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GTA 온라인 새로운 업데이트 '부와 범죄의 심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6. 3. 04:16

본문

반응형

[뱀선생] GTA 온라인 새로운 업데이트 '부와 범죄의 심연'


GTA5의 초대형 성공이후 쭉 무료 업데이트 되고 있는 GTA 온라인.

레알 혜자 기업 락스타 ㅋㅋㅋㅋㅋ

이번에 부와 범죄의 심연이라고 초대형 업데이트를 하는 듯???

습격급인건가? ㅋㅋㅋ


6월 7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GTA 온라인: 부와 범죄의 심연이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GTA 온라인의 부와 범죄의 심연에서 확실한 보스가 되어 새롭게 추가되는 오피스와 함께 범죄의 피라미드 가장 높은 곳까지 진출해 보십시오.


부와 범죄의 심연에서 GTA 사상 가장 거대하고 가장 심오한 업데이트를 이제 곧 선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플레이어는 미션을 통해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 최고 거물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VIP와 수행원을 거치며 쌓은 풍부한 경험으로, 기업의 사다리를 오르고 범죄 사업의 CEO가 연맹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새로운 이동 수단인 페가시 리퍼가 당신이 얼마나 엘리트인지를 증명해 줄 것입니다.


고층 오피스와 창고를 구입한 후 도시 전역에서 LSPD와 산 안드레아스 남부의 지하 경제 조직을 물리치고 은밀하게 거래되는 스페셜 아이템들로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밀수품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부와 범죄의 심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 여러 이동 수단과 기능 등을 따로 또 같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CEO가 관장하는 스페셜 패키지 판매 미션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다음 주에 공개되는 트레일러에서 확인해 보세요!


GTA 온라인: 부와 범죄의 심연(공식 트레일러)


비행기에서 내려 로스 산토스에 첫 발을 내디딘 그 순간부터 모든 포커스는 아무 문제없이 범죄의 랭킹을 올리고 메이즈 뱅크 계좌에 부를 축적하며 평판을 쌓아 승승장구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당신의 꿈은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 지하 세계의 거물이 되는 것입니다.


범죄의 제국을 거느리는 연맹의 리더인 CEO가 되어 다양한 종류의 밀수품을 거래하고 라이벌의 거래처를 분열시키십시오. 임원 비서를 고용할 수 있는 고품격의 오피스를 구매하고 번쩍번쩍 신규 이동 수단을 타고 뽐내면서 도시를 지배하십시오.


공식 트레일러를 시청하고 6월 7일 화요일에 출시되는 GTA 온라인: 부와 범죄의 심연을 맞이할 준비하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