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다이렉트 느낌의 마소 엑스박스 베데스다 개발자 발표회 신작 게임 정보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3. 1. 27. 08:26

본문

반응형

닌텐도 다이렉트 느낌의 마소 엑스박스 베데스다 개발자 발표회 신작 게임 정보

 

2023년 1월 16일 진행한 마이크로소프트의 닌텐도다이렉트 미니게임쇼 버전 디벨로퍼 다이렉트 ㅋㅋㅋ

엑스박스 게임 ip와 베데스다의 신작 차기작 게임들을 공개함.

가장 메인 타이틀이던 스타필드는 출시일 연기한걸까? 따로 발표하겠다고 함.

 

Xbox & Bethesda Developer_Direct, Xbox, PC 및 Game Pass 출시 예정 게임 소개

 

Xbox 독점에는 큰 해가 될 것입니다.오늘 Developer_Directshowcase에서는 Xbox와 Bethesda 개발팀이 확장된 게임 플레이를 선보이고 Xbox, PC 및 Game Pass에 출시되는 일부 신제품 게임(Forza Motorsport, Minecraft Legends, Redfall 포함)에 대한 주요 정보를 공개했습니다.t 장에서는 온라인 엘더 스크롤을 공개합니다.  

또한 Xbox 시리즈 X/S 및 PC의 Game Pass를 통해 이용 가능한 리듬 액션 게임인 Tango Gameworks의 예상치 못한 신작 게임인 Hi-Fi Rush의 발표와 론칭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다음은 Xbox & Bethesda Developer_Direct에서 발표한 모든 내용을 정리한 것입니다.

 

MINECRAFT LEGENDS – 4월 18일 출시 

모장 스튜디오는 블랙버드 인터랙티브와 손잡고 다가오는 액션 전략 게임 마인크래프트 레전드가 4월 18일 화요일에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다.스토리 주도의 캠페인에서는, 플레이어들은 보물과 위험으로 가득 찬 세계를 탐험하고, 친숙한 군중들과 재회하고, 새로운 신비한 캐릭터들을 만나고, 돼지들과 서사시 전투를 벌일 때 동맹들과 전략을 세울 수 있다.마인크래프트 레전드도 최대 4명으로 구성된 2개 팀이 힘을 합쳐 자원 수집, 기지 구축, 상대팀 포위 공격을 하는 PvP 모드(마인크래프트 시리즈 최초)를 도입한다.

Minecraft Legends는 Xbox Game Pass, PC Game Pass, Windows PC,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 5|4, Steam, Nintendo Switch에서 4월 18일 화요일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Minecraft.net를 참조하십시오.

 

 

FORZA MOTRSPORT – 2023년 출시 

Turn 10 Studios는 Forza Motorsport의 외관, 사운드, 느낌을 자동차, 트랙, 오디오를 통해 실감나게 하는 동시에 충실도, 몰입도, 사실성을 세대를 초월한 비약적으로 구현하고 있습니다.Forza Motorsport는 Xbox Series X|S 콘솔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제작된, 지금까지 팀이 만든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된 진정한 레이싱 게임입니다.

Forza Motorsport는 올해 Xbox 시리즈 X|S와 Windows PC에 출시되며, 클라우드 게임(베타)을 포함한 Xbox 게임 패스와 PC 게임 패스의 일부로 제공될 예정입니다.그것은 믿을 수 없는 새로운 온라인 레이싱 모드와 완전히 새로운 자동차 빌딩에 초점을 맞춘 싱글 플레이어 경력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상세한 것에 대하여는, Forza.net 를 참조해 주세요.

 

 

HI-FI RUSH – 지금 바로 이용 가능

Tango Gameworks는 전에 볼 수 없었던 게임인 Hi-Fi Rush의 발표와 론칭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Tango Gameworks가 이전에 출시한 것과 달리, Hi-Fi Rush는 전 세계가 박자에 맞춰 움직이는 오버톱, 싱글 플레이어 리듬 액션 게임이다.

선수들은 록스타의 야망을 가진 자유분방한 게으름뱅이 차이의 역할을 맡는다.차이는 Nine Inch Nails와 The Black Keys를 포함한 상징적인 록 밴드들의 라이선스된 트랙을 특징으로 하는 리듬감 있는 전투를 통해 자신을 방어해야 한다.

Hi-Fi Rush 이용 가능Xbox 시리즈 X/S 및 PC 게임 패스를 통해 자세한 내용은 Bethesda.net를 참조하십시오.

 

 

엘더 스크롤 온라인: NECROM – 6월 출시 

ZeniMax Online Studios는 ESO 플레이어들이 올해 대규모 Chapter 업데이트에 대해 기다려 온 주요 세부 사항을 공개했다.엘더 스크롤 온라인: 올해 6월에 출범한 네크롬은 미개척지 동부 지역에서 모험하기 위해 Morrowind라는 외계의 땅으로 플레이어들을 돌려보낼 것이다.이 장에서는 팬들이 가장 많이 요구하는 기능인 새로운 플레이 가능한 클래스인 아르카니스트도 소개합니다.아르카니스트는 새로운 능력과 역학을 도입하여 게임 출시 이후 세 번째 새로운 클래스를 도입할 것이다.

또한 ZOS는 오늘부터 한시적으로 ESO Plus의 무료 체험판을 발표하였습니다.ESO Plus는 게임 패스를 통해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를 포함하여 ESObase 게임을 가진 모든 플레이어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Necro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SO Global Even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Developer_Direct.

엘더 스크롤 온라인: Necrom은 올해 6월 Xbox와 PlayStation 콘솔뿐만 아니라 PC/Mac에서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ElderScrollsOnline.com를 참조하십시오.

 

 

레드폴 – 5월 2일 출시 

Arkane Austin은 Redfall에서 망토를 벗겼고, 오픈 월드, 사악한 뱀파이어(강력한 뱀파이어 신들을 살짝 엿보는 것 포함), 플레이어의 커스터마이징, 심령 뱀파이어 둥지 등을 보여주는 새롭고 확장된 게임 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5월 2일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1인칭 슈팅으로 매사추세츠주 레드폴의 피비린내 나는 거리에서 1인 및 멀티플레이어 뱀파이어 사냥을 하게 된 Arkane은 또한 게임의 악랄한 사전 주문 보너스와 향후 뱀파이어 살해 로스터에 영웅 패스를 추가하는 업그레이드된 Bite Back Edition을 발표했습니다.Utfits, 무기 등입니다.

Redfall은 Xbox 시리즈 X/S 및 PC용 게임 패스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Bethesda.net를 참조하십시오.

 

 

 

장래의 전망

앞서 발표했듯이, Bethesda Game Studios의 Starfield에 깊이 잠입하기 위한 적절한 시간을 할애하기 위해 스탠드아론 쇼가 진행 중입니다.또한 저희 팀은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올 여름 LA로 돌아가 매년 열리는 쇼케이스에 참석하여 팬들을 위해 더 많은 것을 공유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