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5 독점작 신작 게임 고스트 오브 쓰시마 감독판 해외 평가 평점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8. 19. 21:54

본문

반응형

플스5 독점작 신작 게임 고스트 오브 쓰시마 감독판 해외 평가 평점 정보

 

2021년 8월 20일 출시하는 플스5 퍼스트파티 독점작 신작 게임 고스트 오브 쓰시마 디렉터스컷 한글판 Ghost of Tsushima.

플스4 말년 2020년 출시해서 좋은 평가를 받았던 고오쓰의 플스5 4K 60프레임 그래픽 리마스터 이식작. 그냥 리마스터 버전에 돈 더 받으면 욕먹으니까 이키섬이라는 추가 확장팩 지역 콘텐츠를 같이 넣어줌.

어쨌거나 해외 엠바고 풀린 리뷰가 올라오는데 메타크리틱 평균 88점.

요즘 바빠서 정신 없는데 여유 생기면 질러봐야겠음 ㅋ

 

Ghost of Tsushima Director's Cut은 팬들에게 꼭 필요한 게임입니다.

 

Ghost of Tsushima는 2020년 최고의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 새로운 세대의 하드웨어에 앞서 PS4의 독점 라이브러리에 있는 백조의 노래 중 하나인 Sucker Punch의 일본 봉건 서사시는 매끄러운 전투와 잠입, 숨막히는 비주얼, 상실의 본질에 대한 성숙하고 사려 깊은 이야기 등 모든 상자를 선택했습니다. 또한 수년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게임 엔딩 중 하나를 선보였습니다. 그 후, 재생산처럼 느껴지지 않을 무엇을 더 추가할 수 있습니까?

꽤 많이, 그것이 밝혀졌습니다.

Ghost of Tsushima Director's Cut에는 원본 릴리스를 훌륭하게 만든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으며 PS4 또는 PS5에서 독립 실행형 구매 또는 기존 복사본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아직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았다면 지금이 최적기입니다. 새 버전에는 스킨 및 캐릭터 개선 포인트와 같은 몇 가지 보너스 업그레이드 항목과 게임에 묘사된 실제 사건 및 기간에 대한 일본 역사가의 의견이 담긴 감독의 해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뛰어난 Legends 협동 멀티플레이어 경험도 있습니다. PS5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컨트롤러에 대한 재미있는 새로운 DualSense 햅틱 피드백, 호환 가능한 헤드폰을 사용할 때 새로운 3D 오디오, 60fps를 목표로 하는 멋진 4K 해상도도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KP5iD2c5W0Y

플스5 4K 60프레임 가능하다는 고스트 오브 쓰시마 확장판 감독판 공개 Ghost of Tsushima Director's Cut Trailer PS5, PS4


그러나 가장 큰 매력은 의심할 여지 없이 Iki Island 확장이며, 감동을 주기 위해 구축된 몇 시간에 걸친 새로운 캠페인입니다. 독립형 스토리와 코다 및 진 캐릭터의 마무리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이키 섬에서 플레이어가 발견하는 모험은 입장료를 들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새로운 지역과 그 임무를 진정한 속편으로 규정하는 것은 무리가 있겠지만 몇 가지 새로운 스토리 전개, 독특한 부가 임무 및 새로운 업그레이드는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중요하게 느껴집니다. 주인공의 중요한 스토리 루프를 닫는 것은 메인 게임의 강력한 결론의 영향을 잃지 않으면서 진의 서사에 매우 만족스러운 부록으로 이어집니다.

이키 섬은 쓰시마의 주요 게임 구역과 분리되어 있으며 원하는 경우 두 대륙 사이를 빠르게 오갈 수 있습니다.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진은 근처의 작은 섬에 집결한 몽골군의 2차 침공이 임박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위협을 중단하기 시작합니다. 즉, 밝혀낼 새로운 지도가 있으며, 진의 전설이 거기에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그 전설을 구축하고 해당 기술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장소입니다. 결정적으로, 우리는 또한 진이 어렸을 때 아버지의 죽음을 목격한 곳이 이키 섬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 개인적인 비극을 낳은 갈등은 확장팩의 큰 초점입니다. 즉, 진은 사카이 가문의 표시 없이 시크릿 모드로 여행해야 합니다. 숨겨진 신원은 항상 약간의 긴장감을 더합니다.

개념적으로 이야기와 그 갈등은 진의 유령의 과거를 탐구하는 지렛대 역할을 합니다. 정확한 방법을 망치지 않고 Jin은 Iki에 도착한 직후 독에 중독되어 인생의 많은 외상적 사건에 대한 미친 환상을 보게됩니다. 이러한 현상은 게임 내에서 시각적 및 청각적 환각으로 나타나 명예에 얽매인 전사가 자신의 죄책감에 맞서고 초기 생애와 본 게임에서 목격한 최악의 순간을 되살리도록 강요합니다. 나는 이러한 환상이 Iki 모험 전체에서 나타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종종 진을 갑작스러운 취약성에 빠뜨리는 상황에 민감한 순간에 나타납니다. 나는 또한 Iki 확장의 중심에 있는 무시무시한 새로운 Mongol 악당인 Eagle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이글의 다가오는 위협은 주로 이야기의 시작과 끝에 존재하며,

그 과정에서 Sucker Punch는 몇 가지 새로운 게임 플레이 조정을 주입하여 흥미로운 점을 유지했습니다.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주술사가 추가되었다는 것입니다. 주술사는 노래를 부르면 다른 적군 전사를 파괴적인 전투 황홀경으로 이끄는 적군입니다. 불가피하게 이 주술사는 분대 뒤에 어울리므로 플레이어는 먼저 주술사를 상대하기 위해 분노한 일반 적을 피하고 베어야 합니다. 사무라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한 플레이어에게도 일반 적도 매우 위험합니다. 이 적 중 한 명에게 몇 번만 맞으면 전체 체력 막대가 고갈됩니다. 많은 적들이 전투 중 무기를 바꾸므로 자세를 주의 깊게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적의 위치는 전투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도전적인 전술적 딜레마로 이어집니다. 요컨대, 그것은 모두 꽤 도전적입니다.

고맙게도 Jin은 Iki 섬에서 재미있는 새로운 트릭을 발견합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새로운 말 돌격입니다. 많은 전투로 단련된 진의 충실한 군마는 이제 돌진하여 파괴적인 효과로 가는 길에서 적을 짓밟을 수 있습니다. 슈퍼 갤럽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짧은 순간에 가능하며, 더 큰 그룹을 상대로 사용할 때 이 액션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합니다. 말 돌진은 결의를 빠르게 소모하지만 큰 싸움을 시작하는 것은 가치 있는 도박이 될 수 있습니다.

 


Iki Island는 또한 전투와 은신 과정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새로운 매력을 제공하지만 여기에서 확장팩이 내 플레이 스타일을 조정하는 데 약간 실패했습니다. 지금까지 만들어진 거의 모든 게임 확장이 직면한 딜레마에서 플레이 스타일과 선호도에 고유하게 적합한 업그레이드를 선택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새로운 매력 중 일부는 흥미롭고 고유한 보너스가 있는 멋진 새 방어구도 있지만, 기본 게임이 끝난 이후로 계속 흔들렸던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로드아웃을 능가하기는 어렵습니다. 특히 챌린지 수준을 고려할 때 콘텐츠.

나는 하이쿠 만들기와 대나무 치기와 같은 기존의 여러 부가 활동에 기발한 새로운 추가 기능이 추가되어 기뻤습니다. 열성적인 활 애호가라면 집중의 매력을 의미 있게 개선하고 화살을 발사하는 동안 느려지는 시간을 연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양궁 챌린지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저에게 가장 큰 승자는 동물 보호 구역이었습니다. 진은 플루트를 잡고 앉아 고양이와 사슴과 같은 동물을 위한 선율을 연주하고 컨트롤러를 위아래로 기울여 멜로디를 유지합니다. Ghost of Tsushima의 오리지널 릴리스를 특징짓는 자연적인 조화의 테마를 유지하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새로운 활동입니다.

글머리 기호 기능 목록 외에도 Iki Island는 멋지게 디자인된 놀이 공간이기도 합니다. 기본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착수한 작업에서 정보를 얻은 Sucker Punch는 처음부터 끝까지 매끄럽게 흐르는 사랑스럽고 컴팩트한 모험을 구성했습니다. 새로운 플랫폼 위치는 매우 재미있습니다. 섬의 주민들을 돕기 위한 보조 임무는 신중하게 작성되고 목표가 다양합니다. 그리고 주요 작업 흐름은 대규모 군대 전투, 도전적인 결투, 교활한 침투 사이에서 원활하게 이동합니다. 무엇보다도 예술적 웅장함에 대한 개발자의 관심이 있습니다. 이키 섬은 선명한 색상의 숲, 파도에 휩싸인 절벽, 아름다운 석양의 땅입니다. 로케일은 쓰시마에서 볼 수 있는 예술 스타일의 연장선처럼 느껴지지만 고유한 정체성이 있습니다.

나는 Iki Island 확장의 폭과 깊이, 도전에 행복하게 놀랐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의 경우 이미 긴 모험을 더 많은 것으로 확장할 것입니다. 한편, 복귀하는 플레이어는 이 경험이 이미 뛰어난 게임과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기뻐해야 합니다. Iki Island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 확장에서 내가 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Sucker Punch가 계속 구축할 뛰어난 새 속성이 있다는 추가 증거(이 시점에서 더 필요한 것처럼)입니다.

출처 : https://www.gameinformer.com/impressions/2021/08/19/the-ghost-of-tsushima-directors-cut-is-a-must-play-for-fan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