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콜옵 모던워페어2 공략 정보 발매 첫주 멀티플레이 살아남는 전략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2. 10. 31. 20:52

본문

반응형

콜옵 모던워페어2 공략 정보 발매 첫주 멀티플레이 살아남는 전략

 

2022.10.31 모던 워페어 2: 멀티 플레이어의 첫 주말을 살아남기 위한 가이드

더 나은 M4 구축, 크로스 플레이 설정 및 MW2의 Battle Pass 및 Hardore 모드에 대한 정보 정렬

Modern Warpare 2가 출시되었으니 온라인 상에서 조금 앞서 나가 보시기 바랍니다.시즌 1의 배틀 패스를 찾으시거나 Vault Edition 콘텐츠에 액세스하지 못하시거나 더 나은 M4 돌격 소총을 제작하시거나 MW2의 크로스 플레이 설정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여기에서는 여러분을 다룹니다.

Modern Warpare 2는 10월 28일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지만, 사전 주문을 받은 플레이어들은 일주일 동안 캠페인에 일찍 접근할 수 있었다.최종 리뷰를 정리하는 동안 아래 캠페인에 대한 최종 평가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경고: 훌륭합니다.

향후 이 페이지를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최고의 Modern Warpare 2 무기와 클래스 빌드를 찾기 시작합니다.그 사이에, 주말의 개막에 필요한 중요한 정보를 스크롤 해 주세요.

 

반응형

 

모던워페어2 리부트 멀티 최고 추천 무기 M4 로트아웃

임팩트를 얻고 싶다면 모던 워페어 2에서 최고의 M4 로딩 중 하나가 좋습니다.돌격 소총은 이미 MW2에서 핵심 무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소총에 접근할 수 있고 다양한 부속품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M4는 파워풀하고 범용성이 뛰어나며 6v6 멀티플레이어 및 대규모 지상전 구성에서도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다목적 어그레시브 및 장거리 옵션을 개발했습니다.

 

 

 

배틀패스 11월 16일 출시

 

모던 워페어 2의 배틀 패스는 게임과 함께 출시되지 않았지만 시즌 1은 곧 종료될 예정입니다.MW2 멀티플레이어, 새로운 배틀로얄, 그리고 2023년에 출시될 예정인 워존 모바일 게임과 함께 Warzone 2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Modern Warpare 2 Vault Edition 콘텐츠에 액세스

 

Modern Warfare 2 Vault Edition에는 시즌 1 배틀 패스, 50단 스킵, 독특한 무기 가죽 및 조작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그러나 일부 플레이어는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그런 일이 있었다고 해도 당황하지 마세요.간단한 해결책이 있습니다!다음은 Modern Warpare 2 Vault Edition 콘텐츠가 표시되지 않을 경우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MW2 하드코어 모드는 어디에 있나요?

모던 워페어2 하드코어 플레이리스트가 곧 출시될 예정이지만, 나중에나 도착할 예정입니다.Battle Pass는 확실한 날짜를 가지고 있지만, 현재 Tier 1로 알려진 Hardore는 단순히 '곧 출시 예정'으로 등재되어 있습니다.비공개 매치를 작성하여 기술적으로 친구와 모드를 시도할 수 있지만 일반 매칭 풀에서는 나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인피니티 워드가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Modern Warpare 2 오류 코드 설명

지금 전 세계에서 Modern Warpare 2에 참여하려는 수많은 분들을 고려하면 서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그래서 중요한 질문이 있는지 추적하고 있습니다.Modern Warpare 2 서버가 다운되었습니까?

또한 Modern Warpare 2의 에러 코드도 조사하고 있으며, 그 수정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입수했습니다.예를 들어, 프리로드 기간 중에 발생한 Modern Warpare 2 상태 설치 결함을 수정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NIAMEY - LEE 또는 Dev Error 6036과 같은 Modern Warpare 2 에러 코드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 접속하려고 하거나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뛰어들려고 할 때 보고 싶은 것이 아닙니다.이러한 MW2 에러 코드는, 1개 이상의 플랫폼의 모든 플레이어에 영향을 주는, 보다 광범위한 문제를 나타내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다행히 지금까지 Modern Warfare 2에서 접한 주요 에러 코드는, 유저가 게임을 재개할 수 있도록 하는 꽤 심플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최신 슈터 설치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Modern Warpare 2 에러 코드를 수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Modern Warpare 2 오류 코드 NIAMEY - LEE
MW2 오류 코드 NIAMEY - LEE는 Modern Warpare 2 상태 설치 결함의 공식 명칭으로, 진행 표시줄을 표시하여 플레이어가 캠페인 얼리 액세스에 도달하는 것을 막고 있습니다.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Options(옵션) 버튼을 눌러 사이드 메뉴를 열고 사용 가능한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상단의 Quick Settings(빠른 설정)은 다시 실행 가능).이를 통해 캠페인 얼리 액세스 화면으로 이동하여 싱글 플레이어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던 워페어 2 개발 오류 6036

MW2 Dev Error 6036은 실제로 시리즈 내의 이전 몇 번의 반복을 통해 나타난 오류 코드이며, Vanguard에서 확인되었을 때 영어 이외의 언어로 현지화된 버전과 관련이 있습니다.그 당시 초기 해결책은 개발자가 영구적인 수정을 할 수 있을 때까지 인터페이스 언어를 영어로 되돌리는 것이었으므로, 만약 다른 언어로 플레이하고 있다면 임시 해결책으로 이것을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Modern Warpare 2에서 Dev Error 6036이 발생하는 일반적인 원인은 게임 파일, 업데이트 또는 멀티플레이어 데이터가 올바르게 다운로드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이 문제를 가장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게임을 재시작하는 것입니다.이 시점에서 필요한 파일을 완료하기 위해 다운로드 또는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재개해야 합니다.그러나 이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면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하거나 다음과 같이 게임 파일을 확인해야 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MW2 아이콘 위에 있는 동안 Options(옵션) 버튼을 누르고 Check for update(업데이트 확인)을 선택합니다.
Xbox: MW2 아이콘 위에 있는 상태에서 시작 버튼을 누르고 게임 및 추가 기능 관리를 선택합니다.
Battle.net: MW2 옆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누르고 [Check for Updates](업데이트 확인)을 선택합니다.업데이트를 찾을 수 없으면 검색 및 복구를 선택합니다.
스팀: MW2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Properties(속성)를 선택한 후 Updates(업데이트)를 선택하여 자동 업데이트가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합니다.다운로드 중인 파일이 없으면 로컬 파일, 게임 파일 무결성 확인을 차례로 선택합니다.


PC 플레이어는 캐시 스팟 섀도우 및 캐시 썬 섀도우 설정에 문제가 있어 Modern Warpare 2 Dev Error 6036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 문제를 배제하기 위해 비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이를 수행하려면 [옵션]의 [그래픽스 설정]으로 이동하여 [섀도우&라이트]섹션까지 스크롤하여 [스팟 섀도우 캐시]옵션과 [태양 섀도우 캐시]옵션을 비활성화한 후 게임을 재시작합니다.

이러한 수정이 모두 작동하지 않으면 게임을 완전히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거나 개발자가 이 문제를 해결하는 패치를 배포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