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아블로 이모탈 한국 모바일 서비스 시작 접속 가능 ㄱㄱㄱ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1. 22:13

본문

반응형

디아블로 이모탈 한국 모바일 서비스 시작 접속 가능 ㄱㄱㄱ

 

원래 2022년 6월 3일 새벽 2시 한국 서버 오픈이였는데 

갑자기 모바일버전 한정해서 2022년 6월 1일 서버 열려서 게임플레이 가능합니다!! 

 

일단 마법사로 시작 ㅋ

 

아마도 디아블로 이모탈 PC 배틀넷 버전은 기존 계획대로 2022년 6월 3일 오픈되는것 같습니다.

 

플스5 듀얼센스 패드 및 엑스박스 컨트롤러 패드 및 키보드 마우스 세트 모두 다 지원한다고 함.


안드로이드 갤럭시 S21 디아블로 이모탈 한국 초반 게임플레이 영상

https://youtu.be/8loPuLVBvF4

갤럭시 S21 디아블로 이모탈 한국 초반 게임플레이 영상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

 

야만용사

사나운 방랑자 아리앗 산 참사에서 살아남은 야만용사는 무자비한 공격으로 적을 짓이깁니다.

성전사 

진노의 사도 신앙으로 무장한 성전사는 가는 곳마다 악을 처단하고 강한 목적 의식을 갖고 전장을 지배합니다.

악마사냥꾼 

복수심에 불타는 추격자 원거리에서 공격을 퍼붓는 냉혹한 심판자인 악마사냥꾼은 사냥감을 처치할 때까지 공격을 멈추지 않습니다.

수도사

무술의 달인 적을 정신없이 후려치는 번개처럼 빠른 공격과 비할 데 없는 기동성이 수도사의 특기입니다.

강령술사

삶과 죽음의 지배자 라트마의 사제들은 삶과 죽음을 다스리는 힘을 사용하여 성역의 균형을 유지하고자 힘씁니다.

마법사

비전 마력을 가공하는 살아 있는 번개 도관 마법사는 비전 능력을 사용하여 적을 원거리에서 공격해 흔적도 없이 궤멸합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퀘스트와 스토리 전달


이모탈은 여러 가지 수단으로 스토리를 전달합니다. 때로는 게임을 딱 몇 분만 하고 싶을 때도 있을 것이고, 작정하고 할 때도 있을 것입니다. 저희는 두 가지 경우를 모두 고려했습니다. 핵심 스토리는 플레이어가 주도하는 대로 빠르게 진행되게 하되, 악마들을 처단하면서 게임의 배경을 탐구하고 살아 숨쉬는 세상을 탐험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야기책과 그 외의 토막 정보들을 게임 곳곳에 숨겨 두었습니다.

(1인 또는 파티로 진행할 수 있는) 주요 스토리 퀘스트 유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메인 퀘스트 – 서로 연결되는 중심 스토리로, 워담에서 시작하여 플레이어를 여러 지역으로 데려갑니다.
정예 퀘스트 – 메인 퀘스트와는 관련이 없을 수도 있는 연쇄 퀘스트로, 규모가 크고 여러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완료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정예 퀘스트는 서부원정지에 있는 모험을 찾는 자, 테이트에게 모험 일지를 가져가면 받을 수 있고, 모험 일지는 특정 고문서 목표를 완료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정예 퀘스트에는 보통 고유 퀘스트 보상과 대규모 우두머리 전투, 많은 대화가 있습니다.
부가 퀘스트 – 아주 소소한 인카운터와 퀘스트입니다. 디아블로 III를 해 보신 분은 게임에 등장하던 이벤트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뜻밖의 장소에서 복병이 튀어나오기도 하고, 누군가가 시급히 도움을 청하기도 합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각 지역에는 특색 있는 부가 퀘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고, 항상 무작위 궤짝을 보상으로 줍니다. 지옥 1 이상의 난이도에서는 모험을 찾는 자가 플레이어를 지역 내의 무작위 부가 퀘스트가 있는 곳으로 보내기도 합니다. 저희는 비공개 베타가 끝난 후로 부가 퀘스트를 50개 넘게 추가했습니다.
또한 그림자단 진영만 수행할 수 있는 첩보 느낌의 퀘스트, 계약도 몇 가지 더 추가했습니다. 계약은 임명받은 성역의 수호자인 불멸자들과 그들을 괴롭히기 좋아하는 첩자들 사이에 갈등을 일으키고 부채질합니다. 그림자단의 계약 중에는 1인에 적합한 것도 많으므로, 그룹 PvE나 PvP를 하지 않더라도 서부원정지의 어두컴컴한 뒷골목에서 즐길 만한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스토리는 게임이 출시되는 6월 3일에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메인 퀘스트 지역뿐만 아니라, 정예 및 부가 퀘스트도 새로 추가할 계획이 있습니다. 이런 신규 콘텐츠는 항상 무료로 업데이트될 것입니다.

개발팀에서는 이모탈의 MMO 장르를 이용해 더욱 방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서부원정지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장소들에 관해 이야기하고, 긍지 높은 불멸단과 비판적인 그림자단 사이의 고조되는 투쟁을 소개하고, 이브고로드의 수도사들과 라키스의 성전에 동참했던 성전사들 사이의 전투를 돌아보고 싶습니다. 그러고 보니 저희가 하고 싶은 말이 참 많네요.

여러분이 이런 저희의 여정에 동참하실 날을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