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소프트 230125 엑스박스와 베데스다 신작 게임쇼 발표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23. 1. 12. 22:28

본문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230125 엑스박스와 베데스다 신작 게임쇼 발표

 

포르자 모터스포츠 리부트랑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개인적으로 기대중 ㅋㅋㅋ

베데스다 AAA급 대작 차기작인 스타필드는 아예 따로 단독 스트리밍 발표로 이번에 빠진다고 알려짐.

 

Xbox와 Bethesda, 1월 25일 Developer_Direct Livestream 발표

 

Xbox와 Bethesda는 1월 25일 수요일에 Developer_Direct를 발표하여 Xbox, PC 및 Game Pass에 출시될 게임의 일부를 팬들에게 보여줄 예정입니다.  

Arkane Austin, Mojang Studios, Turn 10 Studios, ZeniMax Online Studios 등의 스튜디오에서 직접 게임 크리에이터에 의해 소개된 Developer_Direct는 큰 기능, 확장된 게임 플레이 쇼케이스 및 향후 몇 개월간 출시될 예정인 Elder Scrolls Online, Forza Motorsport, Mincraf를 포함한 Xbox 게임의 최신 정보에 초점을 맞출 예정입니다.t 레전드, 레드폴. 

Bethesda Game Studios의 Starfield에 깊이 잠입하기 위한 적절한 시간을 할애하기 위해 독립형 쇼가 진행 중입니다.

팬들은 1월 25일 오후 12시(태평양 표준시)에 Xbox 채널(Twitch, YouTube)과 Bethesda 채널(Twitch, YouTube)을 시청하여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사전 공개한 개발중인 신작 라인업 

 

1. 엘더 스크롤 온라인 :스튜디오 디렉터 Matt Firor는 ESO에서 플레이 가능한 최신 지역인 Tamriel을 포함한 2023년의 주요 Chapter 업데이트를 공개하고 올해 가장 큰 업데이트로 출시될 주요 신기능을 공개한다.Developer_Direct는 즉시 Zenimax Online Studios가 주최하는 완전한 독립형 ESO Chapter 공개 이벤트에 이어 ESO 플레이어들이 알고 싶어하는 모든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2. 포르자 모터스포츠 : Turn 10 Studios의 팀은 Xbox 시리즈 X|S의 장점을 살리기 위해 처음부터 만들어진 차세대 Forza Motorsport를 팬들에게 제공하면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Forza Motorsport가 돌아왔습니다. 더 많은 게임 플레이와 흥미로운 새로운 세부 정보를 공유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3.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Mojang Studios는 Minecraft 제조사의 향후 액션 전략 게임인 Minecraft Legends에서 PvP 멀티플레이어 체험에 대한 내부자의 견해를 소개할 예정입니다.Blackbird Interactive와 제휴하여 개발되어 이번 봄에 출시되었습니다.Developer_Direct에서 독점적인 게임 플레이 영상을 놓치지 마십시오.


4. 레드폴 :Definored와 Preight의 배후에 있는 Arkane Austin은 곧 출시될 FPS에서 몇 분간의 게임 플레이를 선보일 것이다.Developer_Direct는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플레이를 공개하여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매사추세츠주 레드폴의 아름다운 섬에서 피에 굶주린 뱀파이어를 쓰러뜨리는 방법을 더 많이 보여줍니다. 팬들은 전투, 커스터마이즈, 보스, 오픈 월드 등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Xbox와 Bedesda의 공식 소셜 채널에서 Developer_Direc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월 25일 수요일 낮 12시(태평양 표준시)에 공개됩니다.


2020년 하반기 베데스다 스튜디오 인수를 발표한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대표 필스펜서

 

Bethesda의 재능 있는 팀과 사랑받는 게임 프랜차이즈를 Xbox로 맞이합니다.

Elder Scrolls, Fallout, Wolfenstein, DOOM, Disonored, Quake, Starfield 등의 크리에이터가 Xbox 팀에 합류합니다.

 

오늘은 특별한 날입니다. 게임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스튜디오를 Xbox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Microsoft가 Bethesda Softworks의 모회사인 ZeniMax Media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평판이 높고 비공개 게임 개발자 및 퍼블리셔 중 하나인 Bethesda는 Bethesda Softworks, Bethesda Game Studios, id Software, ZeniMax Online Studios, Arkane, Mac 등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구성하는 2,300명의 뛰어난 인재 그룹입니다.HineGames, Tango Gameworks, Alpha Dog, Roundhouse Studios가 있습니다.이들은 엘더스크롤, 폴아웃, 울펜슈타인, DOOM, 디노이어드, 먹이, 퀘이크, 스타필드 등의 프랜차이즈를 책임지고 있는 팀들이다.

베데스다의 게임은 Xbox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게이머들의 마음 속에 항상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저희 팀은 놀라운 첫 번째 DOOM과 그 id Tech 엔진에서 PC의 혁신적인 게임부터 오리지널 Xbox에 첫 콘솔 게임을 가져오는 Bethda까지 긴밀하게 협력해 왔습니다. The Elder Scrolls III: Morrowind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저는 베데스다에서 게임의 미래에 대해 크리에이티브 리더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그리고 우리는 크리에이터와 그 게임이 더 많은 방식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에 도달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한 비슷한 비전을 오랫동안 공유해 왔습니다.

 

 

The Elder Scrolls 프랜차이즈를 오리지널 Xbox에 도입하기 위해 과감한 첫발을 내디뎠듯이, Bethda는 Xbox Game Pass의 초기 지지자였으며, 기기를 통해 새로운 시청자들에게 게임을 제공하고 게임의 클라우드 스트리밍과 같은 새로운 게임 기술에 적극적으로 투자해왔다.콘솔과 PC용 Xbox Game Pass에 Bethesda의 상징적인 프랜차이즈를 추가할 예정입니다.나를 가장 흥분시키는 것 중 하나는 Bethesda Game Studios가 현재 개발 중인 매우 기대되는 새로운 우주 서사시 Starfield를 포함한 Xbox 콘솔과 PC에 대한 Betheda의 미래 게임 로드맵을 보는 것이다.

우리처럼 Bethesda는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경험을 쌓고, 새로운 게임 프랜차이즈를 개척하고, 대담하게 이야기를 하는 것을 열정적으로 믿고 있습니다.그들의 모든 훌륭한 작업은 물론 계속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또, Microsoft의 자원과 서포트에 의해서, 새로운 방법으로 크리에이티브의 비전을 보다 많은 참가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줄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델의 모든 작업과 고객과의 관계 기반은 Xbox에서 검색 및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놀라운 게임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에서 시작됩니다.지난 몇 주 동안, 우리는 우리가 수년 동안 구축해 온 계획의 중요한 요소들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Xbox 플레이어는 최고의 퍼포먼스, 몰입감, 호환성이 뛰어난 차세대 게임 체험을 제공하고 언제 어디서나 블록버스터급 게임을 친구들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약속을 이행하는 플랜입니다.오늘은 우리가 함께 하는 여정의 획기적인 단계이며, 저는 이 단계가 Xbox에게 어떤 의미인지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베데스다에 있는 모든 친구들을 엑스박스 팀으로 환영해 주세요.


 

Xbox & Bethesda Games 쇼케이스 요약 2022

 

오늘의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의 모든 것은 향후 12개월 이내에 출시될 예정입니다.업계를 정의하는 레이싱 게임, 흥미로운 서사, 매력적인 전략 타이틀, 그리고 지난 20년간 가장 기대되는 오픈 월드 RPG로부터, 모두를 위한 것이 있습니다.오늘 본 게임에서는 Starfield, Forza Motorsport, Diablo 4, Redfall과 같은 매우 기대되는 타이틀뿐만 아니라 Pentiment, High on Life, Ravenlok과 같은 집중적이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볼 수 있었습니다.가장 큰 프랜차이즈와 가장 독창적인 IP들이 모두 Xbox로 오고 있다.자세한 내용은 Xbox Wire를 참조하십시오.

 

 

Xbox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게임의 즐거움과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저희 팀과 파트너들이 모든 유형의 플레이어가 기대할 수 있는 정말 다양한 콘텐츠 라인업을 구축하는 데 힘써온 이유입니다.Xbox를 사용하면 콘솔, PC, 이동 중에도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의 Xbox & Bethesda Games Showcase의 모든 것은 향후 12개월 이내에 출시될 예정입니다.업계를 정의하는 레이싱 게임, 흥미로운 서사, 매력적인 전략 타이틀, 그리고 지난 20년간 가장 기대되는 오픈 월드 RPG로부터, 모두를 위한 것이 있습니다.오늘 본 게임에서는 Starfield, Forza Motorsport, Diablo 4, Redfall과 같은 매우 기대되는 타이틀뿐만 아니라 Pentiment, High on Life, Ravenlok과 같은 집중적이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볼 수 있었습니다.가장 큰 프랜차이즈와 가장 독창적인 IP들이 모두 Xbox로 오고 있다.

Xbox Series X|S 콘솔과 하이엔드 PC용으로 네이티브로 구축된 게임을 경험하고 싶은 플레이어는 Redfall, Starfield 및 Forza Motorsport를 기대해 보십시오.또는 Xbox Cloud Gaming 덕분에 TV 앱, 전화 또는 Xbox One에서 이러한 게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부터 Microsoft Flight Simulator를 통해 매월 출시되는 출시와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향후 12개월 동안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향후 12개월간의 게임을 준비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고 있다면, 단돈 1달러로 3개월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게임 패스를 시작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