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서 DLC 확장팩 포스카리 모든 무기 얻는 방법 및 조합 진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3. 4. 17. 19:33

본문

반응형

뱀서 DLC 확장팩 포스카리 모든 무기 얻는 방법 및 조합 진화 방법

2023년 4월 13일 출시한 뱀파이어 서바이버 두번째 확장팩 DLC Tides of the Foscari 한글판

가격 1800원.

13가지 신무기 정보
마법주문 두루마리 - 엘리노어가 신뢰하는 교과서이며 어떤 마법을 사용하다 막히더라도 확실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에스키치버 - 마루토의 대장장이 삼촌이 장난삼아 쇠를 두들겨 에스키치버를 만들었지만 어린 조카는 놀랍게도 그걸 들어 올릴 수 있었죠.
섬광의 화살 - 케이타가 집에서 만든 화살은 100보 거리에 있는 나무를 관통할 수 있습니다. 물론 케이타의 힘줄에서 뿜어져 나오는 엄청난 근력도 일조하지만요.
프리즈마틱 미사일 - 원소의 힘이 응축되어 담겨진 조각인데 루미네어가 끊임없이 자연을 보호해 온 것을 고마워한 나머지 정령들이 빌려준 무기랍니다.

뱀파이어 생존자:포스카리호의 조류 - 모든 무기를 해제하고 진화시키는 방법

이 가이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포스카리 DLC의 뱀파이어 서바이벌즈(Vampire Survivivards of the Foscari DLC)에 등장하는 13개 무기를 쉽게 잠금 해제하고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의 Tides of the Foscari DLC는 게임에 13개의 무기를 추가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하고 진화한다.게임 내 잠금 해제 메뉴에는 이러한 DLC 무기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가 제공되지만, 이 정보는 결코 포괄적이지 않습니다.이로 인해 일부 플레이어는 Foscari DLC의 뱀파이어 서바이벌즈에서 무기를 언락하고 진화시키는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워할 수 있습니다.이 가이드는 이러한 혼란을 완화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참고로, 포스카리 DLC의 뱀파이어 서바이벌즈에서 무기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려면 몇 가지 중요한 스포일러가 밝혀져야 합니다.따라서 플레이어는 이 가이드에 따라 DLC의 무기를 도입하는 역할을 하는 새로운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고 너무 앞서 읽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 확장팩 타이드 오브 더 포스카리 신규 무기 조합법 정보

 

 

1. 뱀서 확장팩 포스카리 신규 무기 - SpellString, SpellStream 및 SpellStrike 잠금 해제 및 진화 방법

이 무기들을 얻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포스카리 호수에서 뱀파이어 생존자의 지도를 사용하여 관을 찾아 여는 것이다.이 동작은 String으로 시작하여 레벨 10에서 SpellStream을 수신하고 레벨 20에서 SpellStrike를 수신하는 DLC 캐릭터인 Eleanor의 잠금을 해제합니다.플레이어는 다음 요건을 충족함으로써 다른 캐릭터가 무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철자 문자열: 엘리너와 함께 15분 동안 살아남아라.
철자 스트림: Spell Stream을 레벨 6으로 가져옵니다.
철자 스트라이크: SpellStrike를 레벨 6으로 가져옵니다.


SpellString, SpellStream, SpellStrike를 SpellStrom으로 진화시키려면 플레이어는 3가지 무기를 모두 레벨 6으로 가져온 다음 상자를 열어 유니언을 만들어야 합니다.

 

2. 뱀서 확장팩 포스카리 신규 무기 - 에스끼지버를 잠금 해제하고 진화시키는 방법

SpellString, SpellStream, SpellStrike를 결합하면 플레이어는 마루토의 잠금을 해제합니다.이 뱀파이어 서바이버 캐릭터의 시작 무기는 에스키지버이며, 팬들은 마루토와 함께 15분 동안 생존함으로써 다른 캐릭터에게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이 무기를 레지오넬라로 진화시키려면 플레이어는 레벨 8 에스키지버와 레벨 5 방어구를 획득한 후 상자를 열어야 한다.

 

3. 뱀서 확장팩 포스카리 신규 무기 - 플래시 애로우 잠금 해제 및 진화 방법

Eskizibur를 Legionnate로 진화시키면 Flash Arrow로 시작하는 DLC 캐릭터인 Keitha가 해제됩니다.키스와 함께 15분간 생존하면 다른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뱀파이어 서바이버 무기로 레벨 8 플래시 애로우, 레벨 5 브레이서, 레벨 5 클로버를 획득하여 밀리어네어로 진화한다.

 

4. 뱀서 확장팩 포스카리 신규 무기 - 프리즘 미사일 잠금 해제 및 진화 방법

프리즘 미사일의 잠금해제는 키세아를 이용해 뱀파이어 생존자의 호수 봉인을 깨는 것으로 시작한다.이 액션에 의해 팬들은 어비스 포스카리에 접근할 수 있게 되어, 그 스테이지에서 어비스의 봉인을 깨기 위해서 마루토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두 번째 봉인을 깨면 조명 장치가 풀릴 거고, 그녀의 시작 무기는 프리즘 미사일이에요.

다른 캐릭터가 이 무기를 잠금 해제하려면 플레이어는 Luminaire와 함께 15분 동안 생존해야 합니다.그리고 그것을 조명기구로 진화시키려면 레벨 8 프리즘 미사일과 레벨 5 크라운이 필요합니다.

 

5. 뱀서 확장팩 포스카리 신규 무기 - 섀도우 서번트 잠금 해제 및 진화 방법

팬들이 어비스의 봉인을 깨면 어비스 포스카리 내의 새로운 지역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플레이어는 엘리너를 그 지역으로 데려가 추방당한 봉인을 깨고 섀도우 서번트가 시작 무기인 제네비브의 잠금을 해제해야 합니다.이후 제네비브와 함께 15분간 생존하면 다른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레벨 8 섀도우 서번트와 레벨 5 스컬 오마니악이 손에 든 상자를 열면 오피온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6.  뱀서 확장팩 포스카리 신규 무기 - 파티 포퍼 잠금 해제 방법

파티 포퍼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플레이어가 어비스 포스카리에서 총 6,000명의 썩은 고울을 물리치고 로틴 고울 캐릭터를 해제해야 합니다.그렇게 되면 팬들은 뱀파이어 서바이벌 머천트로부터 파티 포퍼를 1,000골드에 구입할 수 있다.이 무기는 진화하지 않았다.

 


뱀파이어 서바이버 확장팩 DLC 포스카리 신규 캐릭터 얻는 방법

 

로틴 굴은 포스카리 DLC의 뱀파이어 서바이벌즈 Treads of the Foscari DLC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총 6,000명의 로틴 굴스를 물리치면 플레이어가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이 적들은 어비스 보스카리 스테이지에서 발견될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이 그들을 찾아야 할 매우 구체적인 장소가 있습니다.

 

참고로, 플레이어들은 어비스 보스카리 스테이지에 접근하기 전에 뱀파이어 생존자의 호수 봉인을 해제해야 합니다.또한, 팬들은 로틴 구울스를 대량으로 물리치기 전에 어비스 보스카리의 어비스의 봉인을 깨는 것이 좋습니다.이 액션은 로틴 구울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한 엄격한 요건은 아니지만, 처리 속도를 상당히 높일 것입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 썩어가는 구울의 장소
썩어가는 구울을 사냥하는 뱀파이어 서바이버 플레이어는 우선 어비스 보스카리에 있는 다리로 가야 합니다. 어비스 보스카리는 어비스 옥새에 접근하는 데 사용됩니다.확실히 하기 위해, 이 물개는 무대 산란 지점의 남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붉은 수정이 파괴되면 그 위치에 아카데미 배지가 있을 것입니다.

어비스 보스카리의 해당 브릿지에 도착한 플레이어는 브릿지의 서쪽 끝으로 이동한 후 약간 북쪽으로 이동해야 합니다.이 방향으로 짧은 거리를 이동한 후 팬들은 Rotting Ghoul 알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 알들은 공연이 끝날 때까지 사육할 수 있다.특히, Rotting Gouls는 5분 전까지는 산란을 시작하지 않을 것이며, 가능한 한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다음 지도에서 추천 장소를 강조 표시했습니다.

뱀서 확장팩 포스카리 신규 캐릭터 얻는 위치

로틴굴은 총 6000명의 로틴굴을 물리친 후 풀게 될 캐릭터에 대해 더 알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해 파티 포퍼라는 독특한 무기로 시작한다.이 포스카리 무기의 조수는 진화가 없지만, 가지고 노는 것은 꽤 재미있으며, 다른 캐릭터들은 로틴 굴이 잠금 해제된 후에 머천트로부터 구입할 수 있다.

Rottin' Ghoul의 능력에 관해서는 20레벨마다 추가 발사체(최대 +4)를 부여한다.Foscari DLC의 Vampire Survivivards의 이 기능은 Duplicator와 Academy Badge를 자주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 분명 흥미로울 것이며, 실제로 매우 강력한 빌드를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 서바이버 DLC의 첫 번째 잠금 해제 가능한 캐릭터 중 하나는 엘리너 우지노로, 포스카리 호수 무대에서 관을 찾아 열면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과거에 다른 보상을 위해 사용된 목표이지만, 이 임무를 수행하려면 포스카리 DLC의 조수에만 국한된 새로운 단계가 필요합니다.이 가이드는 플레이어가 새로운 캐릭터를 빨리 받을 수 있도록 포스카리 호수에 있는 관을 찾아 열도록 도와줍니다.

포스카리 호수의 관 찾기
관은 새로운 DLC를 설치한 후 이미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레이크 포스카리 스테이지에 있습니다.플레이어는 도전을 완료하기 위해 어떤 캐릭터든 선택할 수 있지만 스테이지 선택 목록의 맨 아래에 있는 레이크 포스카리 스테이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첫 번째 순서는 [Show Guides]옵션이 [Pause]메뉴로 유효하게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합니다.그것은 검은색과 빨간색 사각형으로 표시된 관의 위치를 보여줄 것이며 화살표는 관의 일반적인 방향을 가리킬 것이다.

다음으로, 지도에 산란 후 캐릭터가 있는 장소의 북서쪽 흙길을 따라가세요.그 길은 짧은 다리와 마주칠 때까지 천천히 나아가고, 그리고 나서 북쪽으로 갈 것이다.길은 거대하고 진흙투성이의 들판으로 끝나겠지만, 참가자들은 버섯집이 가득한 마을에 도달할 때까지 북쪽으로 계속 가야 한다.반짝이는 관이 보일 때까지 검은색과 빨간색 사각 표시등을 따라 북서쪽으로 가세요.

 


포스카리 호수의 관을 여는 법

관에 뛰어들어 만지기만 하면 관을 열 수 있고, 이로 인해 수많은 버섯 적들이 나타나 플레이어의 캐릭터를 에워싸게 된다.적들 자체는 특별히 강하지는 않지만, 화면을 지우는 뱀파이어 서바이버 무기를 제대로 갖추지 않으면 많은 수가 싸우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최소한 무기를 몇 개 가지고 난 후에 관 싸움을 촉발시키는 것이 최선이다.더 쉬운 싸움을 위해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선수들은 전투를 끝내기 위해 오래 기다리거나 리미트 브레이크 빌드를 만들 필요가 없다.

최종 버섯 적을 물리치면 팝업 메시지가 뜨며, 이제 엘리너 우지노라는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메시지가 사라진 후에는 미리 잠금 해제된 캐릭터의 수에 따라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게임을 종료하고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엘리너 우지노르를 잠금 해제하는 것이 안전하다.그녀는 DLC로부터 더 많은 보상을 받기 위해 포스카리 호수 무대에서 봉인을 뜯는 일련의 도전의 일환으로 중요해졌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