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퀀텀 브레이크 최근 공개된 정보 - 한글 자막 공식 트레일러 등등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3. 30. 17:24

본문

반응형

[뱀선생] 퀀텀 브레이크 최근 공개된 정보 - 한글 자막 공식 트레일러 등등



마이크로소프트가 유통하고 레메디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퀀텀 브레이크(Quantum Break, 2016)~!!!

레메디 엔터테인먼트는 맥스페인 시리즈와 앨런 웨이크를 만들었던 제작사.

어쨌거나 마이크로소프트 독점(엑스박스원, 윈10 스토어)으로 발매가 되는 즉, 마소가 돈을 쓴 대작 ㅋㅋㅋㅋ

PC 유저로서 완전 기대하고 있는 작품.


특징으로는 맥스페인 처럼 시간을 조종하는 액션과 실제 배우를 쓴 실사 영상이 있음.

걍 돈을 퍼부은걸로 예상됨 ㅋㅋㅋㅋ 

이런 블록버스터 급 작품은 해야되~!!! 


2016년 4월 5일 발매 예정.



퀀텀 브레이크 최근 공개된 정보



1. 포토모드 불가 (리소스 부족?  게임이 성공적으로 런칭되면 고려해보겠음)


2. 이메일, 라디오, tv 컨텐츠는 선택분기에 따라 변화한다.

(수집요소는 여러회차가 필요할듯)


3. 게임내에는 저작권이 포함된 음악이 있어서 스트리밍이나 유튜브 업로드에 제한이 있지만

게임상에서  간단하게 on/off  할수 있는 옵션이 있다.



원문 링크 : http://www.dualshockers.com/2016/03/28/quantum-break-gets-more-info-on-lack-of-photo-mode-music-toggle-junction-points/



엑스박스 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 - 퀀텀 브레이크 라이브 액션 빌런 트레일러 (한글 자막)


크~ 돈을 얼마나 때려박았길래 실제 배우를 고용해서 걍 영화를 만들어놨음.

게임속 모델링도 배우, 게임 중간 컷씬도 배우 고용 ㅋㅋㅋㅋ

참고로 반지의 제왕의 메리 역을 맡았던 도미닉 모나한, 엑스맨의 아이스맨을 맡았던 숀 애슈모어, 왕좌의 게임의 피터 베일리쉬 역을 맡았던 에이단 길런 등이 출연~!



퀀텀 브레이크 실사 영상 공개된 정보


엑원판으로 공개된 정보라서 PC 윈10 스토어 버전은 다를 수 있음.


1. 순수 게임 설치용량은 45.72 기가 입니다.

2. dlc로 퀀텀 부레이크 에피소드 팩이라고 컷신을 스트리밍이 아닌 미리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3. 이 에피소드팩 용량이 75.61GB입니다. 이는 선택사항입니다.

4. 즉 무조건 120기가가 넘는 용량으로 설치되지 않습니다. 

5. 영상 용량이 큰 이유는 선택에 따라 스토리 분기가 갈린다고 함. (제 생각으로는 4K급을 전세계 스트리밍하기 힘들것 같고 1080p 선에서 분기 영상 * 언어에 따른 음성 더빙 = 이정도 하면 대략 한번 플레이시에 실사 영상의 분량은 한시간 될까말까 할 것 같음)



퀀텀 브레이크 PC 사양


이제 지포스 GTX 970은 권장 사양밖에 안되는구나 -_-;;

권장 사양 램도 16기가의 무지막지함 ㅋㅋㅋ

울트라 옵션을 돌리려면 980Ti와 퓨리X를 써놓는 패기. 

진짜 그래픽 하나는 작살나는 작품이 될 것인가 아님 희대의 똥적화 게임일 것인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