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작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출시전 전작 젤다야숨 엔딩까지 걸리는 시간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3. 3. 26. 15:50

본문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콘솔 게임 대작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출시전 전작 젤다야숨 엔딩까지 걸리는 시간 정보

 

2023년 5월 12일 출시 예정 및 지금 사전 예약 판매중인 닌텐도 스위치 퍼스파티 독점작 대작 게임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The Legend of Zelda: Tears of the Kingdom 한글판.

젤다야숨2 젤다왕눈 구매 전에 플레이가 필요한 닌텐도 스위치 전작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싱글 스토리 모드 엔딩까지 걸리는 플레이 타임 정보.

 

Breath Of The World는 탐험할 수 있는 양이 많은 거대한 게임이지만, 최종보스 이기는 데 얼마나 걸릴까요?
Breath Of The Wild는 닌텐도가 닌텐도 스위치와 Wii U 콘솔을 위해 개발하고 퍼블리싱한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놀라운 비주얼과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로, 티어스 오브 더 킹덤 또는 '블러드 오브 더 와일드 2'까지 멈추지 않는 큰 성공을 거두었다.

플레이어들이 게임이 이기는 데 얼마나 걸리는지 알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Breath Of The Wild에 관한 한 답은 그리 간단하지 않다.그 게임은 너무 방대하고 광범위해서 플레이어들에게 플레이 타임에 관한 한 많은 자유가 주어진다.여기 Breath Of The Wild가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안내서가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엔딩까지 걸리는 플레이 타임 정보

2023.03.12 - [게임 연재 및 공략] -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공략 정보 스노우퀼 방한복 리토 세트 획득 방법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공략 정보 스노우퀼 방한복 리토 세트 획득 방법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공략 정보 스노우퀼 방한복 리토 세트 및 야숨 메인 의상 획득 방법 2018년 2월 1일 출시한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한글판. 그해 고티 올

snaketeacher1.tistory.com

 

1. 야생의 숨결의 주요 스토리만 완성하는데 걸리는 시간

'야성의 숨결'의 주요 스토리는 네 개의 주요 퀘스트, 즉 신수들로 구성되는데, 각각의 퀘스트는 최종 보스인 가논에게 도달하기 위해 물리쳐야 한다.이 신령스러운 짐승들은 본질적으로 널브러진 지하감옥으로, 기본적인 형태의 가논과 두목싸움으로 끝을 맺는다.네 명의 신수들을 모두 물리친 후, 플레이어는 다른 아이템들을 모아 가논과의 마지막 전투를 준비해야 합니다.

주요 이야기의 길이는 주요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얼마나 집중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만약 플레이어가 주요 줄거리만 따른다면, 이기는 데 약 25시간에서 30시간이 걸릴 것이다.하지만 플레이어가 사이드 퀘스트를 하고 세계를 탐험한다면 게임을 완전히 이기는 데 50시간 이상이 걸릴 수 있다.

 

 

2. 젤다야숨1 사이드 퀘스트 완료에 걸리는 시간

Breath Of The Wild에는 게임의 전반적인 경험에 의미 있는 많은 사이드 퀘스트가 있습니다.이것은 간단한 페치 퀘스트에서부터 퍼즐 해결, 전투, 그리고 독특한 보상을 수반하는 더 중요한 이야기 기반의 모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사이드 퀘스트의 수도 많고, 모두 완료하면 게임의 플레이 타임을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완성주의자들의 경우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고 사이드 퀘스트를 사냥하는 데 10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젤다의전설 브레스오브더와일드 맵 필드 탐험

Breath Of The Wild의 가장 중요한 판매 포인트 중 하나는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넓고 개방적인 세계입니다. 이 게임은 완전히 비선형이며 올바른 플레이 방식도 잘못된 플레이 방식도 없습니다.각 플레이어는 신사를 사냥하는 것부터 산책하는 것,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것까지 게임을 체험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탐험은 단순히 시간을 보내기 위한 방법이 아니라 게임을 진전시키기 위해 필요한 요소이다.메인 스토리를 진행하려면 플레이어가 흩어진 퍼즐을 완성해야 합니다. - 세계를 탐험하는 것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의 일부입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제초 작업 벌목기 벌레잡기 등 별게 다 되네 ㅋ

https://youtu.be/bZKsghlGZlo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 제초 작업 벌목기 벌레잡기 등 별게 다 되네 ㅋ

 

4.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예약 구매 정보

2023년 3월 24일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의 예약 구매 일정 및 조기 구입 특전 안내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패키지 버전 및 호화판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Collector’s Edition』의 예약 판매가 3월 24일(금)에 시작됩니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한정판 소장판 패키지 정보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Collector’s Edition(소프트웨어 미포함)』도 예약 판매 개시!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게임 패키지(게임 카드 미포함)와 특전인 「Art Book」, 「Nintendo Switch 카드 케이스 Steelbook 사양」, 「STEEL POSTER(Iconart™ 사양)」, 그리고 「핀 배지 세트(4종)」가 포함된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Collector’s Edition(소프트웨어 미포함)』의 예약 판매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호화판의 특전은 받고 싶지만 다운로드 버전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Collector’s Edition(소프트웨어 미포함)』을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amiibo 「링크(티어스 오브 더 킹덤)」 발매일 결정!

소프트웨어 발매와 함께, 새롭게 추가될 amiibo 「링크(티어스 오브 더 킹덤)」의 발매일이 결정되었습니다. 「링크(티어스 오브 더 킹덤)」 amiibo는 소프트웨어와 같이 5월 12일(금) 오픈 가격으로 발매됩니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에서 이 amiibo를 터치하면 소재나 무기 이외에도 특별한 「패러세일 원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 도중에 방문하는 어느 가게에서 패러세일 원단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링크(티어스 오브 더 킹덤)」는 3월 24일(금)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됩니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발매일:2023년 5월 12일(금)
희망소비자가격:74,800원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Collector’s Edition』
발매일:2023년 5월 12일(금)
희망소비자가격:139,800원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판매처별 소프트웨어 조기 구입 특전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을 구입하면 받을 수 있는 특전을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젤다왕눈 예약구매 특전 - 데스크패드

홈플러스 온/오프라인(전 점포), 하이마트 온라인, 소프라노몰, 원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카카오 쇼핑하기, 마켓컬리에서 구입 시 증정

 

젤다왕눈 예약구매 특전 - 규조토 코스터

토이저러스몰 온라인, 롯데마트 오프라인, 손오공E-shop(네이버스토어), 손오공50mall, 손오공Nshop에서 구입 시 증정

 

 

젤다왕눈 예약구매 특전 - 무릎 담요

토이저러스몰 온라인에서 구입 시 증정

 

젤다왕눈 예약구매 특전 - 직소 퍼즐

한우리 국제전자센터점, 한우리 신도림테트노마트점, 한우리 노원점, 겜우리에서 구입 시 증정

 

 

젤다왕눈 예약구매 특전 - 여권 케이스

주식회사테크라인(네이버스토어), 게임테크몰, 티몬(닌텐도 브랜드관)에서 구입 시 증정

 

 

젤다왕눈 예약구매 특전 - 에코백

옥션, 지마켓, 11번가, 위메프, 티몬(닌텐도 브랜드관), 대형 온라인 쇼핑몰, 엔엔마켓 및 대원샵 / 용산아이파크몰 대원샵 외 전국 게임전문점에서 구입 시 증정(일부 점포 제외)

 

젤다왕눈 예약구매 특전 - 비치타월

SSG.COM,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아이앤씨(네이버스토어)에서 구입 시 증정

 

젤다왕눈 예약구매 특전 - 금속 키링 세트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전 점포, SSG 트레이더스 온라인몰에서 구입 시 증정

 

https://youtu.be/PEgxw-cT2aw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2 트레일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