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버워치2 공략 정보 모든 딜러 캐릭터 DPS 성능 티어 정보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0. 30. 15:35

본문

반응형

오버워치2 공략 정보 모든 딜러 영웅 캐릭터 DPS 성능 티어 정보

 

오버워치 2 DPS 계층 목록 및 플레이해야 할 데미지 히어로

2022년 10월 30일 발매 초반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오버워치2 데미지 히어로

 

Overwatch 2 DPS 계층 목록은 메타에 정착하고 있으며, 우리는 17명의 DPS 영웅들과 함께 무엇이 좋고 무엇이 좋지 않은지에 대한 상당한 시간을 보냈습니다.데미지 역할은 가장 화려하고 인기 있는 역할로, 필드에서 탱크가 1대 줄어들어 오버워치 2의 이전 버전보다 더 많은 플레이를 할 수 있고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오버워치2 캐릭터와 역할이 상당히 많이 바뀌었기 때문에 많은 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

우리는 이 오버워치 2 DPS 티어리스트에 일반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접근한다는 입장을 취했기 때문에, Top 500 프로와 오버워치 리그 프로는 영웅을 조금 다르게 평가할 수 있지만, 그들은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실현 가능하지 않은 훨씬 더 조직적인 샷이라고 불리는 스타일을 플레이합니다.그런 레벨에서는 Bronze와 Diamond를 통해 안정적으로 오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만약 당신이 그 순위를 넘어서고 싶다면, 우리는 오버워치 2 데미지 캐릭터 목록을 작성했다.고객님과 고객님의 친구분들의 조정을 돕기 위해 오버워치 2 탱크 계층 목록과 오버워치 2 지원 계층 목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버워치2 최고의 DPS 히어로 성능 티어표

S티어 딜러 : 소전, 겐지
A티어 딜러 : 솜브라, 애쉬, 솔저76, 트레이서, 리퍼
B티어 딜러 : 에코, 위도우메이커, 한조, 캐서디, 파라, 메이
C티어 딜러 : 바스티온, 정크랫, 토르비욘
D티어 딜러 : 시메트라

 

데미지 역할에서 현재 일반적으로 잘 하고 있는 것은 탱크와 서포트처럼 기동성이 높은 오버위치2 히어로입니다.D.VA와 윈스턴은 현재 훌륭한 탱크이고 루시오와 키리코는 전장을 돌아다니며 잽싸게 움직이고 있다.그렇기 때문에 겐지, 솜브라, 트레이서 등의 캐릭터가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링을 돌게 됩니다.

하지만, 그것은 그것의 절반에 불과합니다.전장에 탱크가 하나 줄어들면 피해 딜러와 그들의 먹잇감을 방해하는 일이 훨씬 줄어들게 됩니다.그 때문에, 일반적인 안전으로부터 막대한 피해를 가져올 수 있는, 원거리 영웅들이 탁월하다.Sojourn은 지금 난동을 부리고 있고,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한 명이고, Ashe, Solder, Widowmaker도 모두 매우 강력한 선택이다.

그러나 Overwatch 2에서와 마찬가지로 계층 목록을 가스펠이 아닌 일반적인 제안으로 사용하십시오.만약 당신이 Junkrat과 잘 어울리고 성공을 본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고수해야 한다.다만, 어떤 곡을 연주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몇 가지 제안을 드리려고 합니다.

 

소전

뛰어난 전술가이자 용감한 군인인 비비안 체이스, 일명 소전은 어떠한 전장에서도 실력을 발휘하는 인재입니다.

Sojourn은 최신 DPS이고 그녀는 매우 잘 지내고 있다.레일건을 충전한 후 적을 원탭할 수 있어 매우 간단합니다.그녀의 뛰어난 움직임을 꼭대기에 더하면, 그녀는 전장에서 셀 수 없는 가장 큰 힘이 될 수 있다.그녀는 지금 이 게임에서 최고의 영웅들 중 한 명이고 심지어 괴짜 한두 명을 위한 강력한 후보이기도 하다.

 

겐지

사이보그 시마다 겐지는 한때 거부했던 자신의 로봇 육체를 받아들였으며, 그 과정에서 한 차원 더 높은 인간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Genji는 지금 문밖으로 뛰어나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그는 군중 통제 능력의 감소로 큰 이득을 보고 있어요현재 다이빙 구성은 대체로 강하기 때문에 측면의 영웅들이 잘 하고 있고, 겐지는 그것을 가장 즐기고 있다.스턴이 없는 사이보그닌자는 약한 표적을 뚫는 데 방해가 되는 것이 거의 없다.

 

 

솜브라

세계에서 가장 악명 높은 해커로 손꼽히는 솜브라는 정보를 이용해 권력자들을 조종합니다.

솜브라는 오버워치2에서 재작업을 보았는데, 이것은 그녀가 해킹을 하는 동안 투명인간으로 남아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녀가 이전에 해탈자라기 보다는 침묵의 암살자에 가깝다는 것을 의미한다.그녀는 지금 모든 곳에서 백라인을 위협하고 있다. 그러니 당신이 제니타스와 아나스가 밤을 새우는 이유가 되고 싶다면 솜브라가 당신을 위한 것이다.그녀는 지금 뛰어난 측면 공격수이고 그녀의 해킹은 추가적인 효용성을 가져와 모든 것 위에 있는 능력들을 방해할 수 있어.텔레포트를 해야 한다면 싸움에 결장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무슨 짓을 하는지 안다면 솜브라는 지금 가능성이 많아요.

 

 

애쉬

데드락 갱단의 두목이자 범죄의 세계에서 상징적인 인물인 애쉬는 자기만의 규칙으로 전장을 지배합니다.

소주른과 마찬가지로 아셰도 방패 하나를 잃은 덕을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방해가 적을수록, 그녀의 슛을 방해하는 것이 줄어들기 때문에, 그녀가 정확하다면 그녀를 위협하게 만들 수 있다.그녀는 올바른 각도를 찾으면 게임을 이어받을 수 있고, BOB는 여전히 최고의 극치입니다.Ashe만큼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영웅은 드물고, 그녀가 다이빙에 민감하지만, 그녀의 코치 건과 팀은 보통 그녀를 구제할 수 있다.

 

 

솔저 76

강력한 나선 로켓을 발사할 수 있는 실험용 펄스 소총, 최첨단 무기로 무장한 솔저: 76는 높은 기동력과 훈련으로 숙달된 병사의 전투 대처 능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솔저76은 게임 내 다른 모든 히트캔 캐릭터들과 함께 더 선명한 시야를 즐기고 있다.달리기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동에 탁월하며, 현재 움직임이 가장 중요합니다.그의 얼티밋은 일반적으로 실드와 D를 사용하더라도 가치를 찾는 데 더 용이합니다.VA는 아직 많이 흡수할 수 있어요.단, Solder는 피해를 줄 수 있는 강력한 만능 선택으로 느껴지며 조금 더 자급자족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서

오버워치 요원인 트레이서는 시간을 넘나드는 활기찬 모험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트레이서가 약간의 손상을 입었기 때문에 더 이상 그렇게 잘하지 못한다고 생각해요.그 사람들은 틀렸어요.지금처럼 빠르게 흘러가는 변형인간에서, 그녀는 모든 곳에서 지지와 지원을 하는 위협적인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솜브라와 매우 비슷한 기능을 하지만, 전투 중 지속성이 조금 더 높고, 일반적으로 더 많은 손상을 입습니다.

 

 

리퍼

산탄총을 든 암살자인 리퍼는 전장을 유령처럼 누비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퍼가 나타나는 곳에는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웁니다.

리퍼는 현재 잠버릇이 좋지 않아서 당신 팀의 타격용 램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그녀는 대부분의 최고 작곡의 속도를 따라갈 수 없지만, 그는 따라갈 필요가 없다.단 한 개의 탱크와 산탄총에 대한 버프가 적의 핵심 플레이어를 갈기갈기 찢을 수 있고, 만약 당신이 너무 열심히 한다면 상황을 벗어날 수 있다는 세련미를 더한다.

 

 

에코

끊임없이 진화하고 적응하도록 프로그래밍되고 비행 능력을 갖춘 인공 지능인 에코는 전장에서 다양한 전투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Echo는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까다로운 캐릭터이며, 특히 당신이 새로 오거나 오버워치에 복귀하는 경우에는 더욱 이해하기 어렵고 기술적인 캐릭터입니다.그녀는 많은 히트스캔에 시달리고 있지만, 그녀의 뛰어난 킬 타임, 움직임, 궁극의 힘을 살린다면 게임의 주인공이 될 것이다.

 

 

위도우메이커

완벽한 암살자인 위도우메이커는 정밀 소총과 맹독 덫으로 무장했으며, 갈고리를 발사하여 순식간에 저격 지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도우메이커는 꽤 많은 요소에 의존하고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헤드'를 클릭할 수 있는가?다른 히트캔과 마찬가지로 위도우메이커는 전장에서 탱크를 한 대 줄이면 전장을 장악할 수 있지만, 그녀는 매력적인 다이빙 타깃이다.윈스턴, 솜브라, 겐지처럼 상대 팀이 자신에게 다가갈 수 있는 영웅을 달리고 있다면, 그녀는 방어할 방법이 없이 쉽게 잡힐 수 있다.

 

 

한조

강화 화살을 사용하는 노련한 궁수이자 암살자인 시마다 한조는 자신이 그 누구에게도 비할 수 없는 전사임을 증명하려고 애씁니다.

한조는 지금 괜찮은 곳에 있어사정거리에서의 폭발적 피해가 필요하다면, 그는 훌륭하게 해낼 수 있고, 또한 탱크를 하나 줄이면 유탄이 머리를 찾을 가능성이 훨씬 커집니다.그렇긴 하지만, 그는 꽤 정지해 있고, 위도우메이커처럼 안전한 거리에서는 싸울 수 없습니다. 즉, 지금 잘하고 있는 빠른 영웅들이 보통 그를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는 압박감 속에서 매우 어려운 샷을 쳐야 합니다.

 

 

캐서디

피스키퍼 리볼버로 무장한 캐서디는 황야의 무법자로 적들을 한 방에 처치하거나 독수리처럼 빠르게 굴러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캐시디는 아마도 가장 영감을 주지 않는 히트스캔 캐릭터(바스티온 제외)일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그가 잘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그는 애쉬의 말보다 조금 더 많은 일에 끼어들어야 하고 솔저처럼 도망칠 수 없지만, 만약 당신이 헤드샷을 잘 찍는다면 그는 위협적인 존재입니다.그의 새로운 끈적끈적한 수류탄은 당신이 쏜 적을 죽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하다. 즉, 1대 1로 매우 빠르게 이길 수 있다는 뜻이다.

 

 

파라

파라는 훈장으로 빛나는 유서 깊은 군인 가문 출신으로, 임무와 명예에 대한 충직성은 그 핏줄에 흐르고 있습니다.

파라는 종종 적팀과 내기를 하는 것과 같다.만약 그들이 훌륭한 원거리 히트스캔 플레이어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확신한다면, 당신은 적 팀이 당신에게 대항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공격을 할 때 미쳐 날뛰게 될 것이다.하지만,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빨리 소생실로 돌려보내질 것입니다.그녀는 두 번째 탱크를 잃어버리는 것에 대해 득이 되는 동시에 상처를 입게 되는데, 이는 그녀의 스팸 발화를 방해하는 것이 훨씬 적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확립된 대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번성하고 있기 때문이다.

 

 

메이

메이는 날씨 전환 장치를 무기 삼아 싸우는 과학자입니다. 연구원이었던 메이는 세계의 새로운 위협에 대항하는 오버워치를 돕기 위해 윈스턴과 합류했습니다.

메이는 왼쪽 클릭으로 상대를 얼리는 능력을 잃었지만 결국 스프레이로 큰 데미지를 얻었다.이것은 거의 화염방사기처럼 작동하며, 만약 적 팀이 뭉쳐진다면 엄청난 양의 피해를 낼 수 있습니다.고드름을 이용해 적의 머리를 소탕하는 그녀의 능력은 여전히 강하고, 그녀의 궁극적인 능력은 두세 번의 살해를 확보하는 데 탁월하다.현재 그녀의 가장 큰 문제는 메타적인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적은 더 많이 퍼져 있고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그녀는 현재 매우 좋은 것에 대해 훌륭한 상대가 되지 못합니다.

 

 

바스티온

끔찍했던 옴닉 사태의 최전선에 있던 이 호기심 많은 바스티온은 아름다운 자연에 매료되었지만, 냉혹한 인류를 두려워합니다.

바스티온은 오버워치2에서 재작업을 보았고, 이는 그를 이전에 나온 캐릭터보다 더 활발한 캐릭터로 만들었다.타이머에 맞춰 터렛 형태로 이동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를 터트리거나 이동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재미있는 수류탄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렇긴 하지만 바스티온의 새로운 궁극(현재 수정)은 게임에서 최악의 DPS 최후통첩 중 하나이며, 그렇게 많은 기동성을 가지고, 그가 할 수 있는 엄청난 피해를 낼 수 있을 만큼 오래 살려면 그를 보호할 팀 전체가 필요합니다.

 

 

정크랫

폭탄 발사기와 특정 지역을 제압하는 무기로 무장한 정크랫은 폭발물에 광적으로 집착하며, 세상에 혼돈과 파괴를 불러오기 위해 살아가는 쓰레기촌의 일원입니다.

'정크랫'에게 효과가 있는 플레이 스타일이 있어요.만약 당신이 뇌진탕 기뢰를 사용하여 하늘을 날고 위치를 바꾸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는 일을 할 수 있고 적 팀에 절대적인 위협이 될 수 있다.그렇다고는 해도, 매우 위험한 플레이이기 때문에, 자신을 너무 위험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자랴나 D같은 탱크로요VA가 잘하면, 그의 피해는 먹히거나 더 나빠질 수 있고, 충전된 Zarya의 형태로 그에게 불리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모든 동작을 알고 있는 정크랫 원트릭이라면 도전해보세요, 하지만 일반적으로 그는 현재 강력한 것에 대해 위험을 느낍니다.

 

 

 

토르비욘

오버워치는 한때 지구상에서 가장 진보된 최첨단 무기를 보유했으며, 그건 모두 토르비욘 덕이었습니다.

토르손은 잘 할 수 있어 특히 더 낮은 레벨에서 말이야적 팀은 포탑 피해를 완화할 수 있는 탱크가 없을 경우 지속적으로 적군의 건강을 위협하게 됩니다.그의 Ultimate는 지역 거부에도 좋습니다.즉, 방해되는 시체가 적기 때문에 거리가 먼 캐릭터가 포탑을 무력화시키는 것은 매우 쉬우며 포탑이 없을 때는 일반적으로 상당히 의욕을 잃게 됩니다.

 

시메트라

비슈카르 광축가인 시메트라는 빛을 사용하여 현실을 재구성합니다.

빙빙 돌리지 않고 Symmetra는 오버워치2에서 약간 길을 잃었다고 느낀다.주위에 방패가 적어지면서, 그녀는 자신의 빔을 빠르게 충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더 이상 로테이션에 어택트 맵이 없기 때문에, 그녀는 자신이 뛰어난 방어 장치를 구축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가끔 Control 맵에서 구입을 찾을 수 있지만, DPS 역할 이외에서도 현재 게임에서는 최악의 영웅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