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SRPG 장르의 게임 디스가이아5 PC 완전판 스팀 상점 등록 및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4. 7. 14:44

본문

반응형

[뱀선생] SRPG 장르의 게임 디스가이아5 PC 완전판 스팀 상점 등록 및 정보


니폰이치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魔界戦記ディスガイア5).


SRPG 노가다 장르로 플스4로는 2015년 8월 12일 출시했고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는 2017년 12월 1일 출시해 잠시 물량을 구하기 어려울 정도로 매진 사태가 나오기도 한 작품.


이번에 PC 스팀 플랫폼으로도 이식을 결정해서 2018년 5월 8일 출시 예정.

가장 늦게 나온만큼 모든 DLC가 포함한 완전판 형식으로 발매하고 

8개의 보너스 시나리오 및 팬 인기 투표 캐릭터 4명, 이전 3개 클래스 등이 포함된다고 함.


근데 문제는 같은 완전판인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는 한글화 자막 한글판으로 출시했는데

PC 스팀판에는 안한글 영문판이라는거....

나중에 추가가 되는건지 아님 안한글이라 유저 한글 패치를 기대해야 하는건지... -_-;;;


참고로 디스가이아5 완전판 발매 기념인지 디스가이아2 PC판 50% 세일중.

디스가이아 1편만 한글판이네요 ㅜ



2017 년 5 월, ESRB 등급위원회는 일회 PS4 배타적 전략 인 JRPG의 가장 최신 판인 Disgaea 5 Complete가 PC에 제공 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그것은 잠시 걸렸지 만 오늘 NIS America는 조용히 이것을 확인했습니다 : Disgaea 5 Complete는 새로 발행 된 Steam 페이지에 따라 2018 년 5 월 7 일에 PC에서 출시됩니다.


Uninitiated의 경우 : Disgaea는 턴 기반의 그리드 기반 전투를 자랑스럽게 자랑스럽게 진행하는 일련의 JRPG입니다. 인물을 만들고, 준비하고, 파티로 그룹화하고, 단단히 구조화 된 캠페인 임무와 말 그대로 무한한 지하 감옥으로 모험하십시오. 그리고 예술이 그것을 포기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그들의 반 영웅, 어두운 유머와 어리석은 이야기로 유명한 매우 애니메이션 게임입니다.


Disgaea 5는 특히 Disgaea와 Disgaea 2의 PC 포트에서 볼 수 없었던 풍부한 특징과 기능으로 한 번에 수백 시간을 삼킬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른 캐릭터의 인간 토템 기둥 꼭대기에 서있는 레벨 9,999 캐릭터가 한 번의 공격으로 10,000,000,000의 피해를 입을 수있는 게임입니다.받는 사람의 보스 만이 다시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사실상 끝없는 게임이지만, JRPG 나 전략 게임을 좋아한다면 아마도 끝내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Disgaea 5 Complete Edition에는 PS4 데뷔 이후 출시 된 모든 DLC가 함께 제공됩니다. 8 개의 보너스 시나리오와 4 명의 팬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이전 게임에서 뽑은 3 개의 클래스가 있습니다. 세 번째 Disgaea가 PC에 어떻게 올랐지 만, Disgaea PC와 4 월 일요일까지 Steam에서 50 % 할인 된 Disgaea 2 PC를 트랩 한 버그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8.


출처 : https://www.pcgamer.com/disgaea-5-complete-coming-to-pc-next-month/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