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개발사 유비소프트 매시브, 디비전 배틀로얄 모드 개발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4. 9. 07:37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개발사 유비소프트 매시브, 디비전 배틀로얄 모드 개발중???



Division Studio Massive는 전하는 바에 따르면 배틀로얄 장르를 연구 중이다.


그것은 단지 소문이지만, 그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주요 개발사가 배틀로얄 게임을 진행하고 있다는 루머가 나오면 믿기가 쉽습니다. 액티비전은 이미 장르에 눈을 뜨고있다. EA와 Ubisoft와 같은 사수 중심의 퍼블리셔는 그렇게하지 않을 것 같다. 그 돈이되는 PUBG / Fortnite 파이의 일부를 원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러나 스웨덴의 게임 웹 사이트 Game Reactor에 따르면, Ubisoft는 이미이 사건을보고있다. 그리고 슬프게도, 그것은 Rayman 배틀로얄 게임이 아닙니다. 그 스튜디오는 The Division 명성의 Massive Entertainment이며 보고서에 따르면 Ubisoft는 1 월에 잠재적 인 배틀로얄 게임을 조사하는 스튜디오에 임무를 부여했습니다.


그것은 확실한 근거가없는 소문이며, Massive는 Division 2와 향후 출시 될 Avatar 게임 모두를 반드시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내 자신의 추측을 허용한다면, 2 부는 완벽하게 기능을 갖춘 배틀로얄 구성 요소를 사용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러나이 단계에서 유비 소프트는 "소문이나 추측"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있다.


그 동안 Ubisoft가 배틀로얄 장르를 타야 만한다면 Far Cry 5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사용자가 생성 한 아케이드 모드에서 동등한 게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pcgamer.com/the-division-studio-massive-is-reportedly-working-on-a-battle-royale-titl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