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월드 공략 정보 농장 기지 생산량 극대화 자동화 추천 포켓몬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4. 1. 23. 19:59

본문

반응형

팔월드 공략 정보 농장 기지 생산량 극대화 자동화 추천 포켓몬

팔월드 기지를 위한 최고의 친구
팔월드에서 생산량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농장에서 일을 계속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줄 최고의 기지 친구가 필요합니다.

강력하고 자급자족할 수 있는 기지를 확보하는 것이 팔월드에서 성공의 열쇠입니다. 

탐험하는 동안 점령한 모든 동료가 더 높은 레벨의 적을 상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자원과 재료를 생산하고 있으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기본 자동화를 지원하는 다른 많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에서도 효율성이 핵심입니다. 

꾸준한 진척을 원한다면 가장 빠른 일꾼을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팔월드에서 가장 좋은 기지 동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팔월드 최고의 기본 포켓몬 친구 ㅋㅋㅋ

이 펫들은 특정 작업의 효율성과 기지 방어에 관한 몇 가지 고려 사항을 바탕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펫들은 모두 오버월드에서 포획할 수 있지만, 일부는 지정된 경기장이나 스폰 구역에서 싸울 수 있는 알파 변종이 있습니다.

이 동료들을 사냥할 때는 최소한 기가 또는 하이퍼 스피어를 가져와야 포획 확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펭귈렛, 램볼, 폭스파크와 같은 티어 1 동료도 무시하지 마세요. 

이들은 다음 단계의 파트너만큼 효율적이지는 않지만, 수가 많고 매우 안정적입니다. 

일손이 필요할 때를 대비해 항상 팔박스에 몇 개씩 준비해 두세요.

 

팔월드 공략 정보 농장 기지 생산량 극대화 자동화 추천 포켓몬


불페르노 Arsox No.042

대장간과 요리 스테이션을 운영할 때 아르삭스는 폭스파크의 직접적인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2레벨 불쏘시개로 모든 음식과 주괴를 순식간에 요리할 수 있으며, 특히 더 좋은 워크스테이션을 사용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초반에는 퀴번의 보스 투기장 동쪽 대나무 숲 고지대에서 아르삭스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설산 섬의 온대 지역에도 아르삭스 서식지가 있으니, 그곳에 기지를 세울 때를 대비해 찾아보세요.

 


썬더콘 Univolt No.056

팔월드 기지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있어 유니볼트는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2레벨 전기 생산 능력으로 졸토그나 스파킷보다 더 많은 전력을 생산할 수 있으며, 나무 수확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레이드 시에는 강력한 광역 공격으로 여러 적에게 한 번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유니볼트는 아르삭스를 발견할 수 있는 동일한 지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비행 탈것을 타고 땅을 둘러보면 무리를 지어 돌아다니는 유니볼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펭킹 Penking No.011

펜킹은 물주기, 냉각, 수공업, 채광, 수송 레벨 2의 숙련도를 가진 매우 훌륭한 일반 기지 일꾼입니다.

하지만, 높은 등급의 펫 구슬을 사용하거나 펫 포획력을 높이기 위해 다람쥐 조각을 소모하지 않으면 포획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야생 펜킹은 시작의 고원 남쪽의 고립된 야생 동물 보호구역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알파 칠렛 북서쪽의 요새 유적지 옆에도 알파 펜킹 우두머리가 있습니다.

 


불무사 Bushi No.072

부시는 나무를 수확해 줄 동료를 찾고 있다면 좋은 친구입니다. 

부시는 3레벨 벌목 기술을 가지고 있어 게임 내 최고의 벌목꾼 중 하나입니다. 

부시는 운반과 불붙이기에도 능숙하며, 두 기술 모두 2레벨의 숙련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시는 지도 남서쪽 구석에 있는 큰 화산 섬인 흑요석 산의 남쪽 해변을 배회하는 부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대나무 숲에서 알파 부시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경기장은 협곡 입구 순간이동 거점에서 약간 남서쪽에 있습니다.

 


가시공주 Bristla No.030

약이 부족하다면 브리스틀라가 당신의 삶을 편하게 해줄 것입니다.

브리스틀라는 기본 심기, 채집, 수공업, 운반 기술과 함께 2레벨 약 생산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농장을 돌보며 모든 동료가 잘 먹고 있는지 확인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브리스틀라스는 초반에 지도 중앙을 방문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펫을 위한 알파 변종 보스 투기장은 없지만, 중앙 섬을 탐험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습니다.


핑토 Ribunny No.039

귀여운 외모와 1레벨 숙련도에 속지 마세요 - 리버니는 무기와 탄약 제조에 가장 적합한 펫입니다.

숙련된 손가락 파트너 스킬로 무기 작업대에 배치하면 작업 효율 보너스를 받을 수 있어 탄약 대량 생산에 있어 리버니는 매우 유용합니다.

가장 강력한 전투기는 아니지만, 독특한 파트너 스킬이 이를 충분히 상쇄합니다.

리번니는 꽤나 흔합니다. 

시작의 고원 서쪽, 알파 스위파 보스 투기장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디케이트 캠프의 우리에서도 간혹 발견할 수 있습니다.

 

 


팰월드 도감 071 버드래곤 Vanwyrm 잡는 방법

팔월드: 반윔을 찾는 방법
위의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반윔은 종종 맵 중앙이나 화산 근처 남서쪽에서 생성됩니다. 

두 옵션 중 화산과 달리 맵 중앙에는 적과 도적의 수가 적기 때문에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위치에서 낮과 밤 모두 반윔을 찾을 수 있지만, 어두울 때는 주변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시간이 더 오래 걸리기 때문에 그렇게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플라잉펄과 마찬가지로 하늘 어딘가에서 반윔을 발견해야 하므로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팰월드 버드래곤 Vanwyrm을 잡는 방법

반윔을 잡는 방법은 팔월드에 있는 다른 대부분의 팔과 동일합니다. 

팔스피어 몇 개만 있으면 체력이 낮을 때 이 새를 잡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반윔은 보통 꽤 높은 레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충분한 준비가 없으면 잡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이제 적과 그 약점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은 원소 유형과이 팔의 장점입니다. 

반윔은 불과 어둠의 원소를 가진 하늘을 나는 팔입니다. 

따라서 다음 사항에 주의하세요:

- 원거리 무기: 반윔에게 피해를 입히려면 활, 석궁, 총기를 소지해야 합니다. 

이 팔은 날 수 있기 때문에 창이나 곤봉으로는 거의 다치게 할 수 없습니다.


- 반격 요소: 물론 나뿐만 아니라 동료도 공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과정을 더 빠르고 쉽게 진행하려면 반윔보다 우세한 원소를 가진 동료를 데려가야 합니다. 

이 경우, 불과 싸우는 물과 어둠과 싸우는 용입니다. 

이 두 가지가 없거나 너무 약하다면 가장 강한 동료를 선택하세요.


모든 준비가 완료되면 사냥을 시작하면 됩니다. 

반윔을 만나면 먼저 공격하고 체력 바를 최대한 낮춰 잡을 확률을 높이세요. 

그런 다음 반윔의 체력이 낮아지면 동료 구슬을 사용해 반윔을 잡으세요. 

반윔은 고급 구슬이 필요하지 않으며, 일반 구슬을 사용해도 몇 번 시도하면 잡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