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블레이드2, 그래픽 개쩌는 트레일러 영상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6. 4. 06:17

본문

반응형

[뱀선생] 블레이드2, 와 그래픽 개쩌는 트레일러 영상


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모바일 게임 맞음?

언리얼4 엔진으로 제작 중이라는 액션스퀘어의 블레이드2 게임 트레일러.

진짜 미쳤네. PC로 개발 중인 영상이라고 하고 모바일로 나왔을때는 옵션이 좀 낮아질거라고 들었는데 진짜 쩐다 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 만든 게임 중 그래픽은 원탑에 들어갈듯???

(참고로 액션스퀘어의 전작인 블레이드1은 1,400억 매출을 기록했다고 함. 출시일은 2016년 하반기)


언리얼4 엔진이라는게 진짜 무시무시한건가 보다 ㅋㅋㅋㅋ

엔진 개발사인 에픽에서 파격적인 정책을 펼친다고 하는데 어쨌던간에 

이거 블레이드2 PC나 콘솔로 출시해도 괜찮은 때깔을 보여주는듯 ㅋㅋㅋㅋ

(국내뿐만아니라 해외에도 초대박 쳤으면 좋겠다. 게임 시장에 돈 더 풀려서 대작나오게 ㅋㅋㅋㅋ 너무 국뽕인가? ㅋ)


보자마자 머리속에 디아블로3랑 다크소울3가 생각났음.


일단 그래픽은 합격인데 게임성은 어떨지 기대된다.

재미가 있을것인가 없을것인가!!!

1080p 60프레임 풀옵션 + 엑원 패드를 지원하는 PC판은 출시할 생각이 없나요? ㅋ

거의 한탕으로 치고 빠지는 모바일 게임말고 PC 패키지 게임도 좀...


액션스퀘어 공식 유튜브 채널 -인게임 영상 및 캐릭터 소개 트레일러



액션스퀘어의 신작 블레이드2는 지난 2014년 1400억원 매출 신화를 기록한 ‘블레이드 for Kakao(이하 블레이드)’의 정통 후속작으로서, 언리얼4 엔진을 사용하여 현존 최고의 그래픽을 보여줌은 물론, 압도적인 액션성과 타격감, RPG적 성장과 재미 요소를 모두 한 단계 높인 블록버스터급 대작 RPG다.

  

이번에 공개된 3분 20초 분량의 트레일러 영상은 미라클을 찾아 떠나는 영웅들의 이야기로 오래된 신전의 모습과 창문 틈으로 스민 한줄기 빛이 스산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웅장한 사운드 속 액션스퀘어 특유의 화려하고 압도적인 전투 액션은 긴장감 넘치면서도 스릴 가득한 게임의 분위기를 미리 느껴볼 수 있으며,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는 캐릭터의 플레이도 함께 보여줘 보는 이로 하여금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액션스퀘어는 전작 블레이드로 대한민국 모바일 RPG 시장의 판도를 바꾼 개발사로서, 신작 블레이드2의 차별화된 퀄리티와 완성도를 통해 다시 한번 모바일 게임 시장의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액션스퀘어 김재영 대표는 “블레이드2는 자사의 흥행작 블레이드와는 차별화된 시스템과 업그레이드된 그래픽을 통해 기존 RPG에서 전혀 경험하지 못했던 호쾌한 타격감과 짜릿한 액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액션스퀘어는 올 한해 삼국블레이드, 블레이드2 등 최고의 액션 RPG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스크린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