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나름 흥한 야구게임인 슈퍼 메가 베이스볼 2 출시일 연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8. 12. 14:52

본문

반응형

[뱀선생] 나름 흥한 야구게임인 슈퍼 메가 베이스볼 2 출시일 연기


옛날 아케이드 느낌의 나름 흥한 인디게임인 슈퍼 메가 베이스볼.

이번에 슈퍼 메가 베이스볼 2가 나온다고 했는데 발매일 연기한다고 발표함 -_-;;;


대충 슈퍼 메가 베이스볼은 이런 식의 게임임.

옛날 하드볼 게임이 생각난다 ㅋㅋㅋㅋ



PC / PS4 / Xbox One의 슈퍼 메가 야구 2가 다음 MLB 시즌까지 지연됨


메탈 헤드 소프트웨어 (Metalhead Software)는 "많은 구석을 없애지"않고 9 월 첫 출시일을 맞출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Super Mega Baseball 2 는 PC , PlayStation 4 , Xbox One을 위해 이번 9 월에 나왔지만 개발자 Metalhead Software는 게임이 지연되었다고 발표했다. 대신, 야구 시즌이 다시 시작되는 2018 년 봄에 나옵니다.


스튜디오는 게임을 끝내기 위해 24 시간 연중 무휴로 일하고 있지만, 아직 완성되지 않은 기능이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앉아있는 곳에서 9 월에 석방하는 것은 많은 구석을 없애야한다는 것을 의미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에게 행복하지 않을 게임을 제공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메틀 헤드는 이메일 편지 팬들에게. 개발자는 게임의 라인업 및 명단 관리 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비디오를 "나쁜 소식을 보상하기 위해"발표했습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메탈 헤드는 올해 말까지 게임을 마칠 수 있다고 말했지만, 그 교훈을 배웠다. "우리는 12 월에 원래 슈퍼 메가 야구를 공개 했으므로 겨울에 야구가 힘든 판매라는 경험을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이 지연은 스튜디오에 따르면 훨씬 좋은 게임이 될 것입니다. 같은 이메일에서, 그것은 작은 기능과 이전에 끊어진 (방어적인 교대와 추가 예술 구성 요소와 같은) 여분의 콘텐츠 조각을 작업하는 데이 시간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원래 개발 일정에서 빠진 베타 버전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일부 사람들에게는 실망스러운 소식이며, 9 월에 대한 희망을 갖게되어 유감입니다."라고 계속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이용할 수있는 자원으로 할 수있는 최선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루가 끝날수록 더 나은 게임을 즐길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슈퍼 메가 야구 2는 2014의 후속 인 슈퍼 메가 야구 및 업그레이드보다 현실적인 그래픽, 조명 상태,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아케이드 스타일의 아트를 유지합니다. 또한 새로운 스타디움과 게임 플레이에 대한 실질적인 변화가 있습니다. 더 많은 맞춤 설정과 협동 플레이와 대결을 지원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모드가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gamespot.com/articles/pcps4xbox-ones-super-mega-baseball-2-delayed-until/1100-645247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