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플스5 스토어 2023년 5월 어린이날 기념 기프트워크 게임 세일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3. 4. 27. 20:26

본문

반응형

한국 플스5 스토어 2023년 5월 어린이날 기념 기프트워크 게임 세일 정보

 

플스5 기프트위크 세일 기간에 구매할만한 추천 게임 리스트

플스5를 가지고 있는 게이머라면 기프트위크 세일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 

이번 세일에서는 플스5 전용 게임뿐만 아니라 플스4 호환 게임도 많이 할인되어 있습니다. 

취향과 예산에 맞는 게임을 찾기 위해, 추천하는 플스5 필수 게임 리스트 ㅋ

페르소나 5 로열

30% 할인 가격 48,860원
일본의 대표적인 롤플레잉 게임 시리즈인 페르소나의 최신작입니다. 평범한 고등학생들이 범죄자들의 마음을 바꾸기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따라가세요. 세련된 디자인과 음악, 그리고 매력적인 캐릭터들과의 교류가 여러분의 일상에 색다른 즐겨보세요.

아틀러스가 선사하는 쥬브나일 RPG 시리즈의 최신작 『P5R』이 또다시 등장. 주인공은 어떤 사정으로 '도쿄'의 고등학교로 전학하게 된 소년. 낮에는 극히 평범한 고등학생, 방과 후에는 부패한 어른들의 왜곡된 욕망을 훔치는 괴도로 암약.
개성 넘치는 동료들과 함께하는 '세상 바로잡기'의 행보는 과연…?
『페르소나5 더 로열』에서 판매되었던 40종 이상의 DLC를 처음부터 플레이 가능한 상태로 수록!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36% 세일가 51072원

■FINAL FANTASY VII REMAKE
불후의 명작 『FINAL FANTASY VII』의 세계가 「새 이야기」로 다시 태어납니다.
※본 작품은 1997년 발매된 『FINAL FANTASY VII』을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미드가르 탈출까지의 원작을 바탕으로 오리지널 요소를 가미한 작품으로, 여러 편으로 발매될 작품 중 첫 번째 작품입니다.

■「FF7R EPISODE INTERmission」(유피의 새 에피소드)
「FF7R EPISODE INTERmission」(유피의 새 에피소드)은 새 캐릭터 《유피》의 이야기입니다.
미드가르에 잠입한 우타이의 시노비들이 본가 아발란치와 신라 컴퍼니에서 궁극 마테리아를 훔치는 미션에 도전합니다.
※「FF7R EPISODE INTERmission」(유피의 새 에피소드)에서는 《유피》로 즐길 수 있습니다.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에는 다음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본편] 『FINAL FANTASY VII REMAKE』 PS5 버전
・[추가 에피소드] 「FF7R EPISODE INTERmission」(유피의 새 에피소드)
(※2021년 4월 13일 덧붙임)
「유피의 새로운 에피소드」의 정식 명칭 「FF7R EPISODE INTERmission」을 덧붙임

 

 

바이오하자드8 빌리지 골드에디션

40% 세일가 36360원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8번째 넘버링 타이틀 「Biohazard Village」가,
게임 본편 이후에 이어지는 신규 시나리오 등 다양한 추가 요소가 수록된 「Gold Edition」으로 등장합니다.
계속 진화하는 서바이벌 호러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Gold Edition」은 아래의 내용을 포함합니다:

<수록 내용>
・「Biohazard Village」 본편
・추가 콘텐츠 「윈터즈 익스팬션」
・추가 콘텐츠 「트라우마 팩」
・Biohazard Village VR Mode
・온라인 대전 콘텐츠 「Biohazard Re:Verse」 본편(무료 특전)

PlayStation®VR2용 Biohazard Village VR 모드가 2023년 2월 22일부터 무료 DLC로 제공됩니다. 이 DLC를 통해 추가 비용 없이 Biohazard Village의 메인 스토리를 VR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이 해제됩니다.

※본 상품에 포함되는 「Biohazard Village」, 「트라우마 팩」은
2022년 10월 28일에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이 발매된 후에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용과같이 유신 극

25% 할인가 48600원

용과 같이 스튜디오가 제작한 불후의 명작 『용과 같이 유신!』이 드디어 한국어판으로 등장!
1860년대 일본 「교토」를 무대로 시대를 헤쳐 나간 영웅, 사카모토 료마의 또 하나의 전설이 지금 시작된다!
Unreal Engine을 통해 표현된 미려한 그래픽과 더불어 쇄신된 시리즈 올스타 캐릭터의 등장, 더욱 상쾌해진 배틀 시스템, 신규 콘텐츠 등, 「극」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방면으로 진화한 타이틀입니다.

■미려하게 진화한 그래픽 표현
Unreal Engine을 채용하여 더욱 아름다운 그래픽 표현으로 진화.
라이팅, 이펙트 등 세부적인 부분까지 오리지널판보다 품질이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작품의 벽을 넘은 올스타 캐릭터의 등장
일부 캐스팅을 쇄신하여 새롭게 『용과 같이0』, 『용과 같이6』, 『용과 같이7』의 세 작품에서도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
작품의 벽을 넘어 집결한 시리즈 올스타들이 그리는 뜨거운 사나이들의 인간 드라마에 주목하세요.

■호쾌하면서 심도 깊은 배틀 시스템
4가지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구사하여 싸우는 방식으로 호평 받은 배틀 시스템은 그대로.
본 타이틀에서는 다양한 특수 효과를 발휘하는 "대원 스킬"을 메인 시나리오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화려한 필살기를 펼치는 상쾌함과 전락성 높은 배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