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다시 한번 대격변 하스스톤 2017 정규전, 야생을 키운다??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7. 2. 17. 07:26

본문

반응형

[뱀선생] 다시 한번 대격변 하스스톤 2017 정규전, 야생을 키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하스스톤 대격변~!!!!


2017년이 된만큼 정규전이 크라켄의 해에서 매머드의 해로 바뀌고

2015년 확장팩 및 모험모드 검은바위산, 대마상시합, 탐험가연맹 카드들이 야생으로 빠지게 됨.


그리고 2017년의 오리지널 카드 중에서 실바나스 같은 오버파워 카드들도 야생으로~~ㅋㅋㅋㅋ


또 다른 변경점으로 신규 확장팩 출시인데 지금껏 1확장팩 -> 1모험모드 순서로 번갈아 발매됐다면

이제는 그냥 130장 랜덤 카드팩을 지닌 확장팩으로 쭉 발표한다고 함 -_-;;;;

(뭔가 싱글 스토리, 연출이 있는 모험모드를 좋아했는데 이게 뭔 개소리인가 했더니 그 대신 매 확장팩마다 확장팩 배경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싱글플레이 임무들이 추가된다고 함. 뭔가 끔찍한 혼종 방식인듯 ㅋㅋㅋㅋ)


딱 작년에 괜찮다고 생각한 매직 더 개더링 유저의 예상글과 비슷하게 진행되는것 같음.

레알 오리지널 카드들도 변경이 되는구나...

앞으로 야생에 들어간 변종 카드팩들을 진짜 팔게되려나...


개인적인 생각으로 오리지널 카드 중에 실바, 라그 등을 뺐으면 다른 카드들을 되살려 줬으면 좋겠음. 

물론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해 야생으로 제한하는건 이해하지만 기존 유저들을 위한 배려도 있었으면.... 

예를들어 실바 라그 뺐으면 기존 유저들은 무조건 있을 박사붐 하나 정도 다시 껴주는것도 나쁘지않잖아? ㅋㅋㅋㅋ


2016/02/03 - [게임 정보] - [하스스톤] 하잘알 매직 더 개더링 유저의 하스스톤의 패치에 대한 의견


하스스톤 2017 정규전 매머드의 해 변경점 정리



1. 일정

2017년 첫 확장팩 출시 무렵.

(아직 정확한 날짜가 공개안됐고 확장팩은 운고로의 잊힌 비밀로 예상 -_-ㅋ)


2. 야생으로 전환되는 카드들

검은바위 산, 대 마상시합, 탐험가 연맹 카드 + 오리지널 하늘빛 비룡, 실바나스, 라그나로스, 압도적인 힘, 얼음창, 은폐

(오리지널 카드를 손본만큼 신비한 가루를 보상으로 준다고 함. 예를 들어 황금라그 보유시 3,200가루 지급)


3. 지원이 강화되는 야생 모드

야생으로 진행되는 하스스톤 대회 개최. 정규와 야생 두 방식 모두 공식적인 대회를 지원하겠음.

일단, 2017 첫 확장팩 출시 때 야생 방식으로 진행된 영웅 난이도 난투 적용 예정.


4. 새로운 방식으로 출시되는 확장팩

모험 모드 없애고 130장 랜덤 카드팩인 확장팩만 3번 출시함.

대신, 매 확장팩마다 모험모드 요소인 싱글 플레이 임무들이 추가 예정.


5. 매머드의 해 축하 이벤트

한정 기간동안 일일 로그인 보상이 추가됨. 

이 이벤트 동안 보상으로 신비한 가루, 골드, 신규 확장팩 카드팩, 감시관 마이에브 스킨 등을 얻을 수 있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