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블리즈컨을 앞두고 신규 콘텐츠 떡밥 공개!!!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6. 10. 25. 13:08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블리즈컨을 앞두고 신규 콘텐츠 떡밥 공개!!!


ㅋㅋㅋㅋㅋ 블리자드의 가장 성대한 연말 게임쇼인 블리즈컨!!!

이번 블리즈컨 2016을 몇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슬슬 차기 콘텐츠 업데이트 떡밥들이 풀리고 있네요~


하스스톤의 블리즈컨에서 발표될 내용의 떡밥으로 하스스톤 공식 SNS에 스크린샷 한장이 올라옴.


바로 관광의 도시 가젯잔!!!!

안전한 만큼 깨끗하다고 하고 깨알 같이 작은 글씨로 부정적인 상황이 발생가능하다고 조건을 표시해 놓음 ㅋㅋㅋ

이거 완전 요즘 유행하는 이승만 짤 느낌임 ㅋㅋㅋㅋㅋ



여러분 가젯잔은 안전합니다! 마음놓고 관광하시길 바랍니다!


뭐 어쨌거나 블리즈컨도 그렇고 하스스톤의 새로운 확장팩 기대합니다~~~~



다음 확장팩은 관광의 도시 가젯잔? 하스스톤 신규 콘텐츠 정보 공개


"안전" 이란 단어는 의무적으로 안전, 보안 보호, 보존, 내면의 평온, 신뢰, 의존, 혹은 믿음을 보장하지 않는다. 


또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사고, 도난, 생각 훔치기, 마음의 눈, 지옥불, 소멸, 소용돌이, 복수, 빛폭탄, 파괴의 정기, 파헤쳐진 악, 신성화, 신성한 폭발, 불기둥, 악마의 격노, 별똥별, 암흑불길, 휘둘러치기, 폭발의 덫 신비한 폭발, 난투, 파멸!, 번개 폭풍, 눈보라, 뒤틀린 황천, 고대 신의 모든 행위, 마법 난무 등 발생할 수 있는 모든 피해에 대해 노겐포저 시장은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이 엽서를 만들기 위해 그 어떤 야수, 악마, 용족, 기계, 멀록, 해적, 토템에게 피해, 학대, 손상, 훼손, 무력화, 해체, 구마, 무장 해제가 가해지지 않았다. 


또한, 이 기념품으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선전, 예측, 추정, 예언, 조짐, 징조, 전조, 결과에 대한 그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