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5 PS플러스 구독형 게임카탈로그 23.05 신작 추가 라쳇앤클랭크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3. 5. 11. 03:26

본문

반응형

플스5 PS플러스 구독형 게임카탈로그 23.05 신작 추가 라쳇앤클랭크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게임패스처럼 게임 구독형 서비스를 추가한 소니의 플스5.

명칭은 PS플러스 게임 카탈로그 😊

참고로 휴머니티는 테트리스 이펙트 개발자의 신작으로 2023년 5월 16일 발매와 동시에 게임패스처럼 데이원으로 카탈로그 입점 예정.😍👍

5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게임 카탈로그 라인업: 래칫 & 클랭크: 리프트 아파르트헤이트, 휴머니티, 워치독: 레지옹

이번 달에도 추가되었습니다: 부도난 2, 툼 레이더:결정판, 사쿠나: 쌀과 폐허 등. 

오늘 저희는 2023년 5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게임 카탈로그를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모든 게임은 5월 16일 화요일에 가능합니다.들어가보겠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추가 및 프리미엄 신작 추가 | 게임 카탈로그

 

라쳇 &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 PS5
입체적인 모험을 날려보세요.라쳇과 클랭크가 다른 현실의 사악한 황제와 대결하면서 차원을 뛰어넘습니다.PS5 콘솔에서 은하계 간 모험가들이 폭발적으로 등장할 때, 액션이 가득한 세계에서 놀라운 속도로 뛰어내리십시오. 눈부신 비주얼과 놀라운 무기고로 완성됩니다.

플스5 PS플러스 구독형 게임카탈로그 23.05 신작 추가 라쳇앤클랭크

 

 

휴머니티 | PS4, PS5
당신은 거대하고 행진하는 군중들에게 점프하고, 회전하고, 밀치고, 떠들고, 쏘고, 구원의 길로 오르도록 명령하는 임무를 맡은 시바 이누입니다.이야기 캠페인에서 장애물, 적, 퍼즐, 잠금 해제 가능한 기술, 거친 보스 싸움으로 가득 찬 9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대중에게 안내하거나, 매우 사용하기 쉬운 게임 내 Stage Creator를 통해 만들어진 다양한 사용자가 만든 레벨(또는 자신만의 레벨 구축!)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인류는 또한 PS VR과 PS VR2 지원을 포함합니다.

 

와치독 리전 | PS4, PS5
런던의 많은 상징적인 랜드마크와 재미있는 부대 활동을 특징으로 하는 거대한 도시 오픈 월드를 탐험해 보십시오. 해킹하고 침투하여 도시의 몰락에 직면한 도시를 탈환하기 위해 싸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도시의 모든 사람들을 모집하고 놀 수 있습니다.여러분이 보는 모든 사람들은 독특한 배경, 성격, 그리고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증강 현실 망토를 사용하여 무장 드론을 해킹하고, 스파이더 로봇을 배치하고, 적을 격추합니다.저항군을 한 걸음 더 나아가 온라인 모드에서 새로운 임무를 수행하여 친구들과 싸웁니다.

 

 

디스아너드 2 | PS4
불명예스러운 2에서 초자연적 암살자 역할을 다시 해보세요.신비주의와 산업이 충돌하는 세상에서 당신의 방식대로 행동하세요.에밀리 칼드윈 황후 역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왕실 보호자 코르보 아타노 역을 선택하시겠습니까?당신은 게임을 눈에 띄지 않게 진행할 것입니까, 아니면 잔인한 전투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할 것입니까, 아니면 둘 다를 혼합하여 사용할 것입니까?당신은 당신의 캐릭터의 독특한 힘, 무기, 그리고 장치들을 어떻게 결합하여 적들을 제거할 것입니까?이 이야기는 여러분의 선택에 반응하여 게임의 각각의 수작업 미션을 수행하면서 흥미로운 결과로 이어집니다.

 

 

천수의 사쿠나히메 사쿠나: 쌀과 폐허 | PS4
이 매혹적인 측면 스크롤링 액션 타이틀로 몬스터와 싸우고 쌀을 재배합니다.완벽한 작물을 재배하기 위해 모내기부터 수확까지 고대 농업 기술을 배우십시오.수확의 여신으로서, 사쿠나의 힘은 벼농사에 따라 커지고, 아름다움과 향미는 전투력과 직결됩니다.농장 도구를 무기로 사용하여 빠르고 무겁고 특별한 공격을 사슬로 묶어 악마 같은 짐승을 쓰러뜨리는 동시에 마법의 "신의 예"를 숙달하는 것은 먼 플랫폼을 붙잡고 위험을 피하고 강력한 적을 극복하는 데 필수적일 것입니다.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 PS4
라라가 마야의 종말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해 경쟁하면서 라라의 기원의 마지막 장을 경험해 보십시오.생존을 위해 용서받지 못하는 정글 환경을 마스터하십시오.크레바스와 깊은 터널 시스템으로 가득 찬 수중 환경을 탐험합니다.무덤들은 그 어느 때보다 무섭고, 그것들에 도달하기 위해 진보된 횡단 기술을 필요로 하며, 일단 그 안에 들어가면 치명적인 퍼즐로 가득 찬다.숨겨진 도시를 발견하고 툼 레이더 게임에서 발견된 가장 큰 허브 공간을 탐험하십시오.

 

 

버스 시뮬레이터 21: 다음 정거장 | PS4, PS5
오리지널 버스 시뮬레이터 21의 포괄적인 업데이트로 많은 게임 개선과 완전히 새로운 게임 모드를 즐기십시오.커리어 모드는 샌드박스 모드와 캠페인의 경제 시스템을 결합합니다.게임 시작부터 모든 버스 정류장과 버스 모델에 바로 접근할 수 있으며 미션을 완료하여 모든 것을 점진적으로 잠금 해제할 필요는 없습니다.PS5 버전에는 향상된 그래픽, 햅틱 피드백, 적응형 트리거 지원 및 4K 해상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블위딘2 사악한 2 | PS4
거장 미카미 신지의 '악마2'는 생존 공포의 최신 진화입니다.세바스찬 카스텔라노스 형사는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하지만 그의 딸을 구할 기회가 주어지면, 그는 다시 한 번 STEM의 악몽 같은 세계로 내려가야 합니다.세상이 그를 둘러싸고 뒤틀리고 휘어질 때마다 끔찍한 위협들이 구석구석에서 나타납니다.세바스찬은 무기와 덫으로 역경에 직면할 것인가, 아니면 살아남기 위해 어둠 속으로 몰래 들어갈 것인가.

 

 

티메시아 | PS5
티메시아는 빠른 속도의 전투와 복잡한 페스트 무기 시스템을 갖춘 잔인한 액션 RPG입니다.섬뜩한 보스와 가공할 적으로부터 페스트 무기를 탈취하여 치명적인 무기로 휘두릅니다.전투 중에 까마귀 형태로 전환하고, 적의 공격을 방해하기 위해 단도처럼 깃털을 던지고, 처형을 수행합니다.코르부스의 기본 동작과 페스트 무기를 업그레이드 및 수정하고,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구축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기다리고 있는 도전에 대비해야 합니다.

 

 

룬 팩토리 4 스페셜 | PS4
농작물을 기르고, 괴물을 키우고, 물고기를 잡고,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여러분이 이 환상적인 농사 모험에서 선택한 대로 살면서 강력한 장비를 만들어 보세요.마을 문 밖에서 위험한 지하감옥을 탐험하십시오.덫이 가득한 지하감옥에서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이 기다리고 있을 때 검, 창, 지팡이 및 기타 무기와 마법을 사용하여 전투 전술을 개인화하십시오.매력적이고 상호작용적인 캐릭터들과 친구가 되고, 계절별 축제와 대회로 마을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계절의 이야기: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 PS4
당신의 선구자 할아버지와 그의 친구들에 의해 설립된 평화로운 공동체인 올리브 타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당신이 그의 농장을 인수했으니, 그의 유산을 물려받는 것이 당신의 일입니다.황무지를 길들이고 당신의 농장을 처음부터 다시 건설하십시오.요청을 충족하고 올리브 타운의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해 자료를 수집하고 처리하며, 도구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 의상과 액세서리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지역 축제에 참여하고 마을이 살아나는 것을 보세요.200개가 넘는 독특한 행사들로 여러분의 이웃들을 더 잘 알아가고, 여러분은 특별한 누군가와 사랑을 찾을지도 모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