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2017) - 맵 크기에 관한 개발자 인터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7. 4. 06:34

본문

반응형

[뱀선생]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2017) - 맵 크기에 관한 개발자 인터뷰



게임의 크기는 많은 논의 주제이며, 현재 Assassin 's Creed Origins의 디렉터는 다가오는 공개 게임에 대해 이렇게 논평했습니다. 게임 인포 머 (Game Informer)와의 인터뷰에서 Ashraf Ismail은 모든 프로젝트가 다르기 때문에 과거 게임과 비교하기가 어렵다고 말했지만 그는 Assassin 's Creed IV : Black Flag보다 훨씬 더 큰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과거의 게임과 비교해 보면 오리진스의 정확한 숫자를 알 수는 없지만, 블랙 플래그에서 나온 하바나의 크기의 두 배 이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Origins의 세계 크기가 Black Flag 's보다 크지 만, Ismail은 크기가 정말로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렇게 말하면, 나는 도시의 규모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그는 "실제로 콘텐츠와 경험, 당신이 가지고있는 경험, 그것이 살아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이 도시들을 퀘스트로 채우고, 각 도시가 그 자체로 독특하다고 느끼게 만들었고 이집트는 왜 그렇게 중요 했습니까?"



- Origins 맵은 "꽤 많이"열려 있지만 소개 시퀀스가 ​​끝날 때까지는 열리지 않습니다.


- Ismail이 주인공 Bayek에게 수염을 줄 수 있는지 여부는 확인하지 않지만 많은 사용자 지정 옵션이 있습니다.


- 그들은 현대 일 요소를 대부분 비밀로 유지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놀랄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그 경험에 더 놀란다."라고 그는 말했다. "[마케팅 부서에서] 내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원한다면,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보다 더 행복 할 것이다."


- Ismail은 Origins의 현대 스토리에 대해 "사람들이 행복하게 될 것"이라고 조롱했다.


2017년 10 월 27 일에 PS4, Xbox One 및 PC에 대한 출처가 시작되며 여기에서 오랜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 데모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게임에 대한 실용적인 인상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gamespot.com/articles/assassins-creed-origins-director-on-size-of-the-wo/1100-645137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