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신 공략 정보 최고의 무과금 캐릭터 팀 조합 육성 가이드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4. 16. 10:39

본문

반응형

원신 공략 정보 최고의 무과금 캐릭터 팀 조합 육성 가이드 방법

원신 캐릭터 가챠 과금말고 무료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가이드.

 

2022.08.15 - [게임 연재 및 공략] - 원신 공략 정보 게임이 편해지는 5성 OP 추천 캐릭터 리스트

 

원신 공략 정보 게임이 편해지는 5성 OP 추천 캐릭터 리스트

원신 공략 정보 게임이 편해지는 5성 OP 추천 캐릭터 리스트 그렇게들 말합니다. 이 게임에 필수 캐릭터란 없다고... 서버 오픈 때부터 해온 유저로서, 저도 극히 공감합니다. 하지만 현격하게 쾌

snaketeacher1.tistory.com

2022.06.08 - [게임 연재 및 공략] - 원신 공략 정보 최고의 추천 4성 무기 리스트

 

원신 공략 정보 최고의 추천 4성 무기 리스트

원신 공략 정보 최고의 추천 4성 무기 리스트 겐신 임팩트는 플레이어가 여정 내내 사용할 수 있는 가치 있고 강력한 무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지금까지 최고의 4성급 무기가 여기 있습니다. 플

snaketeacher1.tistory.com

 

1. 모든 원신 F2P 캐릭터

Genshin Impact는 비교적 빠르게 4인 분대를 구성합니다. 프롤로그 퀘스트라인을 따라가면 요소적으로 다양한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무료 Acquient Fate 또는 Primogems의 첫 번째 세트를 사용하기로 결정할 때마다 다섯 번째 캐릭터인 Noelle을 얻게 되며, 다른 무료 캐릭터는 게임의 더 깊은 특정 이정표를 클리어하면 수여됩니다.

 

 

2. 원신 무과금 최고의 초반 게임 구성

여행자 아이테르, 노엘, 리사, 케이아

모험을 시작할 때 팀은 Traveler, Amber, Lisa 및 Kaeya로 구성됩니다. 앰버 레벨을 올리지 마십시오. 대신, 첫 번째 프리 풀을 사용하여 Noelle을 얻고 그녀를 Amber의 자리로 바꾸고 거기에서 팀 레벨을 올리십시오.

약점을 노리는 Amber의 능력을 흔들기는 어렵지만 궁극적으로 그녀는 무리 중 최악의 성능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상한 파이로 퍼즐을 조금 더 쉽게 만들기 위해 그녀를 끌어낼 뿐이며 그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높은 레벨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다음은 팀에서 이 시점을 어떻게 보아야 하는지 보여줍니다.

원신 무과금 초반 캐릭터 팀 구성 멤버

대부분 방어 유닛이지만 Noelle의 Geo는 거의 모든 요소와 연결될 때 Crystalize 반응을 일으켜 작지만 안정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Traveler의 Anemo 기술이 다른 사람과 "소용돌이"할 수 있는 것과 유사합니다.

Noelle을 사용하면 큰 방패 적들을 상대할 수 있는 팀의 능력(Claymore로 적들을 때려부수기)을 유지하고, 그녀의 회전 돌진 동작으로 더 많은 AoE 잠재력을 열고, 방패를 만들어 캐릭터를 보호하고, 그녀의 일반 공격을 통한 치유 - 기본 팀 구성으로는 할 수 없는 일입니다. 보호막과 치유를 최대화하기 위해 DEF Artifacts로 그녀를 구축하십시오.

균형 잡힌 팀의 일부는 전투에서 모든 기지를 덮고 있으며 Noelle은 Amber가 흐릿한 화살로 만든 구멍을 실제로 막습니다.

 

 

3. 원신 무과금 중반 추천 캐릭터 

여행자 아이테르 : 게임 《원신》의 주인공으로 7가지의 원소(바람, 바위, 번개, 풀, 물, 불, 얼음)를 사용하는 한손검 캐릭터.

수여받지 못한 꽃 노엘 : 바위 원소의 양손검 캐릭터.

장미 마녀 리사 :  번개 원소의 법구 캐릭터.

빛나는 아이돌 바바라 : 물 원소의 법구 캐릭터

 

이 시점에서 Kaeya는 Freeze 반응을 위해 Wet 조건을 자연스럽게 적용하는 방법 없이는 Cyro 기술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다음에 교체할 ​​사람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팀을 사용하여 Adventure Rank 20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Barbara의 잠금이 해제되어 Kaeya를 대신할 준비가 됩니다. 그녀를 나머지 분대와 일치하도록 만들고 Starsnatch Cliff의 웜홀을 Spiral Abyss로 가져간 다음 싸울 준비를 하십시오.

Barbara의 하이드로 기반 공격은 그녀와 팀을 위한 치유로 두 배가 됩니다. Lisa 및 Noelle과 짝을 이루면 Lisa가 AoE가 많은 Electro 공격으로 갈가리 찢을 준비가 된 두 명의 치료사와 Wet 적들이 있습니다. 이 분대를 사용하면 3-3층을 격파하여 Xiangling을 잠금 해제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Spiral Abyss 챌린지에 도전하기 전에 팀의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3. 원신 무과금 추천 후반 캐릭터 구성

여행자 아이테르 : 게임 《원신》의 주인공으로 7가지의 원소(바람, 바위, 번개, 풀, 물, 불, 얼음)를 사용하는 한손검 캐릭터.

수여받지 못한 꽃 노엘 : 바위 원소의 양손검 캐릭터.

빛나는 아이돌 바바라 : 물 원소의 법구 캐릭터

만민백미 향릉 : 불 원소의 장병기 캐릭터

 

Spiral Abyss를 클리어하면 Xiangling이 당신의 것이 될 것입니다. 전투에서 캐릭터 사이를 빠르게 순환하는 경우 팀의 재능을 통해 많은 원소 보주를 가져와야 합니다. Blacksmith에서 Crescent Pike와 같은 무기를 제작하면 Xiangling이 이를 지속적으로 20% 이상의 공격력 부스트로 변환하여 이미 견고한 단일 대상 DPS에 진정한 킥을 제공합니다.

그녀의 믿을 수 있는 불타는 고통을 여행자의 아네모 및 노엘의 지오 공격과 결합하여 보스 전투에서 매우 일관된 피해를 주거나 리사를 노엘의 자리에 두어 적시에 더 큰 무리의 적들을 처리하세요.

어느 쪽이든 팀의 Xiangling과 함께 지금 게임의 거의 모든 콘텐츠를 지울 수 있습니다. 다음은 팀이 최상의 모습을 보여야 하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