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패스 2023년 4월 2차 신작 업데이트 라인업 레드폴 등등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3. 4. 18. 22:40

본문

반응형

게임패스 2023년 4월 2차 신작 업데이트 라인업 레드폴 등등

마이크로소프트의 구독형 게임서비스 게임패스 얼티밋 월정액 멤버쉽.

엑스박스 게임패스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제공하는 구독형 비디오 게임 서비스입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이용하면 엑스박스 콘솔과 PC에서 수백 개의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에는 두 가지 플랜이 있습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콘솔은 월 9,900원에 엑스박스 콘솔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플랜이고,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은 월 16,700원에 엑스박스 콘솔과 PC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와 EA 플레이 멤버십도 포함되어 있는 플랜입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구독하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최신 게임을 출시일에 바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엑스박스 게임패스는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저렴하고 편리하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게임패스 대표적인 플레이 추천작

- Halo: The Master Chief Collection: 엑스박스의 대표적인 슈팅 게임 시리즈인 Halo의 첫 번째부터 네 번째까지의 작품을 모아놓은 컬렉션입니다. Halo는 인류와 외계 종족 사이의 전쟁을 배경으로 한 SF 액션 게임으로,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모두 재미있습니다.
- Forza Horizon 4: 영국의 아름다운 풍경을 달리는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입니다. Forza Horizon 4는 계절과 날씨가 실시간으로 변하는 동적인 세계를 제공하며, 다양한 차량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 Psychonauts 2: 심리학과 초능력을 주제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Psychonauts 2는 이전 작품의 후속으로, 주인공 Razputin은 비밀 조직 Psychonauts의 일원이 되어 다른 사람들의 정신 세계에 들어가서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Psychonauts 2는 독특하고 창의적인 디자인과 유머로 가득한 게임입니다.

 

Minecraft Legends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클라우드, 콘솔 및 PC)
게임 패스로 첫날 이용 가능: 돼지들이 오버홀드를 먹어버리겠다고 위협하고 있어당신이 이 부드러운 땅이 필요로 하는 영웅인가요?새로운 친구나 친숙한 군중과 동맹을 맺기 위해 무성한 생물군을 탐험한 다음, 웅대한 전투에서 피글린과 맞서야 합니다.하지만 주의하세요.그들은 항상 반격합니다.

 

Coffee Talk Episode 2: Hibiscus & Butterfly 커피톡 2화 히비스커스와 나비 (클라우드, 콘솔, PC)~ 4월 20일
게임 패스로 첫날 이용 가능: 모두가 좋아하는 심야 커피숍 바리스타로 돌아와 공감의 귀를 빌려주고 환상적인 고객들을 위한 완벽한 음료를 만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차가운 Lo-Fi 비트를 켜고,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따뜻한 음료 한두 잔으로 그들의 심장에 영향을 줍니다.

 

 

Medieval Dynasty 중세 왕조 (상자 1호)– 4월 20일
PC 및 Xbox 시리즈 X|S에서 제공되며 Xbox One에서 곧 출시됩니다!전쟁에서 도망쳐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결정하고 싶은 젊은이의 역할을 맡아라.외톨이, 미숙함, 가난함으로부터, 당신은 많은 기술을 가진 달인, 공동체의 지도자, 그리고 대를 이어 번영하는 왕조의 창시자로 발전할 것입니다.

 


Homestead Arcana 홈스테드 아르카나 (클라우드, PC, Xbox 시리즈 X|S)– 4월 21일
게임 패스로 첫날 이용 가능: 농사짓는 마녀가 되어 미아즈마로 신비롭게 타락한 범위를 개척하세요.그 출현의 비밀을 발견하고, 주문에 힘을 실어줄 식물을 기르고, 대지를 치유하기 위해 자연의 마법을 사용하세요.

 

 

Cassette Beasts 카세트 비스트 (PC)– 4월 26일
PC 게임 패스로 첫날 이용 가능: 카세트 플레이어를 가지고 플레이를 누르세요!오픈월드 RPG 카세트 비스트에 도전할 때 사용할 멋진 몬스터를 수집합니다.이 장르의 독특한 혁신으로 놀라운 복고풍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BlazBlue: Cross Tag Battle Special Edition  블레이즈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 스페셜 에디션 (클라우드, 콘솔, PC)– 4월 27일
BlazeBlue: Cross Tag Battle은 총 8개의 타이틀에서 사랑받는 캐릭터와 함께 자신만의 크로스오버 드림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인기 타이틀인 BlazBlue, Persona 4 Arena, Under Night In-Birth, RWBY 등에서 좋아하는 캐릭터와 싸워보세요.시리즈 라인을 넘나드는 꿈의 태그 배틀을 준비하세요!

 

 

The Last Case of Benedict Fox 베네딕트 폭스의 마지막 사례 (콘솔과 PC)– 4월 27일
게임 패스로 첫날 이용 가능: 베네딕트 폭스의 마지막 사건을 맡아 비밀 조직, 금지된 의식, 잔인한 살인으로 뒤틀린 세계로 뛰어들어보세요.이 환상적인 러브크래프트의 메트로이드바니아에서 단서를 찾고 악마와 싸우면서 죽은 희생자들의 기억을 탐험해 보십시오.

 


Redfall 레드폴 (클라우드, PC, Xbox 시리즈 X|S)– 5월 2일
게임 패스로 첫날 이용 가능: 레드폴 마을은 외부 세계와 섬을 차단한 뱀파이어 군단에게 포위되어 있다.소수의 생존자와 함께 갇히거나 혼자 죽이거나 오픈월드 FPS 액션에 참가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