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공략 정보 엘사 안나 등 모든 캐릭터 얻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0. 29. 16:49

본문

반응형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공략 정보 엘사 안나 등 모든 캐릭터 얻는 방법 조건 등

2022년 9월 6일 출시한 게임로프트의 디즈니 캐릭터 ip 활용한 어드벤처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Disney Dreamlight Valley.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캐릭터 및 입수 방법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의 모든 캐릭터와 어떻게 하면 그들이 당신의 계곡에서 살게 할 수 있을까요?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캐릭터는 이 게임의 핵심이자 영혼이다.이 영웅들과 악당들은 디즈니나 픽사 영화에서 바로 꺼내져 당신의 계곡의 주민이 됩니다.그들과 친구가 될 수 있고, 그들과 어울리고, 식사를 준비할 수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독점적인 테마의 보상을 풀기 위한 퀘스트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현재 18개의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캐릭터가 있으며, 각각의 캐릭터가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에 생명을 불어넣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기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디즈니 캐릭터와 그들이 당신과 함께 살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Late Fall"에 우디, 버즈와 함께 토이스토리 왕국이 추가되는 업데이트가 도착하고 있는 것은 알고 있지만, 2023년의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로드맵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다음은 유출, 게임 내 아트 및 공개된 게임 이미지를 바탕으로 향후 어느 시점(알 수 없는 시점)에 게임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다른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캐릭터들의 전체 목록입니다.

비스트
벨라
신데렐라
올라프
품바
랄프
심바
스티치
설리
티몬
바넬로프 폰 슈베츠

 

 

디즈니 Dreamlight Valley에서 캐릭터를 생활하는 방법

 

디즈니 캐릭터는 몇 가지 방법으로 잠금을 해제하거나 Dreamlight Valley로 돌아가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다만, 대부분의 캐릭터는 특정의 퀘스트의 완료와 일반적인 진행에 관계하고 있습니다.또한 새로운 캐릭터가 포함된 모든 렐름과 새로운 마을 생물군과 마을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집을 마련하기 위해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스타 코인을 구입하려면 많은 드림라이트가 필요합니다.

스토리와 우정 퀘스트: 일부 캐릭터는 가장 중요한 스토리 퀘스트의 일환으로 또는 특정 캐릭터의 우정 퀘스트를 통해 드림라이트 밸리로 돌아갑니다.예를 들어, 미니 마우스는 미키 마우스의 우정 퀘스트라인을 완성함으로써 마을 주민이 될 수 있다.

레름즈: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의 드림라이트를 사용하여 드림캐슬의 레름을 잠금 해제합니다.방문하는 각 왕국은 특정 디즈니 영화를 테마로 하며 관련 캐릭터를 1개 이상 포함합니다.캐릭터와 대화하여 Dreamlight Valley에 참가시키기 위해 그들이 제공하는 퀘스트를 완료하십시오.

새로운 영역 잠금 해제: 특정 영역의 잠금을 해제하면 새로운 캐릭터를 만날 수 있습니다.그것은 이미 그들 안에 살고 있다.예를 들어, 구피는 Peace Meadow에 살고 있는데, Peakaxe가 있어야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의 모든 캐릭터 얻는 방법

여기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에서 지금까지 우리가 발견한 디즈니 캐릭터들이 있습니다.또한 각 캐릭터에 대해 수행해야 할 퀘스트나 잠금 해제해야 할 영역 등 계곡에 참가하기 위해 필요한 단계에 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잠금을 해제하면서 캐릭터를 추가할 예정이지만 벨, 스카, Vanellope Von Schweetz, Stitch, Buzz Lightyear 등 많은 디즈니 마을 사람들이 아트워크와 비디오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멀린 :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에서 처음 만나는 캐릭터.


미키마우스 : 플라자 맞은편 집에 살고 있습니다.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로열 툴 중 하나를 얻는 데 도움이 될 "미키의 추억" 퀘스트를 시작하기 위해 그의 집으로 가서 그를 만나보세요.미키가 하는 다음 퀘스트인 "Foodexception"은 요리와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의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스크루지 맥덕 Scrougge McDuck: 플라자 중앙 근처에 폐허가 된 가게 밖에 서 있다.구피와 대화할 수 있는 "만들기" 퀘스트를 시작하기 위해 그에게 말을 걸어야 합니다.


구피 Goofy : 곡괭이 왕립 도구를 손에 넣은 후, 평화로운 초원으로 들어가는 길을 막고 있는 바위를 부수고, 구피를 찾기 위해 대략 그 지역 중앙에 있는 집 안으로 들어가세요.연못가에서 부러진 낚싯대를 찾을 수도 있고, 왕실 낚싯대를 구피에게 가져가야 합니다.


월-E: 드림캐슬의 월-E 왕국을 잠금 해제하고 월-E를 드림라이트 밸리로 되돌리는 퀘스트를 완료하십시오.월E는 업그레이드하여 농작물을 수확할 수 있는 자신의 정원을 가꾸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아나: 드림 캐슬의 모아나 왕국을 열고 그녀를 드림라이트 밸리로 데려오는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마우이: 모아나를 계곡으로 데려온 후, 모아나 왕국에 있는 마우이를 방문하여 "데미고드 가치가 있는 축제"라는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마우이가 모아나에 가입하도록 설득하려면 이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단, 물이 많은 집을 마련하려면 Dazzle Beach에 접근해야 합니다.


라따뚜이 레미: 드림 캐슬의 라타뚜이 왕국을 열고 그를 드림라이트 밸리로 데려오는 임무를 완료해야 합니다.놀랄 것도 없이, 여러분은 이 퀘스트 동안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의 라타뚜이 레시피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일단 레미가 계곡에 도착하면, 당신은 그가 체즈 레미 레스토랑을 다시 여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미니 마우스: 미키 마우스로 우정 레벨 8에 도달하여 이전의 모든 미키 퀘스트를 완료하여 "기억 확대" 우정 퀘스트를 받으십시오.이 퀘스트 동안 당신은 마침내 미니 마우스를 구하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인어공주 우르술라 Ursula: Dazzle Beach의 잠금을 해제하고 "With Great Power..." 퀘스트를 시작하면 저주받은 동굴에서 Ursula를 만날 수 있습니다.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에 있는 신비로운 동굴 퍼즐을 풀어 어슐라를 해방시켜 힘의 궤도를 되찾아야 합니다.


겨울왕국 크리스토프: 계곡의 '용기의 숲'을 열면 그곳에서 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도날드덕 Donald Duck: Kristoff를 찾은 후, "Lost In The Dark Grove" 퀘스트를 진행하기 위해 그와 이야기를 나누세요.도날드는 이 탐험의 일환으로 용맹의 숲에 있는 이상한 포탈로 안내될 것이다.


라푼젤 마녀 마더 고델: 신뢰의 글레이드에 있는 나무에서 어둠의 마법을 제거하면 "저주"라는 퀘스트의 일환으로 고델 마더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겨울왕국 안나 엘사 Anna와 Elsa: 드림 캐슬 2층에 있는 냉동 왕국을 잠금 해제하십시오.이 이야기는 당신이 먼저 안나를 데려오고 그 다음에 엘사를 데리고 계곡으로 돌아가게 해줄 것이다.하지만 중간중간 애나와의 우정을 돈독히 해야 할 거야.


인어공주 아리엘: 구피가 데즐 비치 남서쪽 섬에서 발견한 "의문의 난파선"을 수리하는 것을 도와주면 여러분이 만들 작은 뗏목이 여러분을 아리엘로 데려다 줄 거예요.


인어공주 왕자 에릭: 일단 여러분이 섬에 아리엘의 놀라운 집을 짓고 나면, 에릭을 계곡으로 데려올 방법을 찾기 위해 그녀와의 우정을 높이세요.하지만, 어슐라의 마지막 우정 퀘스트는 에릭이 실제로 어디에 있는지 알아내는 열쇠이기 때문에, 실제로 에릭을 도착시키기 위해서는 우슐라와의 우정 레벨 10에 도달해야 합니다.


라이온킹 삼촌 스카 : 여러분은 햇빛이 비치는 고원에 있는 코끼리 묘지 동굴에서 흉터 스카를 찾을 수 있지만, 그와 친구가 되기 위해서는 "자연과 양육" 탐색을 완수해야 합니다.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에 있는 리치 소일을 모아야 이 퀘스트를 완수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