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점작 레드폴로 휘청인 마소 엑스박스 및 스타필드 2023 게임쇼 공개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3. 5. 11. 19:51

본문

반응형

독점작 레드폴로 휘청인 마소 엑스박스 및 스타필드 2023 게임쇼 공개

 

6월 11일에 방영되는 Xbox Games 쇼케이스와 스타필드 다이렉트 더블 장편을 준비하세요.

 

Xbox Games Showcase가 6월 11일 오전 10시(이하 현지 시간대)에 생중계될 예정임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쇼케이스가 끝난 직후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공상과학 RPG를 심층적으로 다룬 스타필드 다이렉트를 방영할 예정입니다.

NAT의 놀라운 재능을 자랑하는 내부 스튜디오와 전 세계의 많은 크리에이티브 파트너들의 새로운 놀라움과 첫 시선에 참여해 주십시오.이 날은 게이머들이 Xbox, PC, Game Pass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기다려온 날입니다.

스타필드 다이렉트는 여러분을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로 초대하여 수많은 새로운 게임플레이, 개발자 인터뷰 및 비하인드 인사이더 정보와 함께 스타필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후속 스트림인 Xbox Games Showcase Extended가 6월 13일 오전 10시(PT 기준)에 방송되며 Xbox Games Showcase의 뉴스와 파트너의 게임 업데이트에 초점을 맞춘 심층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6월 11일 공연은 30개 이상의 언어와 미국 수화, 영국 수화, 영어 오디오 해설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하나의 스트림으로 튜닝하여 두 프로그램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독점작 레드폴로 휘청인 마소 엑스박스 및 스타필드 2023 게임쇼 공개

 

 

Xbox

The official home of Xbox on YouTube. When everyone plays, we all win. "The only place on the internet where you can find world-class reveals, and random community tab drawings." ESRB Rating: RATING PENDING to MATURE We try our best to read every comment,

www.youtube.com

현지 시간대의 Xbox Games 쇼케이스 방송 시간:

PT: 6월 11일 오전 10시
ET: 6월 11일 오후 1시
BST: 6월 11일 오후 6시
CET: 6월 11일 오후 7시
JST: 6월 12일 오전 2시
AEST: 6월 12일 오전 3시


올해도 우리의 가상 및 직접 팬페스트 행사가 돌아오고 있으며, 로스앤젤레스, 멕시코 시티, 상파울루, 멜버른, 바르샤바의 현지 팬들과 함께 우리의 방송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aka.ms/XboxFanFest 에서 Xbox FanFest에 등록하고 참가할 기회를 얻기 위해 응모하세요.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등록된 Xbox FanFest 팬들에게만 개방. 18+. 5/9/23 종료. 국가 제한 및 고유한 스위프테이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6월 11일에 열리는 Xbox Games Showcase와 스타필드 다이렉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전 엑스박스 쇼케이스 게임쇼 정보

참고로 작년 2022년 6월 여름 E3 게임쇼 기간 베데스다 인수와 액티비전블리자드 동시 인수 썰을 풀며 

미국 빅테크 2위 돈질의 위엄을 보여준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쇼케이스 2022 이전글 링크

2022.06.13 - [게임 정보/게임쇼] - 돈처발이 뭔지 보여준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2022 게임쇼 요약 정리

 

돈처발이 뭔지 보여준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2022 게임쇼 요약 정리

돈처발이 뭔지 보여준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2022 게임쇼 요약 정리 2022년 6월 13일 기준, 2022년내 게임패스 합류 확정 타이틀 (쇼케이스 + 기존 발표자료) ※ 아래 리스트에 매달 타이틀이 더 추

snaketeacher1.tistory.com

 

 

E32021 시작부터 토드하워드 스타필드 공개하는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ㅋ

과연 베데스다의 AAA급 차기작 스타필드는 엘더스크롤 스카이림급 파괴력을 다시 한번 보여줄수 있을것인가!!!

https://youtu.be/wRv1lU9uhkw

E32021 시작부터 토드하워드 스타필드 공개하는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영상

 

 


지금까지 출시한 마소 엑스박스 대표 독점작 게임 라인업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독점작 라인업


-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아소보 스튜디오가 개발한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엑스박스 시리즈 콘솔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실제 지구의 모든 공항과 날씨, 풍경을 재현하며, 탑건 확장팩도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 싸이코너츠 2: 더블 파인 프로덕션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2005년에 출시된 싸이코너츠의 후속작입니다. 주인공 레이즈는 정신세계에 들어가서 사람들의 마음을 탐험하고, 그 안에 있는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 포르자 호라이즌 5: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의 레이싱 게임으로, 멕시코의 다양한 지형과 문화를 담은 오픈월드에서 자유롭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날씨 변화, 새로운 이벤트, 커스텀 옵션 등이 특징입니다.


- 헤일로 인피니트: 343 인더스트리의 FPS 게임으로, 헤일로 시리즈의 여섯 번째 정식 작품입니다. 마스터 치프가 새로운 위협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캠페인과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모두 제공합니다.


- 씨 오브 시브즈: Rare Ltd.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해적의 인생을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력하거나 경쟁하면서 보물을 찾고, 섬을 탐험하고, 해상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