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리즈컨2019 오버워치2 시네마틱 등 첫째날 정보 모음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9. 11. 2. 16:31

본문

반응형

블리즈컨2019 오버워치2 시네마틱 등 첫째날 정보 모음

 

20191102 블리자드 게임팬들의 게임축제 블리즈컨 2019 오프닝 세레머니에서 발표된 오버워치2 시네마틱 정보들.

오버워치 개발자 제프카플란이 나타나 몇일전 여러분 오버워치2 인터넷 유출 정보 다 보고 오셨죠? 제가 할게 없네요 멘탈 나간 자학 개그를 보여주는 짜장형 ㅋㅋㅋㅋ

 

그리고 시작하는 엄청난 디즈니 픽사 영화 뺨따구 후려갈기를 오버워치2 집결 시네마틱 스토리 영상.

뭔지는 몰라도 나이먹은 윈스턴 오버워치 출시 후 이제서야 3년만에 요원들을 모으는 모습에 뭔가 울컥 감동 ㅜㅜ

 

짜잔형은 블리즈컨2019 마지막에 이번에 스토리 모드가 나왔지만 그래도 오버워치2는 pvp 중심의 게임이라고 말했음. 하지만 개인적으로 문득 드는 생각이 라이엇 롤 게임 시리즈처럼 오버워치나 와우, 스타, 워크 등을 하나로 모아서 운영하지 말고 pvp 멀티 프로 대회 버전 오버워치와 옴닉과의 대결 스토리 중심의 월드오브오버워치 이런거 게임 따로따로 만들어서 운영하는건 어떨까???

 

https://youtu.be/m_o0MpnD7oQ

오버워치 2 시네마틱 트레일러 | “제로 아워”

영웅들과 함께하세요.
널 섹터가 침공하자 윈스턴은 이를 막기 위해 작은 타격팀을 꾸립니다. 마지막 희망이 사그라드는 순간, 열세에 몰린 영웅들은 하나 되어 맞서 싸웁니다.

야 블라자드야 진짜 각잡고 영화 소속사 하나 잘 구해서 옵치 영화 하나 내주면 안되냐 와우 꼴을 안날꺼같은데. 거의 어벤져스 급으로 소름돋았다 ㅠㅠ

1. 오버워치2 예정 차기 스토리 라인 정보

오버워치2는 뛰어난 과학자이자 유전자 조작 고릴라인 윈스턴이 오버워치 요원들을 다시 '소집' 트레일러 이후 '요원 호출' > '심장' > '일어나요!' > '용' > 오버워치 시네마틱 트레일러 이후 이야기를 그려내는 스토리를 전개할 예정이며, 이전 보다 더 많은 이야기들을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오늘(2일) 공개된 '제로 아워' 이후 윈스턴과 트레이서, 그리고 메이가 파리를 공격하는 널 섹터의 압도적인 공격에 맞섭니다.

https://youtu.be/n800hOJmgWo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 “소집”

오버워치의 첫 번째 단편 애니메이션 "소집"에서 오버워치의 세계를 더 깊게 들여다보세요!
“소집”은 영웅적인 삶을 살 수 있는 날이 다시 돌아오길 갈망하는 유전자 조작 고릴라이자, 뛰어난 과학자인 윈스턴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편에서 우리는 탈론의 군대가 폐쇄된 감시 기지: 지브롤터에 있는 윈스턴의 연구실을 습격하는 중 오버워치 요원들을 소집할 것인지 윈스턴이 고민할 때 그의 생각과 과거의 기억을 보게 됩니다.

 

https://youtu.be/oVAk0ySOeiE

오버워치 시네마틱 티저 영상 | 요원 호출

모든 오버워치 요원을 소집합니다. 미래를 위한 전투가 5월 24일 PC 및 PlayStation® 4, Xbox One에서 시작됩니다! 저희와 함께 하시겠습니까?

 

https://youtu.be/4K6ubVF4M90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 “심장”

“심장”은 백발백중의 실력으로 대상을 추적하는 뛰어난 탈론의 암살자 위도우메이커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편에서 우리는 런던의 왕의 길에서 운명적인 밤을 맞아, 한 생명의 죽음이 어떻게 모든 것을 바꿔 놓을 수 있는 지 알게될 것입니다.

 

https://youtu.be/EzGDPZhPjRA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 “일어나요!”

“일어나요!”에서 메이는 몇 년간의 동면 상태에서 깨어나 오버워치가 해체되고 그녀가 알던 세상이 크게 바뀌었으며, 자신이 탐사 기지: 남극에서 생존하는 유일한 과학자임을 깨닫게 됩니다. 제한된 자원과 시간 하에서 메이는 과학을 이용해 도움을 청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https://youtu.be/9sFUryyoJCw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 “용”

오버워치 세번 째 단편 애니메이션: 용 에서 오버워치의 대표적인 라이벌들 중 하나인 한조와 겐지의 이야기를 확인하세요.
“용”은 시마다 일족의 후손들인 한조와 겐지의 갈등에 대한 역사를 다룹니다. 이번 편에서 한조는 구원을 염원하며 하나무라에 있는 본가로 다시 돌아갑니다… 그리고 과거의 망령과 마주하게 됩니다. 

 

https://youtu.be/ygA74Taxtm8

오버워치 시네마틱 트레일러

세계 분쟁의 시대. 영웅들로 구성된 다국적 최정예 특수 부대원들이 전쟁의 혼란에 신음하는 세계 평화를 되찾기 위해 뭉쳤습니다. 오버워치라 알려진 이 조직은, 분쟁에 종지부를 찍고 수십 년 동안 자유를 수호하며 혁신, 탐험, 발견의 새 시대를 열었습니다.
수년 후, 오버워치는 영향력을 잃었고, 결국엔 해체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해체와 함께, 분쟁이 다시 고개를 들고 있습니다. 오버워치는 이제 없습니다... 하지만 세계에는 아직 영웅이 필요합니다.

 

https://youtu.be/lzWmaKKvfic

지금까지의 이야기 | 오버워치

세상에는 영웅들이 필요합니다. 지금 당장!
적들은 더욱 강해지고 있으니 전세계의 영웅들이 소집에 응하고 미래를 위해 싸워야 합니다. 함께하실 거죠?

 

2. 그리고 오버워치2라고 말하는 시즌2 DLC 확장팩? 차기작 느낌의 PVE 스토리 모드 소개.

 

- 오버워치2 지원 플랫폼 PC 배틀넷 앱 + 콘솔 닌텐도 스위치 / 플스4 / 엑스박스원

- 새로운 전장 3개 및 신 캐릭터 영웅 소전


- 새로운 PVE 4인 스토리 협동 모드 추가


- 프로 리그에도 들어간다는 새로운 PVP 모드 밀기 (점령+쟁탈+호위 혼합)


- PVE 모드에서 아예 새로운 시스템 추가로 영웅 레벨 및 특성 사용가능


- 인 게임내에 사용 가능한 아이템 존재


- 오버워치2에도 진척도 등 이전 오버워치1의 그대로 수집품 유지 (스킨,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 감정 표현 등)


- 기존의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은 오버워치 2 플레이어들과 함께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오버워치 2에 추가되는 영웅과 전장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 후드티 겐지 등 오버워치2 변화된 캐릭터 디자인 컨셉아트 사진 모음

 

출처 : https://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9772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