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공략 정보 스파르타 아레스 제우스 갑옷 얻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4. 10. 19:55

본문

반응형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공략 정보 스파르타 아레스 제우스 갑옷 얻는 방법

 

새로운 전쟁의신 라그나로크 갑옷과 망토를 얻는 방법

새로운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갑옷은 인트로의 망토뿐만 아니라 새로운 제우스 갑옷, 스파르타 갑옷, 아레스 갑옷 그리고 전체적인 외관을 위한 새로운 옵션들을 포함합니다.모두 다른 보너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하는 God of War 라그나로크 New Game Plus의 모든 새로운 갑옷 세트를 입수하는 방법, 그리고 갑옷을 새로운 형태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뉴게임 플러스에서 모든 새로운 갑옷 세트

신작 게임 플러스 오브 워의 라그나로크에는 플레이어가 획득할 수 있는 4개의 새로운 갑옷 세트가 추가되어 있으며,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다른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클릭하거나 아래로 스크롤하여 레이아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갑옷 세트 중 일부는 훌륭하지만, 라그나로크 최고의 갑옷 목록에 오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스파르타 갑옷과 제우스 갑옷은 조금 다릅니다.특히, 보다 도전적인 게임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표준적인 갑옷보다 더 나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근데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흑곰의 갑옷 흑곰 방어구 얻는 방법

인트로 시퀀스의 유명한 망토인 '검은 곰의 갑옷'은 이제 플레이어가 뉴 게임 플러스에서 구입할 수 있는 자체 갑옷 세트입니다.발견하거나 획득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는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New Game Plus를 시작했다고 가정)의 시작부터 망토를 가지고 있을 뿐입니다.

흑곰의 갑옷은 적을 향해 비프로스트 파편을 발사하여 아슬아슬한 공격을 보상하는 강력한 방어용 갑옷 세트입니다.전략이나 과제를 증가시키는 세트 중 하나라기보다는 단순히 안전하고 견고한 보호 옵션입니다.

 

스파르타 갑옷 얻는 방법

스파르탄 갑옷은 크라토스가 바지를 입고 맨가슴을 걸치고 있을 뿐이기 때문에 그 이름에 걸맞지 않다.Huldra Brothers' 숍에서 Hacksilver와 함께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르탄 아머는 단순히 게임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주(州) 상여금도 혜택도 없고 레벨 1을 넘을 수도 없습니다.그것의 유일한 존재는 게임을 더 도전적으로 만드는 것인데, 이것은 왜 그것이 효과적으로 그리스 슬랙스에 지나지 않는지를 설명해 줄 것이다.

 

제우스 갑옷 얻는 방법

회색과 흰색의 제우스 갑옷 세트는 새로운 게임 플러스에서 발키리 여왕 그네를 물리치고 아스가르드의 특정 잔재를 완성한 후 발견됩니다(두 가지 모두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엔딩에 도달한 후에만 가능).

제우스 아머는 위험/보상의 게임 플레이를 위해 설계되어 있습니다.Kratos의 힘과 룬의 힘을 높여 피해를 크게 증가시킵니다.또한 특정 공격에 의해 건강 상태에 관계없이 한 방에 사망할 수도 있습니다.

 

아레스 갑옷 얻는 방법

이전 게임에서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로 돌아온 붉은 색 아레스 갑옷은 뉴 게임 플러스에서 처음 손에 넣으면 헐드라 브라더스 숍에서 헥실리버와 함께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레스 아머는 이전의 두 갑옷 세트처럼 이상한 것은 아니지만, 확실한 특전이 있습니다.운의 상태에 따라 피해를 입을 때마다 건강석을 떨어뜨릴 가능성이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이 갑옷을 입고 건강석을 밟으면 크라토스의 분노 측정기를 충전하고 더 큰 폭발을 일으켜 근처에 있는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갑옷 외관 및 스킨

새로운 갑옷 세트와 함께 헐드라 형제로부터 살 수 있는 13개의 새로운 갑옷 외관이 있는데, 각 갑옷은 2만 헥실버에 달한다.이를 적용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Transmog 시스템을 사용해야 하며, 갑옷의 외관을 획기적으로 바꿀 수 있지만, 이 변경은 순전히 외관상이며, 작동 방식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에서 갑옷을 변형하는 방법

신 라그나로크에서 신 게임 플러스 또는 표준 플레이스루로 갑옷을 변환하려면 플레이어는 갑옷 조각을 레벨 9로 업그레이드한 다음 장비 메뉴에 있는 갑옷 조각으로 이동해야 합니다.그런 다음 스퀘어를 눌러 변환하면 갑옷 조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갑옷의 작동 방식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단지 겉모습일 뿐입니다. 즉, 가슴 없는 스파르타 갑옷을 적용하는 것과 같은 작업을 언제든지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갑옷의 난이도는 더 높아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