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르소나5로얄 공략 정보 카스미 추가 스토리 엔딩 3학기 조건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0. 24. 20:16

본문

반응형

페르소나5로얄 공략 정보 요시자와 카스미 추가 스토리 엔딩 3학기 잠금 해제 조건

2022년 10월 21일 출시한 페르소나5 더 로얄 리마스터 한글판 PERSONA 5 ROYAL.

스토리 확장팩이 포함된만큼 신 캐릭터 요시자와 카스미가 등장하는 추가 시나리오 3학기 들어가는 방법 조건 정보.

 

페르소나5 로얄 추가 신 캐릭터 요시자와 카스미 Yoshizawa Kasumi

코옵 '신념'의 어빌리티는 잠입 액션과 요시자와의 전투 지원

주인공보다 어린 1학년 여학생으로, 항상 붙어다니지는 않지만 선배, 선배를 외쳐대며 졸졸 따라다니는 전작의 쿠지카와 리세의 포지션을 이어받았다고 볼 수 있다. 같은 나이지만 여동생 포지션의 사쿠라 후타바와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

사용하는 무기는 레이피어와 레버액션 라이플.

신체조 선수로서 슈진에 진학해 선생님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주인공과는 등하교길에 자잘한 에피소드를 통해 안면을 트면서 알게 되는 사이가 된다.

페르소나5 로열 신 캐릭터 요시자와 카스미

 

페르소나5 로열 3학기 잠금 해제 방법

Persona 5 Royal 플레이어들은 3학기에 잠금을 해제하고 싶다면 몇 가지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그러면 여기에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페르소나 5와는 달리, 페르소나 5 로얄은 원작에 새로운 장면을 추가했다.그러나 P5 프랜차이즈의 신참자들은 조커의 학교생활과 환상 도둑질을 균형 있게 하지 않으면 독점 콘텐츠를 쉽게 놓칠 수 있다. 최종 스토리를 풀지 못하면 플레이어는 페르소나 5에서 원래 엔딩을 얻게 됩니다.

페르소나 5 로얄의 세 번째 학기는 페르소나 5의 최종 보스 이후에 열린다. 잠입할 새로운 궁전과 함께, 이 새로운 법은 플레이어들에게 12월 마감일 이전에 놓쳤을지도 모르는 측근들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시간을 더 준다. 3학기를 따려면 새로운 컨피던트 중 하나를 이수해야 하는데 놀랍게도 요시자와 카스미가 아니다.

출시일 확정 페르소나5 로열 리마스터 한국판 트레일러!

https://youtu.be/pR39C7zT1ew

출시일 확정 페르소나5 로열 리마스터 한국판 트레일러!

 

 

참의원 보좌관 작성 

고문관 커뮤니티 마루키 타쿠토

페르소나 5 로얄이 처음 발표되었을 때, 요시자와 카스미와 마루키 타쿠토라는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였다.요시자와는 새로운 유령도둑이었고 마루키는 새로운 측근에 불과했다.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요시자와의 측근이 3학기를 마치기 위해 완성이 필요할 것이라는 이론을 세웠다. - 페르소나 4 골든의 마리처럼.

그러나 요시자와와 함께 시간을 보내 그램플링 훅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내는 것은 나쁘지 않지만 선수들은 마감 시간 전에 마루키 타쿠토의 '콘피던트'를 완성하고 싶어할 것이다.마루키의 측근은 마감일이 11월 18일입니다.다행히도, 선수들은 의원 측근의 기한이 다가옴에 따라 가와카미 같은 캐릭터들로부터 경기 중 리마인더를 받게 될 것이다.

 

고문관 커뮤니티 마루키 타쿠토

마루키 타쿠토의 랭크 1, 랭크 2, 랭크 10이 메인 스토리의 일부가 되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필요한 것은 랭크 3~9입니다.그러나, 마루키의 측근은 이 이야기에 얽매여 있다.이는 플레이어가 Persona 5 Royal의 특정 지점에 도달해야 하는 경우에 잠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커는 휴일에 마루키와 시간을 보낼 수 없다.이와는 별도로 의원 측근은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만날 수 있습니다.선수들은 5월 13일 이후 슈진 학원 연습동 1층에서 마루키를 찾을 수 있다.플레이어가 마루키가 언제 가능한지 잊어버린 경우 지도를 열고 슈진에 어떤 콘피던트가 있는지 확인하면 됩니다.게다가, 마루키는 콘피던트가 랭크 업 할 준비가 되면, 조커에게 IM을 송신합니다.

한마디로 선수들은 11월 18일 이전에 마루키의 측근 랭킹 9에 도달하고 싶어할 것이다.제대로 하면 18일에 랭킹 10위전이 치러진다.이것으로 3학기가 공식적으로 해제된다.

 

참의원 보좌관 안내

조커는 컨피던트에 "올바르게" 대답할 때마다 컨피던트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컨피던트가 조커의 답변에 동의하지 않으면 해당 답변/질문에 컨피던트 포인트가 부여되지 않습니다.Confident와 동일한 아르카나의 페르소나를 갖추면 최적의 선택을 위한 포인트 가치가 높아집니다.마루키는 아르카나의원이기 때문에 조커는 그에 걸맞는 페르소나를 원할 것이다.

Councilor Persona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최저 레벨부터 최고 레벨까지).

고문관 커뮤니티 마루키 타쿠토

 

1. 미타마 쿠시 Kushi Mitama

2. 미타마 니기 Nigi Mitama
3. 데카라비아 Decarabia
4. 아난타 Ananta
5. 야타가라스 Yatagarasu
6. 세이류 Seiryu
7. 디오니소스 Dionysus
8. 보후 마나 Vohu Manah

 

조커가 페르소나를 라인업에 가지고 있는 한, 그는 정답에 대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것이다.일치하는 페르소나를 가질 필요는 없지만 Confident의 "레벨"이 빨라지고 순위가 올라가기 쉬워집니다.

 

 

친구를 팔아넘기지 마세요

마루키의 콘피던트는 3학기를 넘겼지만, 사에니지마의 심문에서 플레이어는 여전히 페르소나 5 로얄의 배드 엔딩을 얻을 수 있다.제6궁에 이어 선수들은 니지마로부터 일련의 질문을 받게 된다.그 답변에는 그녀의 의심을 확인하거나 모른다고 주장하는 것이 포함된다.

유령 도둑을 보호하십시오.조커가 자신의 신원을 알고 있을 수 있다는 주장을 부정하는 답변을 선택하십시오.제대로 하면 니지마 측근은 10위에 오른다.3학기를 따고 싶다면 선수들이 선택해야 할 선택지가 하나 더 있다.

 

 

이고르의 제안 거절

한때 페르소나 5의 마지막 장면이었던 이 장면에서 플레이어들은 벨벳 룸 워든스와 이고르와 대결하게 된다.일련의 컷신을 통해 플레이어는 최종적으로 이고르의 제안을 받아들이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루아얄의 많은 나쁜 결말 중 하나를 피하지 못하도록 하고 이야기를 계속하십시오.

만약 선수들이 위의 모든 것을 한다면, 그들은 3학기에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가장 중요한 것은 마루키의 측근을 완성하는 것이다.사에와 이고르에게 오답이 주어진다면, 플레이어는 단순히 저장 파일을 다시 로드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다.하지만, 마루키는 마감일이 있기 때문에, 그의 측근을 누구보다도 우선시하는 것이 가장 좋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