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리니지M - 2017년 7월 5일 업데이트 패치 노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7. 5. 06:33

본문

반응형

[뱀선생] 리니지M - 2017년 7월 5일 업데이트 패치 노트


MMORPG의 시작 모바일RPG의 끝, 리니지M

용사님들! 안녕하세요. 메티스입니다.


7월 5일(수) 정기점검을 통해 업데이트되는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리니지M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생명의 알이였나? 알 이벤트 이제 알 까짐 ㅋㅋㅋㅋ 운 좋으면 마족 무기 상자가 뜨고 마족 무기를 먹을 수 있음. 거래소는 아직인것 같음.)


[업데이트 노트]


■ 편의성

  1. 아이템 획득(루팅, 제작,  상자, 상점NPC 구매)결과가 시스템 메시지로 표시됩니다.

     (희귀 등급 이상의 아이템을 획득하면 서버 내 전체 시스템 메시지로 표시됩니다.)

  2. 잡화상인이 모든 음식을 판매하게 되었으며, 클래스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하게 변경되었습니다.

  3. 잡화상인이 은 화살을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4. 제작 목록에 살천의 활(각인), 천사의 지팡이(각인), 황금 지휘봉(각인) 아이템이 추가되어 제작할 수 있습니다.

  5. 용의 계곡 던전에 출현하는 몬스터의 보상으로 무관/신관 세트 일부가 추가되었습니다.

  6. 요정 클래스의 클라우디아 튜토리얼 퀘스트 진행 무기가 장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NPC

  1. 정예 다크엘프, 다크엘프 몬스터의 보상으로 정령의 수정 (스톰 샷)이 추가되었습니다.

  2. 일부 보스 몬스터의 AI가 개선되었습니다.

  3. 에바 왕국을 포함한 일부 몬스터의 난이도가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아이템

  1. 활 공격 사정거리가 잘못 설정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13칸 -> 12칸)


■ 스킬

  1. 윈드워크 / 댄싱 블레이즈의 버프 아이콘이 파티원에게 보여지도록 수정되었습니다.

  2. 댄싱 블레이즈가 자동사용 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3. 윈드워크의 스킬창 설명이 수정되었습니다.

  4. 마나 드레인 마법의 MP 흡수량이 과도하게 설정된 문제가 수정되어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5. 확률 마법의 적용에 문제가 있어 정상적으로 수정되었습니다.


■ 버그 수정

  1. 월드 보스 레이드 입장 후 10분이 지날 경우, 보스 처치와는 관계 없이 자동 귀환되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2. 파티원이 어스바인드에 걸렸을 때 네이쳐스 블레싱을 사용할 경우 파티원에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3. 전투 상태에서 Safety Zone으로 이동하였을 때 즉시 전투 상태가 해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4. 상점 아이템 구입을 시도할 때 네트워크 단절이 발생하면 최대 무게 이상으로 구입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5. 발록 변신 후 사망 시, 변신이 해제되면서 사망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6. 어스 바인드 스킬 디버프 적용 중 포탈 이동이 가능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7. NPC 상점 리스트 모드에서 상품 리스트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판매 상품 리스트가 없습니다'라고 표기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8. 파티 활성화 상태에서 지역을 이동할 경우 파티UI가 퀘스트UI로 변경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9. 제작 재료를 잠금 상태로 설정 시, 제작 UI에서 아이템 제작에 사용 가능한 상태로 노출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10. 사이하의 활 착용 후 화살이 없을 경우 투사체가 일반 화살로 출력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1. 사이하의 활 설명이 정상적으로 노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12. 글루딘 마을로 이동 후 귀환 주문서 사용 시, 간헐적으로 마을 밖 필드로 귀환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3. 변신 상태에서 마법 발동 무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속도가 빨라지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을 수정되었습니다.

  14. 붉은 오크가 캐릭터 이동이 불가한 지역에서 스폰되던 현상이 수정하였습니다.

  15. 시련던전 상자 열기 미션 중 상자가 비정상적인 모습으로 노출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6. 퀘스트 중 장비강화 업적의 상세 내용이 수정되었습니다.

  17. 바실리스크에게 석화 상태가 되었을 때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8. ‘산호 껍질’ 퀘스트의 상세 내용이 정상적으로 수정되었습니다.

  19. 시련 던전의 해골 궁수, 얼음 여왕의 근위병들의 공격 모션이 정상적으로 수정되었습니다.

  20. 메티스의 마법인형 뽑기 상자에서 변신카드가 나오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