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마피아3 스토리 - 네번째 제거 대상 프랭크 파가니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6. 10. 29. 19:11

본문

반응형

[뱀선생] 마피아3 스토리 - 네번째 제거 대상 프랭크 파가니


2K게임즈의 PC 스팀 게임인 마피아3(MAFIA 3, 2016) 싱글 게임플레이 및 스토리 영상.

(GTX970, 1080p, 60프레임, 그래픽 높음 옵션, PC 스팀판, 엑스박스원 패드, 공식 한글화) 


2016/10/13 - [게임 연재 및 공략] - [뱀선생] 마피아3 스토리 - 첫번째 복수 대상 딕시 마피아

2016/10/22 - [게임 연재 및 공략] - [뱀선생] 마피아3 스토리 - 두번째 복수대상 마이클 그레코

2016/10/25 - [게임 연재 및 공략] - [뱀선생] 마피아3 스토리 - 세번째 북수 대상 로만 도살자 바비에리

2016/10/29 - [게임 연재 및 공략] - [뱀선생] 마피아3 스토리 - 네번째 제거 대상 프랭크 파가니






시나리오 미션 : 뜨거운 고무 그리고 차가운 피


도살자는 죽엇고, 놈의 차 핑커튼 티탄이 내 차지가 되었다. 

핸들링은 거지 같지만, 뭔가 돌파하고 지나가야 할 때는 탱크만큼 유용하다.


버크가 자신의 친구 테리 델리를 소개해줬다. 일명 '비숍'이라고 한다. 

버크의 말에 따르면 그는 IRA 폭파범이라고 한다. 

비숍은 버크가 주는 돈을 받고 무기 거래상에게 폭탄을 납품할 것이다.


버크를 만나 그가 요청한 차들을 넘겨주었다. 

그는 IRA가 자길 벼르고 있다고 한다. 

적을 늘려가는 걸 보면 걱정을 해야 할지 존경을 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는다.


살 마르카노의 중간 보스들을 제거하기로 함. 

첫번째 목표는 프랑코 프랭크 파가니가 운영하고 있는 틱포 항구 나와바리 ㅋㅋㅋㅋ

(거참 1960년대 미국 시대상 아니랄까봐 담배 겁나 피워댐 -_-)




시나리오 미션 : 자동차 절도


지나 코왕스키는 틱포의 자동차 절도 사업을 하는 주니어 홀랜드와 원한이 있는 자동차 도둑이다. 

난 그녀가 마음에 든다. 

주니어의 부하를 찾아 차량 운수가 벌어지는 곳을 알아내야겠다.


자동차 절도 사업에 문제가 생긴 주니어 홀랜드는 공황 상태이다. 

그리고 틱포의 베스트 오일로 돌아온 그는 부하를 추스르기 위해 노력중이다... 

잠시 들러서 내가 도울 일이 있는지 알아봐야겠다.



시나리오 미션 : 밀수


틱포의 자동차 절도 사업 보스인 주니어 홀랜드를 제거했다.


파블로 두아르테라는 쿠바 망명자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팝스 홀랜드가 틱포에서 벌이고 있는 밀수 사업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었다. 

팝스의 부하들을 족쳐서 놈들의 밀수 사업을 관리하는 무선 연락 담당자를 찾는 법을 알아내야 한다.


팝스 홀랜드를 위해 비행기로 물건을 공수하던 자를 죽였다. 

이제 팝스의 수입도 줄어들 것이다. 


팝스 홀랜드가 다시 홀랜드 브라더스 건물로 돌아갔다. 

엉망이 된 밀수 사업의 상태를 보려는 것이다. 

내가 그곳으로 가서 그 늙은이와 대화를 나누어야겠다.





시나리오 미션 : 프랭크 파가니 처치


프랭크 파가니가 마르카노가 우리에게 연방준비은행을 털게 한 진짜 이유를 불었다. 

그곳에 보관된 지폐 인쇄원판을 손에 넣으려는 속셈이었던 것이다. 

이제 파가니가 죽었으니 틱포는 내 차지고, 마르카노도 점점 운신의 폭이 좁아지고 있다.


비토의 법률 고문이 그동안 바빳다고 한다. 

마르카노 조직의 연락책과 협상을 한 모양이다. 

그들은 돈을 받고 동료에 관한 정보를 팔고 나와 베티에게 그들의 장소를 알려 주기로 했다. 

게다가 베티는 나를 찾아올때 그때까지 쌓인 상납금도 가져온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