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닌텐도 스위치 콘솔 게임기에 대한 IGN 기자들의 사용 소감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2. 7. 12:04

본문

반응형

[뱀선생] 닌텐도 스위치 콘솔 게임기에 대한 IGN 기자들의 사용 소감


거치형 + 휴대용 하이브리드 컨셉의 차세대 콘솔 게임기인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2017).


북미 최대 게임 웹진 중 하나인 IGN에서 공개한 닌텐도 스위치의 사용소감.

하드웨어, 조이콘 패드의 첫인상, 조작감부터 젤다의 전설 최신작 야생의 숨결(BOTW)의 프리뷰까지 올라와있네요 ㅋ


개인적으로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아이폰 같은 애플 제품을 만졌을때와 비슷한 느낌이라는건데...

이게 감성이라는게... 흐음;;;


어쨌거나 게이머 입장에서는 한국에서도 정발해서 대성공을 거둬서

한글화 타이틀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음 ㅋㅋㅋㅋㅋ




-하드웨어


BRENDAN GRAEBER (편집자) : "처음에는 스위치와 조이콘의 크기에 대해 걱정했지만 즉시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실제로 나에게 돋보이는 점은 Breath of the Wild가 휴대 모드에서 스위치의 디스플레이를 얼마나 뚜렷하게 보이는가였습니다. 스위치는 내 손에 편안함을 느끼기에 충분히 작았으며 (위유 Gamepad는 때때로 부피가 클 수 있음), 자막 및 작은 텍스트를 모두 읽을 수 있었고 나무에 있는 사과 같은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멀리에서 보코블린을 저격했습니다. 전환에서 잃어버린 느낌이 없었습니다.

 

JONATHON DORNBUSH (부 편집자) : "닌텐도 콘솔의 장난감 같은 느낌과  재미 있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스위치에 처음 손을 얹은 순간 컨트롤러 구성을 바꿔 놓기 만하면 됩니다. 두 개의 조이콘을 타블렛에서 켜고 끄는 것은 너무 만족스럽고 타블렛이나 TV에서 놀 수있는 편안한 방법을 찾는 것은 이상하게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조이콘이 손 크기에 따라 달라 붙는 번거로움을 걱정했지만, 한정된 시간에 그들은 스위치 본체에서 자유롭고 스위치 본체에 부착되어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

  

ZACH RYAN (기능 프로듀서) : "스위치의 가장 인상적인 점은 머리와 손을 감싸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입니다. 간략한 실습을 통해 나는 가능한 한 많은 다른 구성으로 플레이하려고 노력했으며, 각각의 플레이는 쉽게 플레이하고 직관적으로 느껴졌습니다. "

  

ALEXIO QUAGLIERINI (부 영상 기술자) : "닌텐도 스위치는 내가 상상할 수있는 최고 품질의 닌텐도 하드웨어 일 것입니다. 그 슬림 한 외관, 무광택 마감 처리, 샤프한 화면 룩은 대단하게 느껴지므로 간단하게 적지 않으려고 합니다. 놀랍도록 작은 장치로, 내가 본 모든 스크린 샷과 비디오는 느낌을 전달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통근 버스로 통근을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휴대 가능하고 컴팩트 해 보이지만, 집에서 편안히 쉬면서 놀기에 충분했습니다. 콘솔을 도킹하는 것은 N64에 카트리지를 넣는 것 만큼 쉬우며 프로 컨트롤러로 플레이해서 TV로 전환하는 것도 원활했습니다. 스위치로 잠시 머물면서 내 흥분을 더 이상 확인할 수 없었고 이미 스위치가 나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

  

PEER SCHNEIDER (총 관리자) : "스위치에 대한 Jose의 이야기와 그 느낌에 대해 듣는 고문이었습니다. 그래서 닌텐도 대리인이 Pro Breath of Wild를 플레이하기 위해 Pro Controller를 건네 주었을 때 정중하게 거절하고 대신 메인 시스템을 잡았습니다. . 닌텐도의 사진만 보면 3DS XL이나 Wii U를 플레이 한 것과는 실제로 다른 느낌을 느낄 수 없습니다. 반짝이는 장난감 같은 모양과 두꺼운 베벨 대신 스위치가 더 어른스럽게 보이고 느껴집니다.  소재와 절제된 스타일은 검은 색 닌텐도 dsi에 더 가깝습니다 - 스위치가 더 얇고 화면이 DSi 전체보다 큽니다. 또한 조이콘이 화면에서 분리되는 방식과 시스템이 도크로 밀어 넣어지는 방식에 대해 매우 만족스럽고 큰 화면에서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MARTY SLIVA (수석 편집자) : "처음부터 스위치가 내 손에 훌륭하게 느껴졌습니다. 작지만 애플 제품과 같이 상당한 느낌을줍니다. 스크린은 밝았고, 젤다와 같은 게임을 통해 나를 놀게 할 정도의 크기였습니다. "

  

CJ GIBSON (시니어 프로듀서) : "스위치는 처음 아이폰이 발명 된 이후로 누군가를 위해 열망 해 왔던 하이브리드 기술입니다. 이식성만으로도 나는 시스템이 제공해야하는 것에 대해 대단히 기쁩니다. 크기면에서 iPad Mini와 iPhone Plus의 중간에 앉아 있지만 케이크 위에 장식하는 것은 조이콘 컨트롤러입니다. 손에 자연스럽고 "휴대용 어린애 장난감"이라고 외치지 않는 촉감이있는 정밀한 조절 장치. 장치 자체는 거의 모든 구성에서 훌륭합니다. 당신이 기대하는 것보다 가볍고 내구성이 있고 매끈합니다. 닌텐도의 질적인 게임에 대한 의지와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프랜차이즈의 백 로그로, 나는 계속 증가하는 휴대용 세계에서 하이브리드 콘솔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가지고있다. 내 유일한 후회? 표준 회색 유니트를 청색 및 적색 버전 위에 선주문하십시오. 분명히 실수가 있었습니다. "



-조이콘


MIRANDA SANCHEZ (편집자) : "휴대 모드의 스위치로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가벼운 분리 된 조이콘 컨트롤러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고이즈미 요시아키가 지난 달 스위치 프레젠테이션 중 조이콘의 자유를 보여주기 위해 소파에 누워있을 때 나는 웃었다. 하지만 내 자신이 시도했을 때 나는 웃지 않았다. 나는 웃어 보았다. 나는 야생의 숨결에서 버섯과 사과를 수집하면서 손을 내 옆으로 내리고 편안하게 했습니다. 나는 하이랄을 자연스럽게 탐험 할 때 이것을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할 것이라고 이미 말할 수 있습니다. "

  

ZACH RYAN : "조이콘을 각면에서 분리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전 스위치의 퀵스탠드를 뒤집어서"Maximum Chill "모드로만 표현할 수있는 방식으로 플레이했습니다. 닌텐도가 공개 한 트레일러에서 한 약속대로 어디서나 플레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CJ GIBSON : "HD Rumble 기술은 진동과 독창성을 마음껏 구부리기 위한 기술입니다. 그것은 1-2-Switch에서 가장 잘 선보였습니다. 당신에게 조이콘을 건네주지 않으면 느낀 점을 분명히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것은 작동합니다! "

  

MARTY SLIVA : "조이콘을 타블렛에서 떼어고 느낌이 좋았습니다. 나는 기내에서 그것을 플레이하기 위해 퀵스탠드를 세우는 것을 완전히 볼 수 있었습니다."



-젤다 BOTW


PEER SCHNEIDER: "젤다의 스위치 버전으로 제한된 시간대의 하드웨어 전력을 측정하는 것은 힘들었지만, TV 모드에서 예상했던대로 게임이 항상 원활하게 실행되는 것은 아니 었습니다. Wii U 버전과 공통점이 있지만, 매우 다른 스위치 하드웨어를 위해 맞춤 설계된 것은 아니며 때로는 문제가 되지 않는 오픈월드 게임을 찾는 것도 드물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느낌은 매우 긍정적인데, 멋진 (그리고 느낌이 들게하는) 하드웨어이며,  젤다 게임 중 가장 복잡한 콘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 하나 가지고 싶습니다."

 

BRENDAN GRAEBER : "대부분의 데모에서는 휴대 모드에서 젤다를 플레이했는데 과도하지 않은 느낌으로 반응이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 자이로스코프는 링크의 활을 겨냥할 때 매우 정확하게 느껴졌습니다."

 

MARTY SLIVA : "닌텐도 스위치를 손에 넣기 전에 새로운 휴대 / 거치 하이브리드에 대한 흥분은 게임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새로운 젤다와 마리오 게임을 얻는다는 것. 하지만 무엇이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스위치로 5 분 정도 놀고 나면 곧바로 콘솔 자체에 흥분을 느낍니다. 단지 약간의 불만은 젤다가 TV뿐 아니라 태블릿에서 조금 고르지 않은것처럼 보였습니다. 큰 결함은 없었으며 출시 전에는 제거 할 수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스위치로 정말 멋진 처음 사용했을 때의 고독한 결함이었습니다. "



출처 : http://www.ign.com/articles/2017/02/06/nintendo-switch-hands-on-impressions-from-8-ign-staff-members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2051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