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규 카드 게임 마블 스냅 공략 정보 추천 카드 덱 전략 등 기본 팁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0. 29. 18:36

본문

반응형

신규 카드 게임 마블 스냅 공략 정보 추천 카드 덱 전략 등 기본 팁

 

마블 스냅을 하기 전에 알아야 할 20가지 팁, 2022년 최고의 새로운 카드 게임
최상의 시작 자료 권장 사항부터 Marvel Snap 풀에 이르기까지, 이 가이드는 멀티버스 환경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봐, 이 자식아.불패의 다람쥐 소녀처럼 되고 싶어?마블 캐릭터 중 가장 강력한 캐릭터가 누구인지에 대한 논쟁은 시작하지 맙시다. 왜냐하면 아무도 살아서 나오지 않기 때문이다.저희는 최고의 새로운 카드 배틀러로 여러분을 도우러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끝날 때쯤이면 여러분의 마블 스냅 적들이 데드풀 리모트에 대한 자비를 구할 것입니다.

 

마블 스냅 블리자드 하스스톤 개발자 차기작 카드 게임

https://youtu.be/NZMOkxTmlp4

마블 스냅 블리자드 하스스톤 개발자 차기작 카드 게임

 

1. 처음에 모든 것을 업그레이드합니다.

새 카드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플레이를 하고 상금을 사용하여 덱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컬렉션 레벨이 올라갑니다(또는 시즌 패스로 보상).마음에 드는 모든 Sups를 프레임 브레이크 등으로 만드는 것은 물론 만족스러운 일이지만, Snap에 투입된 시간이 너무 많은 사용자로서 리소스가 처음보다 훨씬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그리고 정말 멋진 카드, 즉 맞춤형 애니메이션과 눈길을 끄는 예술작품을 실제로 볼 수 있는 카드는 게임에 열중하거나 가게에 골드를 떨어뜨릴 때까지 잠금을 해제하지 않습니다.

갑판에 있는 활동적인 모든 것에 자유롭게 투자할 것을 제안합니다만, 갑판에 산토끼가 가득 차서 정말로 마음에 드는 변종이 발견되면요?그 카드의 기본 버전 업그레이드 그만하고 돈을 모아, 친구.통화는 캐릭터에 따라 다르므로, 어고 베이직 카드의 모든 것을 꺼내서 언락하거나 나중에 놀라운 변종을 구입한다면, 멋진 예술이 가장 기본적인 것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실망할 것이다.나는 네가 무지개색 대학살에 녹색으로 보이는 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2. 일상의 보상을 받다

그래, 그 망할 상점을 보게 하려는 거야.하지만 화폐는 화폐입니다.뉴스 탭도 확인하세요.바로 이 곳에서 심비오테 침공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마블 스냅에서 말하고 있지만 수동으로 참여해야 합니다.그 후, 또 다른 일련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어 다양한 보상과 해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시작 화면 읽기

Marvel Snap이 여러분에게 던지려는 "오늘의 팁"이 무엇인지 이미 알고 있을 수도 있지만, 더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나쁠 것은 없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정보는 여러분이 걱정해야 할 활동적인 것이 있는지 여부입니다.현재 Snap에서는 한 종류의 보드가 모든 게임에 약 40% 더 많이 등장한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이 글에서 매일 특집되는 장소는 "바 시니스터"로, 그곳에서 연주하는 모든 것의 복사본으로 채워질 것입니다.보드가 표시된다는 보장은 없지만, 게임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결과 중 하나를 설명하는 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또는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덱을 준비할 수도 있습니다).예를 들어 이전 보드를 예로 들자면, Hulk Buster를 세트에 드롭하면 즉시 병합되어 스폿을 계속 로드할 수 있습니다.

 

4. 빌드주제를 중심으로 한 Marvel Snap 데크

더 넓은 범위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그리고 레벨 10이 될 때까지 진짜 똥을 다루지 못할 것입니다. 스냅하는 기계장치를 열어야 합니다.하지만 실험을 할 때, 더 큰 패턴을 발견하고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카드를 고르도록 노력하세요.메타가 지원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마음에 드는 영웅을 선택하는 것에 낙담하지 말고, 멋진 영웅들로 구성된 팀을 모두 선택하는 것보다 나머지 카드가 당신의 동료들과 함께 작동하도록 하세요.지금까지 이 게임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존재조차 몰랐던 마블 캐릭터를 좋아하게 된 것이므로 모두에게 기회를 주도록 하세요.

 

반응형

먼저 Spectrum 덱입니다.Spectrum은 모든 카드에 +2의 파워를 부여하여 계속적인 효과를 가져옵니다.자, 이제 다수의 진행형 카드를 덱에 넣고 Spectrum이 보드를 강타했을 때 엄청난 파워를 발휘하는 것으로 마무리하세요.

다음은 오딘 갑판입니다Odin은 당신의 모든 카드의 On Disclose 효과를 그 장소에서 재활성화합니다.이것은 Wolfsbane, White Tiger, Spider-Woman과 같은 카드로 특히 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Blue Marvel 덱이 있는데, 이 덱은 가능한 한 많은 카드를 플레이하기를 원합니다.이 덱은 저비용 카드를 많이 가지고 싶어하고, Ka-Zar와 잘 조합하여 이 모든 저비용 카드를 작동시킵니다.

 

 

5. 매일의 미션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주간 과제든 일간지든 다양한 미션을 살펴봐야겠지만, 저는 구체적인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지 않을 것입니다.저는 이 게임을 쉬지 않고 해왔고, 시도조차 하지 않고 모든 것을 해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게임은 너무 무작위적이어서 "플레이 카드"를 넘어 더 복잡한 것이냐고 물어보는 매우 구체적인 것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여러분은 결코 통제할 수 없습니다.8시간마다 새로운 임무가 있다.그리고 당신이 원한다면 미션 재장착품을 구입할 수 있지만, 한번에 6개의 미션만 보유할 수 있습니다.


6. 공개되지 않은 영역 사용

여러분 중 일부는 분명 공개되지 않은 장소를 볼 수 있는 카드인 Uatu를 가지고 돌아다닐 것입니다.여러분 대부분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공개되지 않은 구역이 끔찍하게 될 가능성이 있지만, 실제로 공개될 때까지 그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그래서 최종 게시판에 카드 플레이가 안 된다고 되어 있는데 이미 카드가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 자신 있을 때 스냅

레벨 10이 되면 동점을 매겨서 큐브를 걸고 도박을 시작합니다.큐브가 많을수록 계급이 높아집니다.각 경기는 시작할 수 있는 큐브의 가치가 있습니다.처음 스냅을 하면 큐브가 2개 되고 상대가 맞으면 큐브가 4개가 됩니다.마지막으로, 이것은 8개의 정육면체로 두 번 접을 수 있습니다.상대방이 경기를 뒤집을 방법이 없다고 확신한다면, 잽싸게.하지만 게시판에 완전히 드러나면 하지 마세요.3D 체스 조각이 머리 속에 박혀 있는 것을 알아차리는 즉시 실행해 보십시오. 그러면 상대방이 테이블 위에 무엇이 있는지 알기 전에 판단을 내려야 합니다.그 기회를 놓치더라도 스냅하세요.큐브 수가 많지 않을 수 있지만 일치가 더 빨리 끝날 수 있습니다.



8. 잽싸게 때려부수다

허세 부리는 게 중요한 거야그들은 자신들이 모르는 것을 모른다.당신의 손은 형편없게 생겼지만, 아마도, 당신이 연주한 카드가 보드에 공개되지 않고, 당신은 많은 1비용 에너지 카드를 탑재할 수 있습니까?가득 채우고 상대방이 물지 않는지 보세요.물론 실현 가능해야 합니다.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이 당신보다 훨씬 앞서 있을 때 스냅을 한다면, 그들은 아마 속지 않을 것입니다.어떤 마니아들은 1라운드에 끼어들기를 좋아하지만, 그들은 우리가 이해할 수 없는 차원에 존재한다.

 


9. 괜찮아요.퇴각하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한계를 알아야 합니다.어쩌면 상대편 선수가 완다를 내던지고 갑자기 기대던 보드가 당신의 삶을 파괴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딱 부러져요.위험을 감수할 수도 있지만 큐브도 구할 수 있습니다.처음에는 관련이 없어 보이지만, 일단 실버 등급에 오르면, 조심하지 않으면 엄청난 큐브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그때부터 큰 애들이 나타나기 시작했어

 


10. 스톤을 사용하여 유리하게 활용

'세컨드 디너'에서 이걸 생각해낸 사람이 누구든,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한 번에 여러 개의 돌로 갑판을 부풀리는 구역에 넣은 사람이든, 난 네가 싫어.독자님도 록을 싫어하시나 보군요하지만 나름의 용도가 있죠바로 드러나지 않을 때 허세를 부릴 수 있습니다.당신은 그들을 카네지 같은 카드의 희생양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헐크 버스터 같은 다른 카드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특정 턴으로 상대와 플레이 필드를 교환하는 보드 위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다른 카드의 파워를 자동적으로 높이는 카드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카드에 0(또는 음수)이라고 쓰여 있다고 해서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11. 클수록 항상 좋은 것은 아니다

카드 한 묶음을 풀고 나면 정말 많은 수의 매력적인 숫자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통제력을 좀 발휘해 달라고 부탁할 거야카드가 다른 카드보다 높은 파워 번호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본질적으로 더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수치가 높을수록 사용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모든 에너지 레벨이 충분한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1은 3개 정도, 2는 3~4개 정도, 3은 4개 정도, 5와 6 중 2개 정도만 있으면 됩니다.퀵실버를 손에 쥐면 승산이 자신에게 유리해지기를 기도하는 것보다 훨씬 더 조작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요점은 모든 것에 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에 여러 턴 동안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입장에 처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12. 아무것도 안 해도 괜찮아

첫 바퀴에 아무것도 내려놓지 않으면 망하지 않는다.젠장, 첫 번째 턴에 카드가 없는 경기가 있었는데 두 번째 턴에 딱 맞는 구역이 하나도 없어서 세 번째 턴까지 통과했어.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초기 전환은 작은 감자를 수반하기 때문에, 당신이 제대로만 한다면 여전히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다.마찬가지로, 예를 들어, 나중에 쓸 수 있는 카드밖에 없는 상황에 처했을 경우, 저장해 두세요!카드가 나오면 바로 사용하는 것보다 제때에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13. 환경을 제어하다

당신은 더 많은 수를 원하지만, 단지 거물을 내려놓는 것 만으로는 그것을 달성할 수 없다.보잘것없는 카드는 더러운 것들을 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은 마블 스냅이 당신에게 던질 수 있는 헛소리에 대비하기를 원한다.Engantress와 Cosmo와 같은 카드는 각각 진행 중인 파워와 노출을 중지할 수 있으며, Armor와 같은 카드는 보드 상의 어떤 카드도 파괴되지 않습니다.저는 완다의 열렬한 팬입니다. 어떤 보드든 다른 것으로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무작위이지만, 때때로 그것은 완전히 미친 보드가 좋은 것으로 변하거나, 적어도 당신이 모든 것을 쓰레기통에 버리기 전에 당신의 적이 계획했던 것을 망치는 것으로 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14. 적에게서 배우다

방금 네 엉덩이를 돌려받은 거야?좋아요, 이제 뭔가 배울 수 있겠네요다음 경기로 빠르게 전송하지 말고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서 상대가 플레이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그들이 무엇을 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세요.내 최고의 속임수 중 몇 가지는 완전히 도둑맞았어.그리고 공부하면 운동장 전체의 패턴을 조기에 인식할 수 있습니다.

 

15. 마인드 게임을 하다

이것은 일관되게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너무 많이 생각하면 불확실성에 빠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하지만 지금 하려는 일이 아주 명백한 행동인지 아닌지 항상 생각해야 한다.만약 당신이 경기의 마지막 단계에 있고, 한 보드에서 약간 뒤처져 있고, 다른 보드에서 이기고, 마지막 보드에서 지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승부에 가장 가까운 것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라고 생각할 것이다.하지만 가장 가능성이 희박한 장소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다면 어떨까요? 상대방이 예상할 수 있을까요?이사회에서 당신을 처벌하기 위해 이사회에 높은 수준의 카드를 넣으려고 하는 걸까요? 그리고 보드는 완전히 무시한 채 말이죠.

또 다른 예로는, 이사회가 말하기를, 먼저 채우면 100점을 받는다고 합니다.보드의 그 부분에서 앞서고 있다면, 항상 3시에 자리를 비울 수 있고, 그들이 당신이 그것을 채울 것이라고 예상하게 할 수 있지만, 결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100점을 더 받는 것이 실제로 소수의 차이로 이기는 것과 다를 것은 없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네 카드를 떨어뜨릴 때처럼 형편없어 보이는 보드를 공격적으로 치기 시작하는 거야.상대방이 안전하게 경기를 할 생각이라면, 그것을 따르지 마세요.그들이 말한대로 항상 계속 추측하게 해.



16. 연계성이 뛰어난 카드 페어를 입수하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곧 자세한 기사가 나올 것입니다만, 일부 조합은 쉽게 찾을 수 있고, 주요 재료는 이미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대학살과 울버린은 BFF이다.비숍과 안젤라는 괴물이 될 수 있어문걸과 악마공룡은 성냥갑이다.닥터 스트레인지와 멀티맨은 지옥에서 어울리는 한 쌍이다.덱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이러한 카드를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에 주목하고, 그 밖에 이러한 스타트 블록과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을 찾아냅니다.내가 방금 말한 모든 쌍은 이름 있는 듀오를 뛰어넘는 모든 전략을 가지고 있다.

 


17. 다중 데크 구축

재미있는 이름을 붙이고 특정 카드 백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또한 서로 다른 덱을 구축하면 동일한 덱을 지속적으로 편집할 필요 없이 덱 전체에서 특정 전략을 고수할 수 있습니다.몇 개씩 번갈아 가면서 재미있는 일을 하거나, 너무 자주 지기 시작하면 다른 데크로 실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지금 가장 파워풀한 덱은 신선하게 시작하며 "지금까지 아무도 사용하지 못한 것은 무엇일까?"라고 생각했을 때 함께 했습니다.



18. 갑판 덱 공유

이 기능은 내장되어 있지만 Marvelsnap과 같은 커뮤니티 리소스도 있습니다.io 플레이어는 인기 있는 덱 아이디어, 기사 및 전체 카드 데이터베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발매 후 많은 플레이를 하고 있다고 해도, 이용 가능한 카드의 상당수를 언록하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좋은 읽을거리입니다.그거 말고는 모빈의 타임데크에 대해 어떻게 배우실 건가요?

 


19. Marvel Snap '풀'에 대해 알아보기

Marvel Snap 풀은 무엇이며 풀은 어떻게 작동합니까?베타판부터 플레이하고 있는 코타쿠의 레지던트 스네이퍼 잭이 당신에게 전혀 전보가 되지 않는 완전 비하인드 진행 시스템이 있다는 것을 나에게 알려주기 전까지는 나도 이게 뭔지 전혀 몰랐다.스냅은 분명히 당신을 어떤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결정하는 "풀"에 빠뜨립니다.이것은, 당신이 실버 랭크에서 벗어나려고 할 때, 엔드 게임 카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의 매칭을 피하기 위해서 게임이 하는 것입니다.수집 레벨 214가 될 때까지, 수집 레벨 474가 될 때까지, 그리고 수집 레벨 486 이상이 될 때까지 3이 되는 것에 모두가 동의하는 것 같습니다.이러한 풀장에서 획득한 카드는 모두 동일합니다.단, 취득 순서는 랜덤입니다.

 

 

20. 내 카드 콜렉션

이 모든 잠금장치와 파워업들은 뭔가 이유가 있을 거야물론, 많은 초기 카드는 게임에 더 깊이 들어가면 얻을 수 있는 것에 비해 무시할 수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휴대폰을 흔들면서 3D 애니메이션을 가까이서 보는 것은 여전히 좋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