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심즈4 2017년 7월 18일 업데이트 패치노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8. 13. 18:43

본문

반응형

[뱀선생] 심즈4 2017년 7월 18일 업데이트 패치노트


업데이트: 17-07-18 - PC 버전 1.32.1.1020 / 맥 버전 1.32.1.1220


심즈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커뮤니티에서 제기되었던 핫 이슈를 몇 가지 해결했습니다. 아래의 모든 항목은 커뮤니티의 요청에 따른 것입니다.( 한 가지는 제외)


여러분의 가려운 곳을 긁어줄 수 있으면 좋겠군요. 물론, 여러분이 이런 문제를 한 번도 접하지 않았다면 더욱 좋을 테지만요. 하지만 혹시 접한 적이 있거나, 그냥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일반 문제


더 이상 심들은 부지를 저장하거나 불러온 후에 책 쓰기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 남 말할 처지가 아니군요. 제 소설도 15년 동안 3페이지에서 머무르고 있거든요.

"현재 채널 시청하기"와 "함께 TV 시청하기"가 돌아왔습니다, 여러분! 다시 한번, 가족, 친구, 모르는 이웃과 함께 앉아 현재의 채널을 시청하거나, 그룹으로서 함께 시청하는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성 심이 샤워할 때 분홍색 브라를 입은 채로 샤워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잠깐만요... 죄송한데요... 그러니까, 모자이크 처리한 격자에 더 이상 분홍색 얼룩이 보이지 않을 거라는 의미입니까?

넵.

좋아요. 분명히 하는 차원에서 재차 묻는 건데, 모자이크 처리한 샤워 장면에 분홍색 검열 격자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는다는 뜻인가요?

넵.

이 설명은 아무리 들어도 헷갈리네요.

갤러리에서 "내 라이브러리"로 다운로드한 부지는 더 이상 다양한 썸네일이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절도벽 특성을 가진 심은 더 이상 자기가 훔친 심의 가방에 장물을 도로 넣어 두지 않을 것입니다.

마치 로빈 후드 이야기가 잘못 전달된 것처럼 느껴지네요.

심들은 더 이상 자선 단체에 자율적으로 돈을 기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돈을 기부하면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은 여전합니다.

이제 생일파티를 열면 파티광 야망의 파티 3회 개최하기 목표에 카운트됩니다.

 


Get to Work


튜토리얼 지명수배 이벤트 동안 취조 테이블에서 "용의자 취조하기"가 제거되었습니다. 어차피 아무 의미 없는 액션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고용하지 않은 심에게 청혼하려 할 때 더는 청혼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받지 않습니다.

이제 그들은 당신과 결혼하고 싶지 않으면, 그냥 사실대로 말할 것입니다.

"어머머, 당신과 정말 결혼하고 하지만 제 직장이... 말이죠. 일이 요즘 빡세거든요. 마감이 코앞이에요. 아, 그리고 상관은 또 어떤가 하면, 아유 말도 마세요. 게다가 토요일에도 출근해야 한답니다. 음, 다음에 언제 생각해 볼게요."

이제 상점에서 의약품을 판매용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자격증이 없는 심들이 약을 파는 거죠. 뭐, 그래도 괜찮은 것 같아요.

이제 의사 직업군에서 레벨 8에 도달한 심은 임신한 심이 병원에 오는 것을 발견하여 "아기 받기" 승진 과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자, 자, 임신하셨군요. 병원에 갈 시간입니다.

아닌데요.

아니라고요? 하지만 당신은... 임신했고... 출산할 때가... 되었는데요.

아닌데요. 그냥 부지 밖으로 나가 임신을 해소하면 되죠.

임신을 해소한다고요?

부지 밖으로, 즉, 카메라가 보이지 않는 곳으로 나가서 진통도 없고 귀찮은 애니메니션도 없이 뚝딱 해치우는 거요. 아기가 없다가... 다음 순간 "펑" 하고 아기가 나타나지요. 힘들게 낳는 것보다 훨씬 나아요.

하지만 그들이 문제를 해결했어요.

그들이 뭘 했다고요?!

ymHair_EP01ShortSwept를 두상을 ymCompleteHead_09로 설정하는 경우, 피조물의 눈을 깊이 들여다보면... 눈 근처의 피부밑에 머리카락이 보일 것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통제 스테이션에는 이제 툴팁에 신룃값이 표시됩니다, 그리고 당첨 번호는... 6입니다!

자, 자, 이제 "제 점수는요...."하고 말할 시간이군요. 제 점수는... "비교 불가!"라는 겁니다.

 

 

모두 함께 놀아요


2명 이상의 심이 참여하는 "함께 다트 게임하기..."가 이제 제대로 작동합니다. 더 이상 심들이 둘러서서 멀뚱멀뚱 서로를 쳐다보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네가 던져 볼래?

손가락을 잃었어.

뭐라고?

응, 손가락을 잃어서 못 던져.

그럼... 농구를 할까?

눈이 안 보여서 안 돼.

이제 근처의 스테레오에서 음악이 흘러나오면 댄스 플로어 위에서 댄스 상호작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시끌벅적 도시 생활


앞마당 장터 시작하기와 앞마당 장터 중단하기 파이 메뉴에 즉각 행동을 나타내는 더블 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나를 찾아온 가엾은 친구는 20번 연속으로 앞마당 장터를 시작했다가 중단하는 바람에 엄청 혼란스러운 것 같더라고...

그는 "이 목마는 파는 겁니꽈, 안 파는 겁니꽈?"라는 표정으로 나를 계속 쳐다보았죠. 아주 특이한 표정이었어요. 흔히 접하기 어려운 표정이죠.

하지만 일단 한 번 보게 되면... "이 목마는 파는 겁니꽈, 아닙니꽈?!" 표정을 절대 잊을 수 없죠.

이제는 27가지 레시피 중에서 27번째 레시피를 배웠을 때, 더 이상 27가지 레시피 중에서 26번째 레시피를 배운 것을 축하하지 않고, 27가지 레시피 중에서 27번째 레시피를 배운 것을 축하할 것입니다.

축하합니다.

"우와! 당신의 심이 육류를 대신을 맛있는 요리를 발견했습니다! 고기가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익숙한 고기 맛이 나는 요리가 있을 줄 누가 알았을까요?" 메시지를 받은 채식주의자 심은 더 이상 매번 이동할 때마다 같은 메시지를 받지 않습니다.

활동적인 특성을 가진 심들은 더 이상 농구대가 있으면 시도 때도 없이 "근거리 슛" 시도하기, "스타 선수가 된 상상하기" 상호작용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이 성향을 두드러지게 하향 조정했습니다.

채식주의자 심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매출 증가를 부르는 업소용 신선 식품 냉장 진열대는 이제 야채 BLT 샌드위치를 제공합니다.

"야채 베이컨 상추 토마토(BLT) 샌드위치"라는 이름은 그 자체로 모순이라고 우기지 마세요. 베이컨은 이 샌드위치 이름에서 아주 작은 부분을 차지할 뿐이라고요!

이제 심들은 부근에 적당한 의자가 있으면 콘솔 게임을 할 때 자리에 앉습니다.

물론... 선 자체로 로켓 점프를 시도한 적이 있나요? 발 착지와 스틱의 무게비 균형은 타이밍을 완전히 흐트러뜨립니다.

 


외식하기 좋은날


최고 레벨의 레스토랑 셰프는 더 이상 낮은 품질의 음식을 요리하지 않습니다.

 


뱀파이어


재구축 음료와 뱀파이어 저항 칵테일은 더 이상 파이 메뉴에 2가지 음료 옵션을 갖지 않습니다.

심들은 다시 한번 뱀파이어 심과 결혼식 이벤트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와의 결혼은 결혼식이라고 해야 할까요, 장례식이라고 해야 할까요? 결국, 어느 한쪽은 죽었으니까요.

네네, 좋아요... 데드냐 언데드냐는 논쟁을 시작하지 말기로 하죠.

뱀파이어는 이제 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엄밀히 말해서, 그들의 데이트 가능성에 대한 판단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행복한 트와일라이트와 즐거운 노스페라투를 기원합니다!


즐거운 심질하세요,

-SimGuruGnome


출처 : https://help.ea.com/ko-kr/help/the-sims/the-sims-4/the-sims-4-updates/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3541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