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공략 정보 광전사 버서커 묘비 위치 및 보상 갑옷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7. 29. 07:24

본문

반응형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공략 정보 광전사 버서커 묘비 위치 및 보상 갑옷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에서 베르세르크 보스 싸움을 이겨 전체 갑옷 세트와 우수한 유물을 확보해야 합니다.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광전사란?

전작의 발키리의 히든 필드 보스 포지션을 계승한 존재들로

에다에 등장하는 전설적인 덴마크 왕 흐롤프 크라키와 12명의 베르세르크들을 구현한 것이다.

이들에게 도전하기 위해서는 흐롤프가 사용했던 저주받은 검 스코프눙의 칼자루가 필요한데, 미드가르드에서 습득할 수 있다. 이 광전사들은 여러 영역 각지에 있는 무덤 속에 봉인되어 있으며, 이 스코프눙의 칼자루를 이용해서 깨운 뒤 도전할 수 있다.

스코프눙의 칼자루는 노르니르를 만나러 가는 시나리오 진행 중 왕의 무덤에서 얻게 된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베르세르크의 위치는 총 10곳으로, 그라베스톤 보스가 베르세르크 갑옷과 스코프눙의 힐트라고 불리는 강력한 유물을 얻을 수 있는 죽지 않은 전사들과 싸웁니다.죽은 늙은 왕들을 죽이고 그들의 유해로 만든 갑옷을 얻고 싶다면, 게임에서 최고의 갑옷 세트 중 하나인 라그나로크의 신 베르세르크 갑옷 세트를 획득하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모든 베르세르크 묘비의 위치와 스코▁relic 유물의 자루를 손에 넣는 방법을 포함해서요.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버서커 광전사의 갑옷 세트 및 업그레이드 방법

베르세르크 아모르 전체 세트를 얻으려면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에서 베르세르크 묘비 10개 중 3개를 물리쳐야 합니다.'운명의 말' 퀘스트 중 킹스 그레이브에 있는 스코프눙의 불활성 힐트 아이템을 수집하면 이러한 도전적인 보스 싸움 활동이 해제됩니다.버서커 묘비에 불활성 자루를 넣어 왕의 호의를 위한 적합성을 시작하고 보스와의 싸움을 시작합니다.각 버서커 묘비의 위치와 몇 가지 팁이 아래에 자세히 나열되어 있지만, 여기 갑옷의 세 가지 주요 대상과 각 갑옷 조각이 수행하는 작업이 있습니다.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버서커 광전사의 갑옷 세트 및 업그레이드 방법

 

Berserker Cuirass – Alfheim의 불모지에 있는 Berserker 묘비를 완성하여 발견되었습니다.다른 모든 체력을 강화하고 영혼 없는 전사에게 특전을 부여하는 힘 중심의 방어구로, 유물 사용 후 크라토스의 근거리 공격력이 일시적으로 증가하지만 피해량도 증가합니다.


버서커 건틀렛 – 니플하임의 안개 들판에 있는 버서커 묘비를 완성하여 발견되었습니다.다른 모든 체력에 적절한 부스트를 추가하고 영혼이 없는 공격력을 부여하여 적에게 치명적인 영혼 폭발을 일으킬 수 있는 낮은 행운의 기회를 부여하여 유물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일부 회복시킵니다.


버서커 허리 보호구 – 미드가르드의 아홉 호수에 있는 버서커 묘비를 완성함으로써 발견됨: 다른 모든 통계에 상당한 활력을 더하고 차단, 차단, 차단, 차단, 차단을 유발하는 영혼 없는 견책 특전을 추가하는 방어 중심의 갑옷.또는 적당한 행운의 기회를 얻기 위해 피해를 입히면 유해한 영혼 폭발을 일으켜 유물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일부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그레이브스톤에서 보스들을 물리친 후에, 그들은 갑옷 조각을 포함한 사랑스러운 약탈품으로 분해될 것입니다.나머지 6개의 베르세르크 묘비를 완성하면 10번째 스코풍 유적지 묘비에서 흐롤프 왕과 대결할 준비가 되지만, 그 동안 베르세르크 갑옷과 함께 다른 유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신비한 상속자의 신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위에 나열된 그레이브스톤에서 보스들을 물리친 후에, 그들은 갑옷 조각을 포함한 사랑스러운 약탈품으로 분해될 것입니다.나머지 6개의 베르세르크 묘비를 완성하면 10번째 스코풍 유적지 묘비에서 흐롤프 왕과 대결할 준비가 되지만, 그 동안 베르세르크 갑옷과 함께 다른 유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신비한 상속자의 신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갑옷이 생겼으니 업그레이드에 집중하여 체력과 파워 레벨을 향상시켜 이후 보스와의 싸움을 쉽게 해야 합니다.평소처럼 갑옷 조각을 상점에 가져가 한 번에 갑옷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리소스를 제공해야 합니다.버서커 갑옷의 업그레이드 리소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Hack silver – 많은 것이 필요하지만 거의 모든 곳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아스가르드 잉고트 – 게임이 끝날 무렵 관과 상자에서 발견됩니다.
강화 잔재 – 버서커를 물리친 후 획득합니다.
정제된 결정체 – 바나하임 분화구의 우물에 수정을 침전시켜 얻은 것입니다.
2 연기 자욱한 불씨 – 퀴라스를 레벨 9로 업그레이드해야 하며, 도가니에서 라그나로크 무스펠하임 전투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10 반짝이는 크리스털 – 허리 보호대를 레벨 9로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하며, 바나하임 분화구의 우물에 크리스털을 침전시켜 얻을 수 있습니다.

 


God of War 라그나로크 광전사의 묘비 위치

'처음 9개의 Berserker Gravestone 위치는 아래에 나열되어 있고 영역별로 그룹화되어 있으며, 이들과 싸워야 하는 특정 순서는 없습니다.여러분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힘든 사람들을 발견할 것이기 때문에, 싸움을 포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조금 더 레벨이 올라가면 나중에 다시 오세요.9개의 베르세르크 묘비를 완성하고 12개의 베르세르크 영혼을 수집한 후에는 10번째이자 마지막인 킹스 그레이브에서 흐롤프 왕과 싸워야 합니다. 이 섹션의 마지막 부분에서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미드가르드 지역 광전사의 묘비

나인 버서커 호수 묘비

열광적인 프래크니

흐롤프 왕의 광전사 가운데 하나. "프래크니는 절대로 싸움에서 물러선 적이 없어"라고 미미르가 이야기했다. 말을 마친 후에 침을 뱉지만, 더 이상의 설명은 없다.

당신은 헬하임 렐름 타워 바로 앞 나인 호수의 북쪽에서 열성적인 프라에크니를 찾을 수 있습니다.Fraekni는 공격적이고 근거리에 집중하는 Berserker입니다.그들은 그들의 큰 도끼를 사용하여 강력한 소탕 공격과 번개처럼 빠르고 막을 수 없는 런지를 수행합니다. 그러므로 공격을 피하거나 방해할 준비를 하세요.프라에크니를 처치하면 베르세르크 허리 보호구와 강화 잔재 2개, 보세 가죽 25개,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산산조각 난 룬 25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양손도끼를 들고 있는 여성 광전사로, 미드가르드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스코프눙의 칼자루를 얻은 뒤 비교적 이른 시점에 도전하게 되는 상대이다. 주로 육탄전 위주의 패턴을 시전한다. 다른 모든 광전사들의 기본 베이스가 되는 패턴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드, 패링, 피하기 등의 타이밍을 익히기 쉬운 몹이다. 처치시 광전사의 허리 보호대를 획득할 수 있다.

 

 

스바르탈프하임 지역 베르세르크 묘비 위치

 

니다벨리르 해변 베르세르크 묘비

인정 없는 하르드레필

거짓된 왕 흐롤프의 추종자. 미미르의 말에 따르면, 전투에서 특히 잔혹하기로 널리 알려졌다고 한다. 검술에 통달한 하르드레필은 극도로 정밀했으며, 그 정확도를 활용해서 희생자의 고통을 연장했다. 하나의 동작으로 적을 참수하는 대신, 그는 사지를 절개했던 것이다. 느릿하게, 의도를 담아서. 악독한 행위다. 잊혀야 마땅한 자다.

니다벨리르 해변 미스틱 게이트웨이로 가서 드라우프니르 스피어를 사용하여 틈새를 가로질러 스바르탈프하임의 포게 지역까지 데려다 줄 수 있는 광산 마차에 도착해야 합니다.여기에는 큰 칼을 사용하여 싸우고 방어를 무너뜨리는 공격을 많이 사용하는 굳은살의 하드리필이 있습니다.또한 그의 차단할 수 없는 공중 투하 공격을 조심해야 하며, 적절한 타이밍에 피해야만 합니다.하드 리필을 물리치고 강화 잔재 2개, 아스가르드의 포티튜드 부적 마법사, 보세 가죽 25개, 산산이 부서진 룬 25개를 얻습니다.

대검을 들고 있는 광전사로 주로 거리를 벌렸다가 점프하여 강하공격을 시전한다. 처치시 공격과 능력 데미지가 쿨다운에 비례해서 증가되는 룬인 아스가르드의 불굴을 획득할 수 있다. 살아생전에는 검술에 통달하여 극도로 정밀하게 싸울 수 있었지만, 그 실력을 급소를 노려 숨통을 빠르게 끊는 대신 천천히 사지를 절개해서 오래도록 고통받게 만드는 데 사용한 극악한 자였다.

 

알베리크 섬 베르세르크 묘비

공포의 베이가드르

이 광전사가 어떤 해악을 저질렀는지, 미미르는 설명을 꺼렸다. "극악무도한 개자식이 영원히 사라져서 다행"이라고만 말했을 뿐이다. 미미르는 베이가드르의 험담을 잠시 이어 나갔으나, 미미르의 입에서 나온 다른 말은 여기 옮겨적고 싶지 않다. 나 또한 그의 최후를 보아 기쁘다.

바운티 만을 건너 스바르탈프하임 북쪽에 있는 알베리히 섬 근처의 해변에 도착한 후 베르세르크 묘비를 가동하여 공포의 베이가르드와 전투해야 합니다.그는 절대적인 유닛이고 원거리 번개 공격, 텔레포트, 그리고 그의 주먹을 사용하여 크라토스를 고정시키고 때립니다.베이가드를 배치하고 강화 잔재 2개, 아스가르드의 마이트 부적 마법사, 보세 가죽 25개, 산산이 부서진 룬 25개를 수집해야 합니다.근처에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레이븐스도 있습니다.

완드를 들고 있는 광전사로 알베릭 섬에 묘비가 위치해있다. 주로 순간이동과 더불어 번개마법을 사용한다. 미미르가 있었던 왕국을 찬탈한 것도 모자라서, 왕국의 이름을 들먹이는 바람에 미미르를 화나게 한다. 처치 시 액막이에 끼울 수 있는 룬인 아스가르드의 힘을 얻을 수 있다.

 

잔스미다 탄광 베르세르크 묘비

맹렬한 보드바르, 말썽꾼 스타롤프르

보드바르라는 이 자는 "망치 같은 두뇌"를 가졌다고 들었다. 그게 사실이라면, 흐롤프 왕의 일당에게 미미르가 언급한 명성이 있었다는 게 놀랍다. 훌륭한 전사는 육체만큼이나 정신 또한 단련해야 한다. 전략보다 힘과 잔혹성을 강조한 조직이라면 그리스에서 무수히 보았다. 잔혹성만으로는 전쟁에서 결코 승리할 수 없다.

Pitmines로 이동합니다. 다시 통과하려면 God of War 라그나로크 지뢰 퍼즐 중 하나를 완료해야 합니다. 그리고 Applecore로 이어지는 남쪽 근처의 공터에 도달합니다.여기에는 보드바 더 피어스와 스타롤 더 트러블에 맞서 이중 보스 싸움을 시작하는 또 다른 버서커 묘비가 있습니다.이것은 버서커 둘 다 빠르고 강타하는 공격을 가하지만 텔레포트로 이동하여 다른 사람을 태그하여 점령할 것이기 때문에 더 까다로운 싸움 중 하나입니다.보드바의 빠른 펀치와 파괴적인 효과 영역 공격을 주의하고, 항상 공중에 떠오르는 스타롤이 영혼 스파이크 공격을 사용할 수 있도록 주의하십시오.버서커 듀오를 극복하면 9개 왕국의 창 손잡이의 뒷쪽, 1개의 게일 불꽃, 5개의 강화 잔재, 75개의 부서진 룬, 80개의 보세 가죽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둘이 세트로 소환된다. 보드바르는 쌍검을, 스타롤프르는 건틀릿을 착용하고 덤빈다. 랜덤으로 각자 마킹하여 1:1 상황을 만들고, 일정 시간마다 서로 태그하여 덤빈다.
처치시 아홉 영역의 물미, 창 강화템인 돌풍의 불꽃을 획득할 수 있다.

 

 

알프하임 지역 광전사 묘비 위치

 

배런 버서커 묘비

혹한의 스빕다그르, 일스카의 자매들(긍지높은 보트르 & 잔혹한 흐로문드르)

생전 스빕다그르는 "적의 뼈로 자신의 도끼를 날카롭게 갈았다"고 한다. 미미르는 이야기의 재미를 위해 진실에 살을 붙일 때도 있으나, 이번 경우에는 허락할 수 없다. 뼈로는 병장기를 예리하게 갈지 못한다. 드워프 형제가 이 이야기를 들었다면, 맹렬히 조롱했을 것이다.

배런의 동쪽으로 향해서 큰 짐승의 뼈가 있는 곳 남쪽에 있는 개간지에 도착하여 버서커 묘비를 찾아야 합니다.이것은 스비프다그 더 콜드와 일스카의 두 자매(잔인한 흐문드르와 프라이드풀 보트르)와의 트리플 보스 싸움이기 때문에 한 번에 추적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Svipdagr은 비교적 큰 헬스 풀을 가지고 있지만, 또한 간단한 근거리 중심의 이동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하지만, 자매들은 그들의 건강 바를 공유하고 (따라서 하나는 다른 하나에게 피해를 줍니다), 둘 다 많은 얼음과 발사체 공격을 사용합니다.버서커 3인조를 해체하면 버서커 퀴라스, 아스가르드의 보안 부적 마법사, 겨울 불꽃 1개, 강화 잔재 5개, 부서진 룬 75개, 본드 가죽 18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 여성 광전사들이 세트로 소환되어 3:2 전투를 강요당하게 된다. 스빕다그르는 쌍도끼를 들고 빠른 연속공격을 시전하며, 각각 붉은색과 푸른색의 오라를 띈 보트르와 흐로문드르는 HP를 공유하며 색상에 맞는 속성의 마법으로 공격한다. 보통 스빕다그르가 크레토스에게 덤벼오고 두 자매의 경우 하나가 동료를 마크하면서 남은 하나가 원거리에서 크레토스를 견제하는 포메이션으로 진행된다. 두 명의 적을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광전사 중 특히나 난이도가 높지만, 차례대로 공격이 들어오는 시스템상 주변에 공격판정만 신경쓰면 충분히 상대할 수 있다. 자매가 마크하는 상대는 고정이 아니라 전투중 수시로 바뀐다.

처치시 도끼강화템인 얼어붙은 불꽃과 광전사 흉갑을 획득할 수 있다. 스빕다그르는 살아생전 적의 뼈로 도끼를 갈았다고 전해지고, 보트르는 그리스에서 방랑하던 음유시인 출신이라고 하며, 흐로문드르는 '돌프던 최후의 저항' 전투때 마법을 이용하여 적장에게 '피의 독수리 형벌'을 가했다고 전해진다.

 

포비든 샌즈 버서커 묘비

침착한 할티

흐롤프 왕의 광전사. 알프하임의 사막에서 쓰러뜨렸다. 미미르의 설명대로라면 "폭력"으로 유명했다고 한다. 살아있던 당시, 전투에서 상대를 쓰러뜨린 후에도 철퇴를 멈추는 법이 없었다. 더는 시신을 알아볼 수 없게 된 뒤에도 할티의 공세는 계속되었다고 알려진다. 흐롤프라는 이 왕은 진정으로 타락한 자들을 곁에 두었다.

알프하임의 금단의 모래 사막 남쪽 모퉁이로 가면 벌서커 묘비가 펼쳐져 있는 곳에서 스톨리드 할티와 싸울 수 있습니다.그녀는 강력한 근접 콤보와 빠른 그라운드 슬램 및 원거리 공격을 위해 두 개의 메이스를 사용합니다.그녀가 방어막으로 공격을 막기 위해 그녀의 놀라운 효과 영역 공격을 끝내는 것을 보는 즉시 그녀를 하세요.j티를 물리치면 9개 왕국 도끼 손잡이의 그립, 3개의 강화 잔재, 40개의 보세 가죽, 40개의 산산이 부서진 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쌍철퇴를 들고 있는 여성 광전사. 중간중간에 방패로 타격하지 않으면 가드가 불가능한 전체공격을 시전한다. 처치시 영역전환으로 적의 시간을 느리게 만들 수 있는 아홉 영역의 도끼 자루를 획득할 수 있다. 이름과는 다르게 생전에는 전투에서 적이 쓰러져도, 심지어는 적의 시체가 철퇴질로 더 이상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뭉개져도 철퇴를 계속해서 내려칠 정도로 포악한 성격이었다.



바나하임 지역 베르세르크 묘비 위치

 

순례자의 착륙 베르세르크 묘비

대담한 흐비체르크르

미미르의 이야기에 따르면, 흐비체르크르는 생전에 강력한 강령술사였다고 한다... 자신의 뜻에 따라 망자를 소환하여 자연 질서를 어지럽혔다. 사후에는 이 능력이 반전되어, 살아있는 생명을 소환해서 하수인으로 부릴 수 있는듯하다. 세이더에 의해 타락한 자들만이 이 마법의 대상이 되지만, 위험한 능력임을 증명하기엔 충분했다. 이 광전사는 사라졌으니 다행이다.

바나헤임에서 항해하는 동안 서쪽의 델타 강 지역에 있는 필그림스 랜딩에 보트를 착륙시키면 착륙 중간에 버서커 묘비가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여기서 당신은 많은 독극물 공격을 사용하고 리버스와 악몽을 소환하여 싸울 수 있는 용맹한 흐비체르크와 싸울 수 있습니다. 이 전투는 혼란스러운 전투입니다.흐비체르크를 처치하면 9개 왕국 칼날 손잡이의 포멜, 3개의 강화 잔재, 40개의 부서진 룬, 25개의 보세 가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기는 들고있지 않지만, 세이더들을 소환하여 난전을 유도한다. 다수의 적을 상대해야 해서 광전사 중 특히나 난이도가 높다. 처치시 영역전환으로 적의 시간을 느리게 만들 수 있는 아홉 영역의 블레이드 자루를 획득할 수 있다. 살아생전에는 강력한 강령술사였다고 전해지며, 마음대로 망자들을 소환하는 바람에 자연의 질서를 어지럽혔다고 전해진다.

강 삼각주 지역에 있는 동안 라그나로크 룬다 갑옷 세트를 위해 부서진 부품을 수집해야 합니다.

 

 

바나하임 분화구 지역 베르세르크 묘비 위치

 

싱크홀스 버서커 묘비

긴 수염의 하클랑그르

어쩌면 "긴 수염의 하클랑그르"는 생전에 위협적인 수염을 길렀는지도 모른다. 사후의 그에게는 체모가 없었다. 힘의 근원이 털에 있었다면, 사후에도 반드시 수염이 영혼과 함께하도록 수단을 강구했어야 한다. 측은하군. 체모는 우리 모두가 그렇듯이 일시적이다.

이 베르세르크 묘비에 도달하려면 정글 지역의 댐을 열어 바나하임 분화구를 침수시켰을 것입니다.그렇게 한 후 싱크홀스로 가서 물 속의 섬과 근처의 천자 제단이 있는 지역에 도착할 때까지 개울을 따라 항해하십시오.배를 정박시키고 섬으로 가서 묘비에 닿아 수염난 하클랑과 싸우십시오.그는 강력한 효과 영역 공격을 수행하기 위해 자신의 거대한 망치를 사용하고 때때로 자신에게 강화된 체력 바를 부여하므로 올바른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하클랑그를 처치하면 혼돈의 불꽃 1개, 강화 잔재 5개, 부서진 룬 75개, 보세 가죽 6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크레이터 쪽 천체의 제단 근처에 비석이 있다. 앙손망치를 들고 주로 육탄전을 시전하며, 오딘 2페이즈 후반부 패턴처럼 일정 시간마다 랜덤한 속성의 방어막을 걸면서 달려들기 때문에 상황에 맞춰서 약점속성 무기로 파훼를 해야된다. 간혹 충전 후 가드불가의 공격을 가하지만, 바닥에 판정이 다 보이기 때문에 안전범위 밖으로 도망치거나 캔슬을 시켜야된다.

처치시 블레이드 강화템인 혼돈의 불꽃을 획득할 수 있다.

 

 

니플하임 지역 광전사의 묘비 위치

 

안개 필즈 버서커 묘비

실수 없는 스쿄텐디

스쿄텐디는 조준을 놓치지 않았기에, "실수 없는"이란 칭호는 실로 적합했다. 그러나 미미르의 설명으로는 암살자로 활동하던 시절에 얻은 별명이라고 한다. 표적이 된 자들은 예외없이 최후를 맞았으나, 주변의 모든 동료들이 먼저 숨을 거둔 후에만 죽음이 허락되었다.

니플하임의 안개 들판에는 버서커 묘비가 하나 있지만, 본편을 완성하고 라타토스크에서 남은 렐름 씨즈를 되찾아야만 이 묘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안개의 들판에 도착하면 서쪽으로 가는 큰 길을 따라가면 결국에는 언더링의 스코텐디와 마주치기 위해 묘비에 부딪힐 것입니다.그녀는 잔인한 비프로스트 공격을 사용하여 크라토스의 건강 바에서 덩어리를 찢는 잔혹한 비프로스트 공격을 하는 버서커입니다. 그녀는 또한 짜증나는 공중 투하 공격을 받았으니 위에서 죽음을 피할 준비를 하세요.스케조텐디를 내려 버서커 건틀렛에게 강화 잔재 3개, 보세 가죽 40개, 산산이 부서진 룬 40개를 가져다주어야 합니다.

여성 광전사. 맨 손으로 상대하지만, 비프로스트 마법을 사용한다. 주기적으로 주변에 비프로스트를 쌓는 오라를 켜기 때문에 너무 오래 붙어있다가 잘못 맞으면 비명횡사 하게된다. 가끔 공중에 떠올라서 전체 가드불가 공격을 가하는데, 이 때는 크레토스의 원거리 공격으로 캔슬시켜야 된다. 다른 광전사들에 비해 비석을 찾아가서 도전할 수 있는 시간대가 많이 늦는 편에 속한다. 처치시 광전사의 건틀릿을 획득할 수 있다.
살아생전에는 암살자로 활동하였으며, 조준을 놓치지 않았기 때문에 '실수 없는'이라는 칭호를 받게 되었다. 그럼에도 목표만을 깔끔하게 처리하는 일 없이 주변의 동료들을 모두 죽인 뒤에야 비로소 목표를 죽였다는, 다른 광전사들과 견주어도 부족하지 않은 성품을 지녔다.
해당 광전사가 있는 지역은 엔딩 이전엔 도달이 불가능하다. 엔딩을 본 후, 라타토스크와 대화하면 해당 지역을 갈 수 있게 된다.

 

 

파이널 버서커 킹 전설적인 덴마크 왕 흐롤프 묘비 위치

 

갓오브워  라그나로크 왕 흐롤프 베르세르크 묘비

흐롤프 크라키 대왕

저주받은 검 스코프눙의 예전 주인. 자격이 없음에도 스스로를 왕이라 칭하였다. 이 자가 휘하의 광전사들과 함께 라이레 왕국을 어떻게 파멸로 이끌었는지, 미미르가 비통한 목소리로 이야기해주었다. 복수를 추구하는 모습은 미미르답지 않으나, 정당한 대의임은 분명하다. 한때 배반의 상징이었던 흐롤프의 검을 차지한 후, 흐롤프와 추종자들을 모든 영역에서 제거하는데 사용했다. 미미르에게 약간의 위안이나마 되어주길 바란다.

지금까지 9번의 베르세르크 묘비를 완성하고, 안에 있는 베르세르크 12명을 물리치고, 완전한 베르세르크 갑옷 세트를 모았으니, 이제 10번째이자 마지막 베르세르크 묘비에서 흐롤프 크라키 왕을 물리침으로써 킹 호의에 대한 적합성을 끝낼 차례입니다.이렇게 하면 스코프눙 유물의 매우 강력한 힐트도 얻을 수 있으므로 흐롤프 왕을 찾을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이 모든 것이 시작된 미드가르드의 킹스 그레이브로 돌아가서 부서진 스코프눙을 마지막 묘비에 삽입하여 버서커 킹을 소환해야 합니다.

모티브는 동명의 앵글로색슨과 스칸디나비아 전통에서 등장하던 전설적인 덴마크 왕. 전작의 시그룬처럼 다른 열두 명의 광전사들을 처치한 뒤, 스코프눙의 칼자루를 찾았던 왕의 무덤에서 도전할 수 있다.

여태껏 상대해왔던 모든 광전사들의 패턴을 모두 사용하고 '초회차' 기준 그나와 같이 크레토스 장비를 풀업해서 9레벨 바닥까지 찍고 와도 체력바 색상이 노란색인데다가 체력 칸 수도 동일하게 10개다. 그러나 난이도 자체는 정직하게 1대 1로 싸우기 때문에 더럽게 싸우는 다른 광전사들보단 쉽다는 평이 많다. 각 패턴의 파훼법을 잘 파악하고 여유를 가지면서 상대하면 충분히 수월하게 상대할 수 있다. 다른 게임들도 마찬가지지만 성급한 마음은 버리는게 좋다. 어차피 체력을 어느정도 깎으면 속성별로 체력바에 방어막이 씌이기 때문에 속성에 맞는 무기로 바꿔서 방어막을 제거해야 한다.

처치 후 스코프눙의 칼자루를 유물 아이템으로 사용, 봉인된 12명의 광전사 영혼을 칼의 형태로 불러내 적을 원격으로 난도질 하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이전 God of War 게임의 발키리들과 마찬가지로, 흐롤프 왕은 당신이 방금 싸운 거의 모든 버서커들의 조합을 대표하고 그들의 모든 공격을 혼합하여 사용합니다.빠르고 차단할 수 없는 근접 공격, 차단할 수 있는 긴 콤보, 효과 영역 공격, 모든 맛의 원거리 요소 공격, 비프로스트 손상부터 고정 번개 충격까지 게임의 거의 모든 상태 효과, 올바른 무기로만 파괴할 수 있는 향상된 체력 바를 기대합니다.공격, 회피, 공격에 대한 공격성과 정확성을 요구하는 끊임없는 싸움입니다.

흐롤프 왕을 만족스러운 스턴트로 쓰러뜨리면 왕의 은총을 받을 수 있으며, 그 노력에 대한 보상으로 스코풍 유물의 힐트를 받게 됩니다. 이 유물은 감히 여러분 앞에 서 있는 적을 자를 수 있는 12개의 유령 검을 소환하는 완전히 우스꽝스러운 유물입니다.그러나 매우 긴 냉각 시간을 가지고 있지만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베르세르커 갑옷 세트의 견고한 냉각 상태와 영혼이 없는 특전의 이점으로 인해 이 냉각은 종종 미친 전투에서 상당히 감소합니다.베르세르크 갑옷과 스코프눙의 힐트를 무스펠하임의 도가니로 데려가 라그나로크의 가장 힘든 도전과 게임에서 가장 힘든 보스와 맞서야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