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야생전 얼방 마법사 덱 + 해적 전사 덱 카드리스트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7. 5. 10. 20:22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야생전 얼방 마법사 덱 + 해적 전사 덱 카드리스트



하스스톤 야생전 - 얼음 방패 마법사 덱 카드리스트


하스스톤 유명 프로 선수이자 스트리머 중 한명인 thijs 타이스 선수의 얼방 법사 (freeze mage) 덱.


운고로를 향한 여정에서 추가된 태고의 문양, 비전학자 카드가 들어가고

대마법사 안토니다스를 넣은 덱.


옛날부터 얼방법사 들어만 봤지 안써봤는데 안토니다스 만들어서 한번 써 봄.

근데 운영을 잘 해야하는 덱이라 어렵다 -_-;;;

버티면서 드로우 카드 모아서 후반 원콤이 나와야하는데 안나옴 ㅋㅋㅋㅋ





하스스톤 야생전 - 해적 전사 덱 카드리스트


템포스톰 야생전 #4 1티어 2순위에 평가된 해적전사 덱.


그 유명한 해적 패치스 카드를 만들어서 써 봄.

역시 첫판부터 이기는데 빠르고 강력하네요 ㅋㅋㅋㅋ


공통 멀리건 (시작 손패 결정)으로 

1코 핀리 므르글턴 경, 느조스의 일등항해사, 남쪽바다 갑판원

2코 함포, 이글거리는 전쟁 도끼, 붉은해적단 약탈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