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마이크로소프트, Xbox One 대작 퀀텀 브레이크 PC판, 한국어 버전으로 출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2. 12. 16:24

본문

반응형

[뱀선생] 마이크로소프트, Xbox One 대작 퀀텀 브레이크 PC판, 한국어 버전으로 출시~!!!!



에헤라디야~ 풍악을 울려라~~


- 천추태후 최철호 풍악, 부왘을 울려라 ㅋㅋㅋㅋ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Y0jMv



원래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 원(XBOXONE) 독점 게임으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레메디 게임스의 퀀텀 브레이크가 윈도우10 버전으로도 발매~

거기다가 퀀텀 브레이크가 한글화 발매라고 하니까 아마 당연히 윈도우10 버전도 한글화일것 같습니다.

바로 마이크로소프트의 라이즈 오브 툼 레이더 또한 콘솔버전과 똑같이 음성 한글화까지 해서 윈도우10 스토어에 출시 됐으니까 

이번 퀀텀 브레이크 또한 한글화 해서 윈10 스토어에 발매할 듯.

발매일은 4월 5일. 엑박원과 피시판 동시 발매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진짜 예상 못 했는데 부왘을 울려라!!!!!!

너무 신나서 비욘세 입방구 부왘송 까지 추가 ㅋㅋㅋㅋ

(다시 들어봐도 개그짤이지만 비욘세 라이브는 쩔어 ㅋㅋㅋ 색소폰과 맞짱 ㅋ)


생각해보니까 이것도 윈10 스토어로 나오면 라오툼 우크라이나처럼 만원에 결제되려나? ㅋㅋㅋㅋ

라이즈 오브 툼레이더 우크라이나 만원 결제 방법 : http://snaketeacher.tistory.com/417


원래 엑박원 전용이라고 광고했었는데 PC 출시 ㅋㅋㅋㅋㅋ


오늘 새벽에 슬그머니 출시일과 함께 들어간 윈도우10 마크 ㅋㅋㅋㅋ




엑스박스 원 전용 행사 번들이 발표됨. 엑원판 사전 구매시 윈도우10 판까지 줍니다.

1. 엑원판 구매시 엘런웨이크+엘런웨이크 DLC두개+엘런웨이크 확장팩도 증정

2. 엑원판 사전 구매시 윈도우10판도 덤으로 증정

3. 피씨판 동발과 동시에 엑원 500기가 화이트 번들 발표^^


Q: 퀀텀브레이크 스페셜 프리오더가 뭔가요?

A: 제한된 기간안에 엑박 스토어를 통해 엑원용 디지털버전 퀄텀브레이크를 예약구매할 시 윈도우 스토어에서 윈10용 퀀텀브레이크를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는 코드를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특정 리테일샵을 통해 엑원 스페셜 에디션 퀀텀브레이크 번들을 4월 4일까지 구매할시에도 윈도우 스토어용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스페셜 프리오더는 언제 끝나나요?

A: 2월 11일부터 시작해서 4월 4일 끝납니다.


Q: 어떻게 윈10버전 게임을 활성화하나요?

A: 당신이 엑박스토어를 통해 엑원용 디지털버전 퀄텀브레이크를 예약구매하고 나면 당신은 엑박라이브를 통해 윈10용 5X5 리딤코드가 적힌 메세지를 받을 것입니다. 코드는 게임 출시 후 곧 발급 될 것입니다.


Q: 캠페인의 진행상황을 공유할수 있나요? 엑원과 윈10의 크로스 플레이는요?

A: 윈10과 엑원의 세이브 공유를 지원합니다. 또한 퀀텀브레이크는 싱글 플레이 게임이므로 크로스 플레이 기능이 없습니다.


사실 콘솔 게임 커뮤니티인 루리웹에서는 엄청 시끄러운 뉴스, 사건이 됐음.

원래 콘솔 게임기는 소니의 플스와 마소의 엑박 양강 체제였는데 

원래도 이번 콘솔 게임기는 플스4의 압승인데다가 독점작 포기 이건 뭐 거의 엑스박스 원을 버리는 느낌.

엑스박스원보다는 라이즈 오브 툼 레이더때도 느꼈지만 메인인 윈도우10 스토어를 보급하자고 전략을 바꿨나 봄.

뭐 어쨌거나 저는 PC 유저라 콘솔 독점작이 깨지고 pc로 발매되면 완전 때땡큐~!!! ㅋㅋㅋㅋ




윈10 스토어 버전 발표된 공식 사양인데 정말 환상적인 고성능이 필요. 그래픽이 얼마나 대단한거냐 ㅋㅋㅋ

권장사양으로 cpu는 i7 4790이 들어가고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980Ti -_-;;;;

진짜 역대 최강 권장사양인듯. 그래픽이 쩔거나 최적화가 똥이거나 ㅋㅋㅋㅋㅋ


최소사양


OS Windows 10 (64-bit)

DirectX DirectX 12

CPU Intel Core i5-4460, 2.70GHz or AMD FX-6300

GPU NVIDIA GeForce GTX 760 or AMD Radeon R7 260x

VRAM 2 GB

RAM 8 GB

HDD 55 GB available space



권장사양


OS Windows 10 (64-bit)

DirectX DirectX 12

CPU Intel Core i7 4790, 4GHz or AMD equivalent

GPU NVIDIA GeForce 980 Ti or AMD Radeon R9 Fury X

VRAM 6 GB

RAM 16 GB

HDD 55 GB available space







나무 위키 퀀텀 브레이크 소개

맥스 페인 시리즈(3편 제외)와 앨런 웨이크를 만든 회사인 레메디 엔터테인먼트가 개발중이다. 시간을 주제로 한 게임이다. 

영상을 보면 맥스페인 때처럼 슬로우모션과 비슷하지만 개념은 완전 다른 시간 증폭 액션을 주로 이용한다.

특이한 점이 있다면 레메디의 전작인 앨런 웨이크가 에피소드 형식을 지닌 미드 느낌을 냈다면, 이번 작은 실제로 미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반지의 제왕의 메리 역을 맡았던 도미닉 모나한, 엑스맨의 아이스맨을 맡았던 숀 애슈모어, 왕좌의 게임의 피터 베일리쉬 역을 맡았던 에이단 질렌 등이 성우와 모션캡쳐를 맡았으며, 인게임 시네마틱이 아닌 에피소드 중간중간에 나오는 영상에서 연기를 했다! 즉 실사판이다! E3 2015에 공개된 영상에서 실사판 영상의 부분부분과 실제로 만들어진 인게임 내 적들의 장비를 엿볼 수 있다. 

헤일로 5가 박한 평가를 받고,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가 비교적 좋은 평가를 받은 현재, 2016년도 초반을 대비한 마이크로소프트의 메인 카드라 할 수 있었는데... 2월 공개된 트레일러를 통해 PC버전과 동시 발매하는 것이 밝혀졌다.

현재 이 PC버전과 관련해서 논란이 일고 있는것이, 레메디의 전작 앨런 웨이크는 엑박 발매 후 약 2년후에 pc로 발매했지만 퀀텀브레이크는 독점작이라고 광고하던것을 발매 2개월 전에 갑자기 pc버전도 동시에 출시하겠다고 한 것. 심지어 게임스팟에서 삭제된 기사에서는 퀀텀브레이크를 시작으로 스케일바운드, 기어즈4, 리코어까지 pc 동시발매를 한다고 나와있었다. 때문에 이젠 엑원에서는 독점작의 의미가 없어졌으며 기존 팬들과 독점작을 기대한 사람들을 배신하는것 아니냐는 의견이 엑박 관련 커뮤니티에서 나오는 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