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붕괴 스타레일 공략 정보 공짜 보상 획득 가능한 리딤 코드 모음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4. 2. 28. 19:38

본문

반응형

붕괴 스타레일 공략 정보 공짜 보상 획득 가능한 리딤 코드 모음

붕괴 스타레일 모바일 게임은 2023년 4월 26일 출시한 HoYoverse에서 제작한 턴제 RPG 장르의 게임으로

모바일 버전 PC버전, 플스5 버전, 애플 비전프로 버전 등의 다양한 멀티플랫폼으로 출시됨.

리딤코드라고 불리는 다양한 무료 보상 쿠폰 코드값 모음 정보.

초보 입문자들에게 도움이되서 필요한 보상들을 준다고 함.

 

https://youtu.be/T-4PPgv1sKg

 

붕괴 스타레일 모든 리딤코드와 쿠폰 사용 방법

스텔라 제이드, 크레딧, 여행자 가이드 등을 위한 모든 활성 혼카이 스타 레일 코드

혼카이 스타 레일 코드는 여러 차례 품귀 현상을 겪었지만, 최근 몇 가지 이벤트 이후 현재 꽤 많은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코드는 게임 버전 2.0 출시와 관련이 있고, 다른 코드는 "페나코니의 밤은 언제나 밤이다"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공개되었지만, 중요한 소식은 현재 사용 가능한 코드가 많다는 것이며,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여기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이 코드를 모두 사용하면 3월 15일에 열릴 것으로 예상되는 2.1 발표회에서 다음 혼카이 스타 레일 라이브스트림 코드가 도착할 때까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현재 이용 가능한 모든 프로모션을 추적할 수 있도록 모든 내용을 요약하여 혼카이 스타 레일 스토리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노력을 줄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대부분의 코드는 게임의 가챠 쪽에서 더 많은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텔라 옥을 추가로 제공하므로,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도 혼카이 스타 레일 티어 목록에서 팀의 새로운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추가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활성화된 코드를 사용하면 크레딧, 여행자 가이드, 정제된 에테르 및 기타 편리한 소모품을 인벤토리에 추가할 수 있으며, 이전에는 Amazon 구독자가 더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Honkai Star Rail Prime Gaming 보상을 받을 수 있었지만 현재는 중단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옵션은 대부분 짧은 기간 동안만 유효하므로 가능한 한 빨리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보상을 찾고 계신다면 현재 활성화된 모든 혼카이 스타 레일 코드와 게임 또는 브라우저를 통해 교환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붕괴 스타레일 공략 정보 공짜 보상 획득 가능한 리딤 코드 모음


붕괴 스타레일 리딤코드 사용 교환 방법

혼카이 스타 레일 코드를 교환하는 방법은 게임 내에서 또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 별도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코드를 받으려면
1. 전화 메뉴를 엽니다.
2. 캐릭터의 프로필 사진 옆에 있는 점 3개를 클릭합니다.
3. 교환 코드 옵션을 선택합니다.
4. 코드를 입력합니다.
5. 화면 오른쪽의 우편함 아이콘으로 이동하여 아이템을 수령합니다.


게임 내 코드 교환은 게임 초반의 평화의 순간 퀘스트를 진행해야만 가능하며, 혼카이 스타레일 PS5 계정 링크를 설정한 경우 PlayStation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휴대폰이나 컴퓨터의 브라우저를 통해 혼카이 스타 레일 코드를 받으려면:
1. 호요버스 코드 사용 페이지로 이동하여 로그인합니다.
2. 지역 서버를 선택합니다.
3. 올바른 캐릭터 닉네임이 자동 감지되었는지 확인합니다.
4. 코드를 입력합니다.
5. 게임 내 우편함을 방문하여 아이템을 수령합니다.


붕괴 스타레일 리딤코드 정보

현재 활성화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모든 혼카이 스타 레일 리딤코드 쿠폰은 다음과 같습니다:

STARRAILGIFT - 스텔라 제이드 50개, 10,000 크레딧, 여행자 가이드 2개, 병 탄산음료 5개
DIVEINTODREAMS - 5,000 크레딧, 병 탄산음료 2개
0206PENACONY - 5,000크레딧, 찐 복어 우유 2잔
0206GRANDOPEN - 5,000크레딧, 에너지 드링크 2잔
VEGASHSR - 5,000 크레딧, 스위트 드림 소다 2잔
DREAMTOGETHER - 5,000크레딧, 플레밍 포텐티 2개 *신규*
SWEETDREAMS - 여행자 가이드 2, 세련된 에테르 2개 *신규*
0206STARRAIL - 5,000크레딧, 스타로 버블 2개 *신규*
6B976L2STURF - 스텔라 옥 50개, 10,000 크레딧 *신규*

2월 26일 현재 위에 나열된 9개의 혼카이 스타 레일 코드가 모두 활성화되어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스타 레일 기프트를 두 번 이상 사용할 수 있으니 수시로 확인하여 추가 보상을 받으세요. 

첫 번째 코드에는 만료일이 없지만 다른 코드에는 종료 시간이나 최대 사용 한도가 적용될 수 있으므로 놓치지 않으려면 아래 절차에 따라 최대한 빨리 사용해야 합니다.

호오버스 계정을 설정하고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온라인으로 코드를 교환할 수 있지만, 세 번째 메인 스토리 퀘스트 "평화의 순간"에서 아스타와 대화할 때까지는 보상을 받을 수 없으며, 그 후에는 게임 내 메일에 접속하여 코드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