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S플러스 22년 6월 한국 무료게임 갓오브워, 보루토 확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6. 2. 08:13

본문

반응형

PS플러스 22년 6월 한국 무료게임 갓오브워, 보루토 확정!

 

6월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전쟁의 신, 나루토에서 보루토:시노비 공격수, 니켈로디언 올스타전

6월 7일 화요일부터 이용 가능.
한국은 니켈로디언 대신 드라이브디스를 준다고 함.

 

완전히 새로운 PlayStation Plus의 출시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아시아는 지난주, 일본은 오늘부터 출시됩니다!이번 달에 추가 시장이 출시될 예정이고, 우리는 팬들이 새로운 서비스를 즐기기를 기다릴 수 없다.

오늘, PlayStation Plus의 6월 발매 예정인 월간 게임을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6월 7일부터 7월 4일까지 PlayStation Plus 멤버는 God of War (2018), Boruto에 나루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시노비 스트라이커와 니켈로디언 올스타전이 경기 도서관으로 왔다.새로운 PlayStation Plus가 고객님의 지역에서 출시되면 PlayStation Plus Essential 플랜을 포함한 모든 PlayStation Plus 회원이 매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현재 PlayStation Plus 회원과 동일한 혜택 포함).

제목을 좀 더 자세히 살펴봅시다.

 

 

갓 오브 워 | PS4
신들의 그늘 밖에 있는 인간으로 살면서, 크라토스는 낯선 땅, 예상치 못한 위협, 그리고 아버지가 될 수 있는 두 번째 기회에 적응해야 한다.두 사람은 아들 아트레우스와 함께 잔혹한 노르웨이 황야로 들어가 개인적인 탐구를 수행하기 위해 싸울 것이다.전쟁의 신에 대한 이 놀라운 재상상은 이 상징적인 시리즈의 특징인 서사시적인 보스 싸움, 유동적인 전투, 그리고 숨막히는 규모를 모두 합쳐서 크라토스의 세계를 재건하는 강력하고 감동적인 이야기와 결합시킨다.

 

 

나루토에서 보루토:시노비 스트라이커 | PS4
나루토 프랜차이즈는 4 대 4로, 8명의 닌자가 동시에 싸우는 팀 베이스의 게임 플레이가 특징입니다.선수들은 온라인에서 다른 팀과 경쟁하기 위해 4인 1조로 협력합니다.그래픽적으로도 시노비 스트라이커는 완전히 새로운 그래픽 스타일로 처음부터 구축되어 있습니다.팀을 이끌고 온라인에서 누가 최고의 닌자인지 확인하세요.

 

 

니켈로디언 올스타전| PS4/PS5
화려한 플랫폼 배틀에서 가장 좋아하는 니켈로디언 캐릭터로 격투하세요.니켈로디언 우주의 영웅들이 대거 출연하여 스폰지밥 네모바지, 틴에이저 뮤턴트 닌자 거북이, 더 라우드 하우스, 대니 팬텀, 아아!!!리얼 몬스터, 와일드 손베리, 헤이 아놀드!, 루그라츠 등 궁극의 애니메이션 우세를 결정짓습니다.독특한 움직임 세트와 개성에 영감을 받은 공격을 통해 각 캐릭터의 플레이 스타일은 니켈로디언의 수많은 팬들에게 끝없는 액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5월의 PlayStation Plus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6월 6일 월요일까지 게임 라이브러리에 다음 타이틀을 추가하세요: 피파 22, 미드가르드 부족, 죽은 신들의 저주.


 

출처 : https://blog.playstation.com/2022/06/01/playstation-plus-monthly-games-for-june-god-of-war-naruto-to-boruto-shinobi-striker-nickelodeon-all-star-braw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