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공략 정보 화살 줍줍 노가다 하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5. 15. 08:08

본문

반응형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공략 정보 화살 줍줍 노가다 하는 방법

 

맵마다 널려있는 큰 나무상자 부수면
화살 1~5개 확정으로 들어있음
단 이전에 부쉈던 상자가 젠돼도 화살이 젠되지는 않음
굳이 무기로 안부숴도 울트라핸드로 상자 최대높이까지 들어올린다음 떨어뜨리면 알아서 부숴짐
저 방법으로 시작섬에서 내려오기 전에 화살 160개 모으기 가능

 

이번작 큰나무상자 필히부셔야댐 ㄹㅇㅋㅋㅋㅋ

 

이번작 화살 겁나많이줌
근데 그만큼 많이 쓰게 만듬 ㅋㅋㅋㅋㅋ

 

 상자가 넘치게 많아서 보이는 족족 다 부수고다니면 화살 다는것보다 모이는게 더 빨라

 

활이 부족하다..

 

제갈량처럼 화살 10만개 못모음?

오나라 애들이 없어서 실패

 

안개 낀 날에 배 보내면 됨

 

개인적으로 이번작 무기 너무 퍼줘서 아쉬움 ㅋㅋ
야숨때 무기 모자라서 나뭇가지까지 재활용해야하는 그 맛이 있는데ㅋㅋ

 


정보 젤다 무쥬라의 가면 얻는법

 

지저맵 밝히면서 보물상자 서치해놓고 다니고있었음

 
알림이 울리는대로 따라갔는데 수상투기장이라고 딱봐도 몹이랑 싸우는곳에 도착함


일단 결론을 알려주자면 라이넬이랑 1대1태그매치 4번이기면 얻을수있음


(싸우다가 스샷찍음)
라이넬 〉푸른라이넬 〉하얀 라이넬 〉실버라이넬순으로 태그매치뜨는데 하얀라이넬부터 쳐맞으면 거의 죽음에 이른다 .지저라서 회복도 안됨 맞으면 ㅋㅋ

다이기면 야숨에서 dlc로만 얻을수있었던 무쥬라의 가면을 얻을수있다 
왕눈에서는 야숨에서 dlc나 아미보로만 얻을수있는템들을 얻을수있어서 좋은듯 ㅋㅋ
 
상세위치 비교할수있게 지상맵도 같이 첨부할게용


 

뮤주라 가면은 지저 투기장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실버 라이넬이 1마리씩 총 5마리가 나오는데 연달아 모두 잡아야 얻을 수 있습니다.



라이넬 잡는 방법입니다.

패링이 널널해서 저는 2가지 상황에서 패링하고 있습니다.

 1. 종횡베기 - 칼을 들고 나서 벨려고 할 때

 2. 달려들기 - 달려오다가 점프 할 때



패링에 성공하면 라이넬은 경직이 됩니다.

그 때 라이넬 턱을 활로 쏘면 그로기 되고 그 후 라이넬에 접근 후 올라타서 칼등으로 때리면

무기 내구도 손상 없이 잡으실 수 있습니다.



패링은 하이랄 방패 얻으신 후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패링 실패 후 방패로 방어 시 1~2방만 맞아도 방패 부서집니다.

 

 


젤다 왕눈 황혼의 활 획득 위치

하이랄 성 꼭대기
그 위꼭대기까지 가면 코로그도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