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2016) 싱글 캠페인 스토리 #2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6. 11. 6. 16:50

본문

반응형

[뱀선생]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2016) 싱글 캠페인 스토리 #2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Call of Duty  Infinite Warfare, 2016) 

싱글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영상


개발 : 인피니티 워드

유통 : 액티비전

플랫폼 : PC 스팀 + 엑스박스원 패드

발매일 : 2016년 11월 4일

장르 : FPS

가격 : 스탠다드 에디션 59,800원





챕터 4 : 리트리뷰션 후유증

함선으로 돌아와 지그 침공위 여파를 확인하십시오.

 

화성 놈들인 SDF에게 침공 받은 지구. 어찌저찌 막아내긴 했는데 아군의 피해가 너무 크다. 

주인공이 이제 새로운 함장이 되서 함선을 맡게 됨.




챕터 5 : 정거장 방어 작전 / 민간 터미널

달 대관문 정거장을 탈환하십시오.


험비, 레토나 같은 군용차량의 미래버전을 타고 화끈하게 막을 여는 정거장 방어 작전 캠페인 ㅋㅋㅋㅋㅋ 

중간에 약간 중간보스 느낌의 방패든 로봇 군인을 상대함 ㅋㅋㅋㅋㅋ


그런데 콜옵 시리즈를 너무 오랜만에 해서 그런가 조작이 어렵다. 

패드로 하는것도 있고... 난이도 쉬움인데 종종 죽네 ㅜㅜ

(기옵워와 달리 은엄폐 시스템이 없네요)




챕터 6 : 정거장 방어 작전 / 적재 창고

자칼에 탑승하여 공중에서 대관문 정거장을 방어하십시오.


다시 한번 전투기 자칼에 탑승해 공중전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 ㅋㅋㅋㅋ




챕터 7: 정거장 방어 작전 / 승선 부대

달 상공의 적 함선에 승선하십시오.


자칼 전투기로 공중전 제압 후 이제는 적 함선에 올라타서 화성 놈들을 궤멸시켜야 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