. 고유한 6자리 코드를 입력하세요.
5. 친구에게 동일한 6자리 코드를 입력하도록 합니다.
6. '동료 모집'을 선택합니다.
7. 협동 시작' 선택


3단계의 'Co-Op' 버튼 대신 '모집' 버튼을 누르면 임의의 사람이 고용됩니다. 이 가이드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는 방법을 다루지만 임의의 다른 사람과 플레이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쉽습니다. 무작위 플레이어라도 미덕이 적절하게 레벨링되는 한 NPC 동맹보다 낫습니다 .

 

 

 

와룡 멀티 협동모드를 위한 초반 최고의 추천 육성 방법 빌드

Wo Long: Fallen Dynasty - 최고의 초기 게임 빌드
Wo Long: Fallen Dynasty에서 레벨과 장비를 키우는 플레이어는 게임이 나중에 더 쉬워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첫 번째 부분은 거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Wo Long: Fallen Dynasty 에서 장비와 레벨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헌신적인 전문가 중 일부는 처음 몇 섹션 후에 게임이 실제로 더 쉬워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게임이 끝날 때까지 잠금 해제되지 않는 가장 힘든 전투를 훨씬 더 쉽게 만드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은 Wo Long: Fallen Dynasty 에서 나중에 충분한 작업을 통해 대부분의 빌드를 실행 가능하게 만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가장 어려운 부분은 처음부터 살아남는 것입니다. 파밍이나 레벨업을 좋아하지 않는 게이머에게는 끝이 힘들 수 있지만 시작은 누구에게나 어렵습니다. 처음 몇 개의 부품만을 위한 빌드를 갖는 것은 먼 길을 갑니다.


나무의 미덕 40레벨까지

 

모든 미덕은 게임에서 역할이 있지만 나무 미덕이 가장 먼저 평준화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모든 미덕의 HP에 가장 큰 부스트를 제공하여 캐릭터가 맞았을 때 더 많은 관용을 허용합니다. 이것은 또한 영혼 방어에도 적용되어 플레이어가 기절하지 않고 더 오래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다른 미덕에 투자할 때가 올 것입니다. 약 40레벨에서 나무는 더 이상 다른 미덕보다 더 많은 건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각 장점은 훌륭하지만 방망이에서 바로 나무를 40으로 만들면 플레이어가 더 잘 막고 패링 하고 더 많은 건강으로 실패에서 회복할 수 있습니다.

 

 

검과 중갑 사용

 

검은 어떤 무기보다 반응 속도와 회복 시간이 가장 빠릅니다. 피해가 가장 크지는 않지만 캐릭터가 더 많은 실수를 저지르고 더 빨리 차단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한 전문가라도 처음 몇 단계에서는 검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더 빠른 무기를 사용하면 첫 번째 Changgui 호랑이 짐승을 때리는 것이 더 쉽습니다.

 

중갑은 금속 미덕에 투자하지 않는 한 플레이어를 느리게 만듭니다. 하지만 돌아다니는 것은 플레이어가 처음 몇 번의 전투에서 사실상 절대 해서는 안 되는 행동입니다. 달리고 회피하는 것이 아니라 차단하고 반격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큰 전투 전에 게임을 저장하고 무거운 갑옷으로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하십시오.

 

 

흡수 활력 주문을 잡아

 

주문은 플레이어가 막대한 주문 시전 투자를 할 때까지 거의 손상을 입히지 않으며 정신 비용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체력 재생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주문이 하나 있는데 바로 Absorb Vitality 주문입니다.

싸우기 전에 한 번만 시전하면 적중할 때마다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것은 저축 포인트 사이에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무기와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하면 게임 후반에 캐릭터에게 도움이 되지만 지금은 이 주문이 게임 초반에 좋은 일을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