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공략 정보 초보자 추천 게임 스토리 진행 코스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5. 15. 22:38

본문

반응형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공략 정보 초보자 추천 게임 스토리 진행 코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은 2023년 5월 12일에 출시된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16번째 게임입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의 속편이며, 링크와 공주 젤다가 하이랄 왕국을 파괴한 대재앙의 여파에서 일어나는 일을 따릅니다.
왕국의 눈물은 시리즈의 이전 게임에서 큰 전환을 나타냅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처럼 이 게임은 오픈 월드가 특징이며 플레이어는 하이랄 왕국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퍼즐 해결, 퍼즐 해결, 전투를 포함한 다양한 퀘스트도 있습니다.
오픈월드 장르답게 내 맘대로 다양한 게임 진행 루트가 있는데, 그중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젤다왕눈 스토리 분기 진행 코스

젤다에서 선수들이 어디로 갈지 결정할 수 있는 몇 가지 갈림길이 있습니다.

왕국의 눈물 – 이것들이 가장 좋은 길입니다.

많은 면에서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은 야생의 숨결보다 훨씬 크고 자유로운 게임입니다.하지만 그레이트 스카이 아일랜드에서의 독특한 시작은 몇몇 선수들을 루프에 던질 수 있습니다. 링크가 하이룰의 격변 이후 아래 세상이 어떻게 변했는지에 대해 많이 배웠기 때문입니다.

티어스 오브 킹덤의 첫 몇 시간 동안의 길에는 세 가지 주요 갈림길이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그레이트 스카이 아일랜드를 떠난 후, 그리고 오래된 오래된 친구와 재회한 후.이러한 각 지점에는 결정적으로 최선의 방향이 있습니다.하지만 새 플레이어는 주의해야 합니다. 이 가이드에는 Tears of Kingdom의 첫 부분에 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며 링크가 아직 발견하지 못한 영역이 잠재적으로 드러날 수 있습니다.

젤다의전설 왕국의눈물 공략 정보 초보자 추천 게임 스토리 진행 코스

 

 

게임의 시작부터 시간의 신전으로 이동

왕국의 눈물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들은 하이룰 성 아래 깊은 곳에서 그레이트 스카이 섬으로 데려옵니다.링크는 혼란스러웠지만 그의 기억은 그대로이고, 선수들은 곧 여기 하늘에서 선수들이 시간을 보내는 동안 더 많은 것을 알게 되는 수수께끼의 인물인 라우루를 만나게 됩니다.

그레이트 스카이 아일랜드는 대부분 아무런 능력 없이 탐험할 수 있지만, 링크가 이 튜토리얼에서 발견된 신사의 힘을 이용할 수 있다면 훨씬 더 쉽게 돌아다닐 수 있을 것입니다.하지만 링크가 시간의 신전에 도착해서 안으로 들어가려고 할 때까지 이 신사들은 실제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그는 문이 잠겨 있는 것을 발견할 것이지만, 라우루는 그가 근처의 신사를 방문한다면 통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레이트 스카이 아일랜드는 처음으로 탐험하는 것이 재미있지만, 도중에 링크의 능력을 얻는 것이 훨씬 더 효율적이기 때문에 새로운 플레이스루로 바로 시간의 신전으로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이룰에 도착한 후, 망루 착륙을 위해 향함

그레이트 스카이 아일랜드에서 모든 것을 마친 후, 그리고 네 번째이자 마지막 성지를 마친 후, 플레이어는 하트 컨테이너를 위해 축복의 빛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그들은 문을 열고, 떠다니는 통로를 따라 이동한 다음 하이룰의 본토로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선수들은 잠시 후까지 패러글라이더를 얻지 못하기 때문에 낙하로 인한 피해를 완전히 무효화하기 위해 물웅덩이를 노려야 합니다.

동쪽으로, 플레이어는 Breath of the Wild의 타워와 비슷하게 하늘로 뻗어있는 타워를 볼 수 있습니다.사실 스카이뷰 타워도 비슷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으며, 이 타워는 다음과 같은 중요한 위치에 있습니다.착륙을 감시합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Lookout Landing은 플레이어들이 이번에는 성인 형태로 Purah와 다시 마주치는 곳으로, 링크를 메인 퀘스트의 다음 부분으로 안내합니다.플레이어는 스카이뷰 타워 퀘스트를 완료했을 때의 지역 지도뿐만 아니라 잠잘 곳도 찾을 수 있습니다.

선수들이 다음으로 결정해야 할 것은 아웃룩 랜딩에 도착한 후 어디로 갈지입니다.

더 많은 건강 용기와 체력을 얻는 방법

신사들이 젤다로 돌아왔습니다. 왕국의 눈물.이것들은 Breath of the Wild에 소개되었고 지도 주위에 흩어져 있으며 플레이어들에게 보통 몇 분 안에 완료될 수 있는 미니 퍼즐 던전을 제공합니다.대부분의 신사는 선택 사항이지만, 그것을 완성한 것에 대한 보상은 축복의 빛입니다.이 아이템들은 하이룰 지도에 있는 특별한 조각상에서 선수들의 건강이나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 축복의 빛 중 적어도 네 개를 획득하면, 그들은 조각상에서 심장 용기 또는 스태미너 용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어떤 업그레이드를 진행할지는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예를 들어, 젤다의 게임플레이나 일반적인 액션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스태미너를 선택하기 전에 추가 하트 컨테이너를 사용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을 더 오래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들로부터 많은 타격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링크가 수영하고 오르고 오랫동안 미끄러지도록 하는 체력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물론, 중앙에 있는 선수들은 그들의 건강과 체력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두 가지를 자주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처음 네 개의 축복의 빛을 모으면 시간의 신전에서 닫힌 문 퀘스트 라인에서 첫 번째 추가 심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플레이어는 이곳으로 돌아가 조각상을 사용하거나 하이룰 주변에 흩어져 있는 다른 조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방문하기 좋은 지역은 헤브라와 리토입니다.

플레이어들이 스카이뷰 타워를 고치고 하이룰 성으로 이어지는 퀘스트를 완료한 후, 퓨라는 링크가 조사해야 할 이상한 현상들이 하이룰 곳곳에 있음을 밝힙니다.이것들은 모두 이전 게임과 동일한 지역에서 발견됩니다.헤브라(리토), 엘딘(고론), 라나이루(조라), 게루도 사막(게루도).

룩아웃 랜딩의 많은 NPC는 링크를 주로 리토 사람들의 고향인 헤브라 산맥으로 향하게 할 것입니다.일부 등장인물들은 지역 밖에서 운영되는 럭키 클로버 가제트를 언급하고, 조샤는 푸라가 각각의 옵션을 논의할 때 동일한 대화 컷 장면에서 지역을 언급합니다.

사실, 헤브라와 리토 마을은 두 가지 이유로 Tears of Kingdom에서 가장 먼저 갈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그곳은 가장 어려운 지역이 아닙니다. 그리고 게임에서 가장 유용한 것 중 하나가 발견된 독특한 능력입니다.게루도 사막과 스카이 타워는 틀림없이 왕국의 눈물에서 가장 어려운 지역이며 마지막으로 보존되어야 합니다.하지만 헤브라에서 발견된 독특한 능력은 특히 하늘에서 효율적인 탐험을 위해 판도를 바꾸고 있습니다.헤브라 산맥과 리토 마을로 향해서 이 능력을 얻고 하이룰의 세계를 조금 더 작게 느껴야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