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젤다왕눈 공략 정보 하트와 스테미너 재할당 하는 방법 조각상 위치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5. 14. 09:24

본문

반응형

젤다왕눈 공략 정보 하트와 스테미너 재할당 하는 방법 조각상 위치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은 2023년 5월 12일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출시될 예정인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19번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사건 이후를 배경으로 하며, 링크가 하이랄 왕국의 왕좌를 되찾기 위해 싸우는 과정을 따릅니다.
왕국의 눈물은 오픈 월드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하이랄 왕국의 광활한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퍼즐, 보스 싸움, 퍼즐이 가득한 던전이 포함됩니다. 이 게임은 또한 링크가 자연을 사용하여 적과 환경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도입합니다.
왕국의 눈물은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팬들과 비평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게임의 세계, 게임 플레이, 그래픽이 칭찬을 받았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대작 젤다왕눈 대비 전작 젤다야숨 스토리 정리 영상

https://youtu.be/n_FtwSOAJOI

닌텐도 스위치 대작 젤다왕눈 대비 전작 젤다야숨 스토리 정리 영상

 

TOTK에서 에센스를 재할당할 수 있는 저주받은 조각상의 위치
Zelda Tears of the Kingdom respec 시스템에서는 Lookout Landing의 비상 벙커에 부착된 Cursed Statue에 정수를 판매한 다음 하트 또는 Stamina로 다시 구입합니다. 준비되어 있으면 매우 유용한 기능이며 특별히 비싸지는 않지만 처음부터 시작하는 기능이 아니며 어디를 봐야할지 모를 경우 찾기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티어즈 오브 더 킹덤에서 마음과 스태미나를 다시 지정하는 방법과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영혼을 훔칠 저주받은 조각상을 찾을 수 있는 곳을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에서 hp과 스태미나을 재조정하는 방법

Zelda Tears of the Kingdom에서 하트와 스태미나를 다시 지정하고 서로 바꾸려면 Cursed Statue와 대화해야 합니다.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1. 저주받은 조각상과 대화
2. 에센스 판매를 선택하세요.
3. 스태미나 용기 또는 하트 용기를 판매할지 결정하십시오.
4. 선택한 것을 잃게 되지만 100루피를 얻습니다.
5. 에센스를 120루피에 다시 구입
6. 스태미나 용기 또는 하트 용기로 원하는지 선택하세요.

젤다왕눈 공략 정보 하트와 스테미너 재할당 하는 방법 조각상 위치

아주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업그레이드를 Cursed Statue가 구매하는 에센스로 바꾼 다음 조각상에 비용을 지불하여 어느 형태로든 다시 가져옵니다. 에센스 구매와 판매의 약간의 차이는 심장 또는 스태미나 업그레이드를 다시 지정할 때마다 20루피를 잃게 된다는 것을 의미 하지만 나중에 게임에서 이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만한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을 망치지 않고 킹덤 마스터 소드의 젤다 눈물을 되찾기 위한 여정에는 많은 체력이 필요하므로 천천히 레벨을 올리기 위해 다른 신사로 달려가야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최대, 이것은 모든 마음을 체력으로 빠르게 전환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에서 저주받은 조각상 찾을 수 있는 위치 정보

저주받은 조각상 자체는 "Who Goes There!"라는 작은 사이드 퀘스트의 일부로, 단순히 당신을 조각상 자체로 데려가는 역할을 합니다. 퀘스트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1. Lookout Landing 아래 비상 벙커로 이동
2. 벙커 북쪽에 있는 Jerrin이라는 여자와 대화하십시오.
3. 그녀는 표시된 터널을 통해 소름 끼치는 목소리를 듣고 있음을 밝힐 것입니다.
4. 터널을 통과하여 폭탄이나 망치로 당신을 막고 있는 바위를 부수십시오.
5. 두 세트의 바위가 있을 것입니다. 하나는 앞에 하나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놈들을 박살내라
6. 저주받은 조각상이 보입니다! 자신을 존중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위해 이야기하십시오.


터널은 실제로 훨씬 더 멀리 가지만 동상과 관련이 없는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이제 위치를 알았으므로 언제든지 다시 돌아와 체력 용기와 심장 컨테이너를 재할당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