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월드 공략 정보 101 해룡 레비드라 096 마그마카이저 얻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4. 2. 1. 19:43

본문

반응형

팔월드 공략 정보 101 해룡 레비드라 096 마그마카이저 얻는 방법

2024년 1월 19일 출시해 초대박난 PC스팀 및 엑스박스 게임패스 신작 게임 팰월드 한글판 Palworld.

포켓몬 포트나이트 젤다의전설 등 온갖 게임을 잘 섞어서 초대박남 ㅋㅋㅋㅋ

팔월드 해룡 레비드라 잡는 방법

팔월드에서 101번 레비드라 (조르문타이드 Jormuntide) 사육 방법

요르문타이드는 갸라도스와 비슷하게 생겼으며 다양한 번식 콤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팔월드 레비드라 육종 콤보는 찾기는 쉽지만, 설정하기는 훨씬 어렵습니다.

저희가 마지막으로 확인한 바로는 이 갸라도스 닮은 물 드래곤을 잡기 위한 7가지 요르문타이드 번식 콤보가 있으며,

게임 내에서 요르문타이드의 위치로 가서 이 치명적인 짐승을 잡기 위해 싸우는 것보다 확실히 쉬운 편이죠.

 

하지만 두 가지 방법 모두 아래에 설명되어 있으며,

아래에서 팔월드에서 요르문타이드 잡기 또는 번식을 위해 알아야 할 사항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팔월드 공략 정보 101 해룡 레비드라 096 마그마카이저 얻는 방법


팔월드에서 레비드라 번식 조합표 콤보

팔월드에서 알려진 모든 레비드라 사육 콤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038 나이트윙 Nitewing / 097 헬가루다 Helzephyr
033 초판다 Mossanda / 097 헬가루다 Helzephyr
038 나이트윙 Nitewing / 103 일렉판다 Grizzbolt
054 모프킹 Sweepa /  073 라이버드 Beakon
041 귀요비 Cinnamoth / 083 백랑이 Cryolinx
041 귀요비 Cinnamoth / 106 전룡맨 Orzerk
011 펭킹 Penking / 111 제트래곤 Jetdragon

첫 번째 옵션이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나이트윙은 시작 지역에 낮은 레벨로 나타나 매우 쉽게 잡을 수 있으며, 헬가루다는 게임 중반에 달성할 수 있는 목표로, 시작 지점 북쪽의 이름 없는 중앙 섬, 남쪽 둑에 고블린의 잔디가 있는 섬에서 밤에만 발견됩니다. 

(밤에만 등장하며 28레벨의 플로리나 필드 보스 던전 근처에서 보스 개체가 간혹 출현한다)

기지의 팔월드 번식 시스템을 통해 이 두 친구(또는 위의 다른 친구)를 합치면 팔월드 인큐베이터에 넣으면 레벨 1 레비드라가 생성되는 거대한 드래곤 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팔월드 - 레비드라 나오는 위치
플레이어가 야생에서 만날 수 있는 요르문타이드 우두머리는 두 마리이며, 

둘 다 45 레벨로 매우 강력한 엔드게임 도전 과제입니다

(직접 키우는 것이 더 쉬운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싸울 의지가 있다면 시작 지점 북서쪽 시나모스 숲 서쪽의 이름 없는 호수에서 한 마리, 

헬제피어를 잡을 수 있는 이름 없는 중앙 섬 동쪽 해안의 해골로 가득한 바다, 신록의 개울에서 한 마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IltMIJeK-1M


 

팔월드에서 096번 마그마 카이저 (블라자무트 Blazamut)를 얻는 방법

팔월드의 블라자무트는 포획해야 하며, 번식을 통해 얻을 수 없습니다.

팔월드의 블라자무트는 게임에서 가장 희귀하고 치명적인 불의 원소 동료 중 하나로, 

모든 트레이너 팀에 매우 강력한 추가가 될 거대한 불개-사자-악마입니다. 

안타깝게도 블라자무트는 이미 한 마리 이상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육성 콤보를 통해 얻을 수 없지만, 완전히 다른 두 마리를 합쳐서 만들 수는 없습니다. 

대신 야생에서 찾아야 하는데, 팔월드 곳곳에 알파 보스 블라자무트가 몇 마리 있지만, 큰 대결을 하지 않고도 찾을 수 있는 곳이 한 군데 있는데, 아래에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팔월드 내 블라자무트의 위치


팔월드의 블레이자무트는 동부 화산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특히 화산 빠른 이동 지점 남서쪽에 있는 불타는 지뢰 갱도로 향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라자무트는 낮과 밤 모두 이곳에서 생성되지만, 접근 시 지속적인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높은 수준의 열을 차단할 수 있는 단열재를 준비해야 합니다.

알파 우두머리인 블라자무트는 지뢰 갱도 남쪽에 불과 몇 백 피트 떨어진 곳에 한 마리, 

팔월드 팔레리스 알파 우두머리와 같은 지역인 맵 오른쪽 상단의 3번 야생동물 보호구역에 한 마리가 더 있습니다. 

두 블라자무트 모두 49레벨로, 엔드게임에서 만나기에 적절한 상대입니다.

 



블라자무트는 팔월드 번식 프로그램을 통해 생성할 수 없으므로, 블라자무트를 잡는 것이 유일한 선택지입니다. 

물론 블라자무트가 한 마리만 있다면 스자쿠 아쿠아와 결합하여 다른 블라자무트를 만들 수 있지만, 이 경우에도 이미 한 마리를 잡아야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